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리, 통닭다리살 패티의 '치킨버거' 3종 출시 2024-09-02 09:29:41
신메뉴인 치킨버거 3종은 직영점인 홍대점, 마포구청역점에서 선출시되어 판매되고 있고 오는 9월 3일부터 전국 매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 버거리 측 관계자는 "수제버거 본연의 가치를 살리면서 선택의 폭까지 넓힌 이번 신메뉴는 선출시 매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많은 분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땅콩 전문 기업 반석산업의 '옳곡', 첫 오프라인 카페 오픈 2024-08-30 15:17:44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땅콩버터 세트,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세트 2종 또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옳곡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로 만든 두바이 초콜릿 판매 행사가 오픈 이후 2주 동안 진행된다. 옳곡 관계자는 "이번 카페 오픈으로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치킨 한 마리 2만원…배민 vs 외식업 '네탓공방' 2024-08-30 11:30:41
올해 정률제 요금제를 출시하고 무료배달 등을 반 강제해 우리나라 외식업계 전체가 초토화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비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배민은 중개 이용료만 수취하는 것처럼 말하는데 클릭 광고 등 추가 광고 지출 비용으로도 자영업자에게 많은 부담을 지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소상공인과 정부, 국회,...
명륜진사갈비, CU 편의점과 콜라보 상품 출시…MZ세대 공략 2024-08-30 11:12:54
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16개 상품들은 지난달 24일부터 출시됐으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U에 따르면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상품이 포함된 가정 간편식(HMR) 카테고리의 매출 신장률은 2020년 28.7%, 2021년 23.1%, 2022년 21.4%, 2023년...
외식물가 네탓공방 가열…배민 "재룟값" vs 외식업 "배달수수료" 2024-08-30 11:07:16
다르다"며 "배민은 올해 정률제 요금제를 출시하고 무료배달 등을 반 강제해 우리나라 외식업계 전체가 초토화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비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배민은 중개 이용료만 수취하는 것처럼 말하는데 클릭 광고 등 추가 광고 지출 비용으로도 자영업자에게 많은 부담을 지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소상공...
GS25, 농협경제지주·농협카드와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2024-08-29 08:41:59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과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을 다음 달 추가로 선보인다. NH농협카드로 10월 말까지 GS25의 국내산 마늘 간편식 5종을 구매하면 40% 할인한다. GS25는 앞으로 국내산 농산물 특화 메뉴를 대폭 확대할 방침이다. 정주호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中경제 둔화에 상하이 식당들 3천억 흑자→1천400억원 적자 추락 2024-08-28 16:43:41
메뉴의 거의 절반 가격인 19.9위안짜리 음료를 출시했다. 내수 경제 둔화로 유명 식음료 체인들도 휘청이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대만 유명 레스토랑 체인인 딘타이펑이 베이징과 톈진 등 중국 내 14개 매장의 문을 오는 10월 말까지 닫는다고 발표했다. 소매 정보 플랫폼 링크숍에 따르면 상반기 중국에서 최소 74개의...
판매 요청 '쇄도'…스벅, 결국 검토 착수 2024-08-28 09:45:09
메뉴를 이달까지 판매할 예정이었다. 그런데 고객으로부터 상시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판매 기간을 다음 달까지 연장하고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을 검토하기로 했다. 지난 달 출시 이후 프렌치 바닐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은 150만 잔이다. 구매 고객 중 51%는 20·30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앞서 자몽 허니 블랙 티, 얼...
스타벅스 "내달에도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다…상시판매 검토" 2024-08-28 09:33:47
메뉴를 이달까지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고객으로부터 상시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판매 기간을 다음 달까지 연장하고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을 검토하기로 했다. 지난 달 출시 이후 프렌치 바닐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은 150만 잔이다. 구매 고객 중 51%는 20·30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앞서 자몽 허니 블랙 티, 얼 그레이...
"사진 찍으면 AI가 식재료 인식"…삼성 푸드 신규 서비스 선보여 2024-08-28 08:43:15
밖에도 레시피를 오븐이나 인덕션으로 전송해 메뉴에 맞는 조리값을 자동 설정해주고, 빅스비 음성명령으로 타이머도 설정 가능하다. 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푸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삼성만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식(食) 경험을 더욱 스마트하게 해줄 수 있는 기능들을 다양하게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