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뿔 넘버나인' 상위 0.1% 한우, AI기술로 키운다 2022-08-28 16:11:36
하프커피도 여덟끼니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하프커피는 직영매장 10개에서 150만잔이 팔린 '버터크림라떼'로 유명하다. 하프커피는 최근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펙투스컴퍼니로부터 투자를 받기도 했다. 정 대표는 광고회사 신사업부에 근무하다 2011년 외식사업에 뛰어들었다. 2015년 외식 플랫폼을 운영하는...
차이커뮤니케이션, 하이퍼리얼리즘 메타휴먼 ZUA 런칭 2022-08-22 16:41:28
`브루주아(BREW.ZUA)`를 운영하며, 커피와 베이커리, 맥주, 와인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곳을 찾은 사람들에게 주아(ZUA)의 세상을 눈으로 보고, 느끼며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세상을 주아하게` 첫 번째 캠페인으로 아직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한 NFT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작품을 전시를...
한경에 로그인하는 순간…돈되는 '알짜배기 투자정보' 쏟아진다 2022-08-21 17:51:54
광고 없는 기사 페이지(클린뷰)를 보거나 기사 본문을 인쇄하는 기능도 한경닷컴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클린뷰로 설정하면 기사 본문의 배경을 흰색, 베이지색, 검은색 중 하나로 회원이 선택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서비스에 접근하는 건 어렵지 않다. 전자메일 인증과 암호 설정만으로 회원가입이 끝나고, 로그인할때...
멀츠 에스테틱스,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다` 광고 캠페인 론칭 2022-08-19 09:39:38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 두 가지도 기획했다. 먼저 4명의 앰배서더가 등장하는 기업 광고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영상 리그램 이벤트, 두 번째는 릴레이 챌린지 이벤트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나다운 아름다움`이 드러나는 본인 사진을...
스타벅스 7천개 매장 문 닫고…‘초심으로 돌아가자’ 2022-08-19 08:57:20
시음 테스트 결과 맥도날드 커피와 스타벅스 커피를 맛본 많은 평가자들이 맥도날드를 선택한 것이다. 이런 결과가 나오자 스타벅스의 주가는 42% 폭락했다. 맥도날드는 기세를 몰아 그 다음해 1만4000여 개 맥도날드에 맥카페(McCafe)를 출범시켰다. 그리고 “4달러짜리 커피를 마시는 것은 바보짓이다(four bucks is...
아이유·싸이가 마셨더니…반년 새 851억 대박 터졌다 2022-08-01 16:07:42
제로), 아이유(펩시 제로) 등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상품군의 활약이 컸다. 상반기 제로칼로리 음료 매출은 851억원으로 지난해 상반기보다 509억원 뛰었다. 2분기에 이와 함께 커피(10.7%), 생수(11.1%), 에너지음료(53.7%) 등의 매출이 호조를 나타냈다. 반면 2분기 주스(-10.2%), 탄산수(-3.8%) 등...
SKT, AI 음성인식 비서 에이닷에 TV·게임 서비스 추가 2022-07-27 12:05:08
이력과 선호도 기반으로 추천 채널을 구성해 광고 없이 무료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영상 서비스라고 회사가 설명했다. 영화, 드라마, 스포츠, 뉴스 등 10여개 채널을 갖췄다. 플레이어 화면을 사방으로 쓸어 넘기면 채널과 콘텐츠를 전환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인기 영화 여러 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토요무비'를...
메타마케팅-아이겐코리아 합병…`초개인화 애드테크 시장` 새판 연다 2022-07-19 14:47:49
고객사의 온라인 채널(웹사이트/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였으며 할리스커피 오프라인 매장의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키오스크 등에 해당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메타마케팅 관계자는 “초개인화, 광고 효율화 등 AI 기반의 광고 기술 고도화를 위한 투자, 인수합병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가상자...
버스터즈, 19일 ‘더쇼’-20일 ‘쇼챔’ 출격 예고…여름 물들이는 다섯 명의 청량 요정들 2022-07-19 14:30:16
‘포도포도해’, ‘Pinky Promise’, ‘Paeonia’, ‘풋’ 등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으며, 최근 인도네시아 대표 커피 브랜드 광고 모델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홍보대사 등으로 활약하며 ‘MZ세대 대표 아이돌’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가...
LG유플러스,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와이낫 캠페인 일환 2022-07-18 16:05:45
티빙, V컬러링), 배달/여가(요기요, 쏘카, 일리커피), 식품(CJ푸드빌, CJ더마켓, GS25), 교육/오디오(윌라오디오북, 시원스쿨, 딸기콩), 쇼핑/뷰티/미용(올리브영, 베리어스랩), 유아(손꼽쟁이, SFC, 두손드림, 오이보스), 그리고 청소/반려동물(세탁특공대, 어바웃펫) 등의 분야 31종이다. 유독 서비스는 사용자의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