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옷은 구찌, 차는 람보르기니…150조로 커진 '인게임 광고' 2024-04-14 17:57:54
차량 디자인과 운전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랙을 만들었다. 시장조사업체인 스태티스타는 인게임 광고 시장 규모가 2019년 378억달러(약 52조원)에서 올해 1096억달러(약 151조원)로 4년 만에 세 배 가까이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게임 광고 효과에 주목해 로블록스에 자체 게임을 구현한 업체도 나왔다. 현대자동차는...
"벤츠 큰일 났네!"…아빠들 눈 뒤집어지는 1억원대 최강 SUV [신용현의 여기잇차] 2024-04-13 20:03:15
잠재 고객을 초청해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과 기룡산 정상 등반, 진흙과 강물을 건너는 오프로드 주행은 물론 클라이밍과 요가, 글램핑 등 라이프스타일 체험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행사 일정이 시작되기 전 랜드로버는 언론사들을 초청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데스티네이션 디펜더 행사...
[시승기] 가벼운 차체에서 폭발적인 힘이…맥라렌 PHEV 슈퍼카 아투라 2024-04-13 08:00:06
일반 차량에 비해 적은 점도 아쉬웠다. 아투라를 몰고 서울 시내를 거쳐 인천 송도까지 왕복 약 150㎞를 달렸다. 총 4가지 주행 모드 중 '트랙 모드'를 제외한 3가지를 체험했다. 시내에서는 전기모터로만 달리는 '일렉트릭 모드'를 사용했다. 슈퍼카이지만 소음은 거의 없었다. 아투라는 전기만을 이용해...
나만 알고 싶은 또 다른 너의 모습, 치앙마이 2024-04-11 19:24:52
투숙객들에게 매일 다른 콘텐츠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과 미식의 공간들. 매일 오후 3시마다 로비 마당에 스태프들과 둘러앉아 ‘전통 공예’를 체험할 수 있다. 전 세계에 얼마 남지 않은 목화 재배지인 치앙마이는 섬유 공예 분야에선 따라올 곳이 별로 없다. 색색의 실로 천을 짜고, 찰흙으로 도자기를 만들고, 대...
"초봉 7500만원, 한국청년 찾아요"…美 진출 기업들 '러브콜' 2024-04-07 11:59:03
채용했다. 1년간 인턴십 참가자에게 현지 주거, 차량, 통신비, 비자 전환, 문화 체험 등을 지원해 선발 경쟁률이 3:1에 달했다. 정규직 기준 초임은 앨라배마주 노동법을 적용해 한화 약 7500만 원 수준이다. 서한오토는 ‘숙련 기술 인력’ 확보를 위해 최근 국내에서 청년 채용을 확대 중이다. 한국폴리텍대학은 28개...
모델3 vs 모델Y… 5000만원 결재받은 동탄男의 고민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4-06 07:00:16
시승차가 준비됐습니다. 기자가 배정받은 차량은 파란색 모델3 후륜구동(RWD)으로 기본 트림입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인가요. 빨간색의 롱레인지 트림 차량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이번 모델3에 새로 추가된 ‘울트라 레드’ 색상입니다. 이미 다른 리뷰어에게 배정됐다는 말에 아쉽게 눈을 돌렸습니다. 하이랜드의 외관을...
한국토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 개소…"모빌리티 인재 육성" 2024-04-05 09:29:12
아우르는 교육을 제공한다. 아카데미에서는 도요타 브랜드 체험도 할 수 있다. 도요타의 경영 철학인 '계승과 진화', '더 좋은 차 만들기' 등이 공간의 주요 콘셉트로 활용됐다. 탄소 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건물 내·외부 소품은 차량 부품을 재활용해 만들었다. 도장 실습 교육에는 실제 페인트 대신...
여성들의 마음 빼앗은 중고차는? 2024-04-03 18:11:50
차량이 소형 및 경차로 차체가 작은 차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형 및 경차의 경우 차체가 작은 만큼 복잡한 도심에서의 운전과 주차가 용이하며 연비가 좋아 합리적인 운영비로 여성 운전자들이 더욱 관심을 가진 것으로 KB캐피탈 측은 분석했다. 1위를 차지한 아반떼는 매력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으로 꾸준히...
"값이 얼만데 제대로 타보고 사야지"…'시승 마케팅' 뜬다 2024-04-02 09:38:38
시승 행사에 열을 올리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차량의 주행 성능과 첨단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특히 차는 소비자가 직접 타보고 기능들을 조작해 보는 등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중요하다. 시장 내 차종이 다양해지면서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자...
[르포] '한국적 럭셔리' 브랜드 철학 담긴 곳…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2024-04-01 12:00:13
연유다.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은 단순한 차량 전시 공간을 넘어 레스토랑, 라이브러리, 공연장 등을 포함한 복합 브랜드 거점으로 '도심 속 문화 오아시스'를 지향하고 있다고 제네시스는 전했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를 넘어 한국적 감성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겠다는 취지다. 겉모습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