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 추석 어떻게 지내나'…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7:25:34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000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이상 인상했다. 이에 더해 KFC, 파파이스 등은 배달앱 수수료 부담에 배달 메뉴의 경우 매장보다 가격을 더 비싸게 받는...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올렸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천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서울의 일...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천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서울의 일부 냉면집...
"예능 나온 해외 맛집이래" 오픈런…하루 4000만원 '대박' [현장+] 2024-08-28 10:48:29
기획에 참여한 이경원 FG 대표는 "팝업상륙작전은 해외 유명 브랜드, 셀럽, 방송 콘텐츠, 장소 등이 결합해 시너지를 낸 대표 사례"라며 "이번에 팝업 매장을 열지 못한 해외 S급 커피 브랜드와 베이커리 브랜드 등도 이르면 올 후반께 오픈하기 위해 유통사와 최종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한앤코, 남양유업 사명 안 바꾼다…개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 2024-08-27 15:35:02
사명보다는 남양유업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브랜드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공을 들이기로 했다. 남양유업의 개별 브랜드는 이미 시장에서 사명만큼이나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예를 들어 △맛있는 우유(우유) △임페리얼(분유) △프렌치카페(커피) △불가리스(발효유) 등이다.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이런 브랜...
CBRE코리아, 여의도 리테일 임대 자문 서비스 성공적 마무리 2024-08-27 14:21:21
22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지상 2층은 세미 파인 다이닝 컨셉의 리테일 공간으로 무탄, 호시우보, 심퍼티쿠시, 우나기 욘다이메 키쿠카와가 들어왔다. 지상 1층에는 프랑스 전통 베이커리 카페인 라부슈 뒤 루아, 캐나다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 팀홀튼과 스타벅스로 채워졌다. 캐주얼 다이닝을 표방하는 지하 1층에는...
기아, 원주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브랜드 경험 '원스톱 거점' 2024-08-27 09:33:14
기아, 원주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브랜드 경험 '원스톱 거점' 구매·정비·시승까지…'기아 헤리티지' T-600·브리사 특별전시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기아[000270]는 차량 관람부터 시승, 구매, 정비, 브랜드 경험까지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 거점 '기아 원주 플래그십...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브랜드인 이모션캐슬과 협업해 '캐치! 티니핑 F/W 메가세일' 행사를 진행, 하루 만에 7억 물량을 팔아치웠다. '사랑의 하츄핑' 인기와 추석 명절을 앞둔 시점이 맞물리면서 매출이 반나절 만에 3억을 넘어섰다. 맘스터치, 이디야 커피, 메가 커피 등에서도 협업을 진행, 관련 굿즈 인증샷이 쏟아지며 홍보...
대만 딤섬 체인 '딘타이펑', 베이징 등 中매장 14곳 운영 종료(종합) 2024-08-26 20:02:17
브랜드 KFC와 중국 커피 체인 루이싱이 검소한 고객을 잡기 위한 경쟁에 갇힌 가운데 나왔다"며 "고급 레스토랑이 부페를 팔고 패스트 푸드 체인들이 1달러(약 1천300원) 정도에 불과한 상품을 내놓는 상황과 1인당 약 150위안(약 2만8천원)을 쓰게되는 딘타이펑은 갈수록 부조화를 이룬다"고 지적했다. 딘타이펑은 중국...
성큼 다가온 추석명절…가성비 선물 준비하세요 2024-08-26 16:05:36
가량 대폭 확대했다. 유통사 유일의 한우 브랜드인 ‘신세계 암소 한우’ 선물세트도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추석에는 36개월령 이상의 1++등급 장기 비육 암소 한우로만 구성한 ‘신세계 암소 한우 더 프라임’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청과는 신세계 상품과학연구소에서 생산자별 잔류 농약 검사 등 철저한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