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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 죽어도 쇼트패딩…짧으면 짧을수록 매력있네 2022-11-03 16:48:53
‘착하고 깔끔하게’. 올겨울 패딩 패션을 관통하는 키워드들이다. 지난해부터 패딩 시장을 장악한 쇼트 패딩은 올해 더욱 과감한 색상을 입고 나타났다. 봉제선이 없는 ‘논퀼팅’도 패딩의 대세를 노린다. 친환경 소재를 강조하는 패딩은 자신만만이다. 패딩의 대명사로 불리는 몽클레르와 에르노를 비롯해 구찌, 버버리...
"올겨울 패딩 트렌드는 퀼팅"...LF 닥스, 아우터 매출 100% 증가 2022-11-02 13:14:45
▲퀼팅 블루종 ▲퀼팅 베스트 ▲퀼팅 트렌치 코트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안감의 부피를 최소화하고 몸의 패턴을 따라 아우터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디자인해 착용감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LF 관계자는 "하이랜더 컬렉션의 준비된 수량이 계속적으로 완판돼 3차까지 재생산 주문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
채원빈, 코트만 바꿔 입어도 다양한 매력 발산 2022-10-31 09:02:28
신인 배우 채원빈이 겨울 아우터 패션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채원빈은 네이비 컬러 코트를 착용 후 그만의 싱그러움을, 이어 공개된 롱 코트 착용 샷에서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보는 이들을 흡족하게 만들었다. 170cm의 키에 쭉 뻗은 팔, 다리 그리고 앳된 외모를...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 할인 2022-10-30 06:00:02
등 인기 간편식 등이 포함됐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언더마이카 신상 발마칸 코트 및 팬츠류를 단독 출시하고 에스티로더, 키엘, 아이오페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신세계그룹의 다른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온라인몰...
엔데믹으로 출퇴근·모임 정상화에 남성복 매출 23% 증가 2022-10-28 10:03:46
이상 웃도는 수치라고 패션플러스는 분석했다. 구체적으로 정장 구두와 정장세트 매출 신장률이 각각 74%, 50%로 가장 높았다. 이어 재킷 38%, 카디건 37%, 점퍼 30%, 코트 24% 등 아우터도 판매량이 늘었다. 이는 엔데믹 이후 재택근무에서 출퇴근으로 돌아간 회사가 많고 연말을 앞두고 각종 모임이 늘어나며 포멀한...
뚝 떨어진 기온…패딩·코트 더해 어그부츠 산다 2022-10-28 09:49:06
뚝 떨어진 쌀쌀한 날씨에 소비자들이 패딩, 코트 등 겨울 외투에 지갑을 열고 있다. 2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 회사 여성복 브랜드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일라일', '델라라나', '지컷'의 이달(23일 기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1% 뛰었다. 가격이 높은...
"돌아온 양털 패션"…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의류라인 론칭 2022-10-28 09:25:48
운영한다. 웍스아웃은 국내외 패션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편집숍으로 인기 브랜드 래플(추첨)이나 한정 발매를 선보이며 유명세를 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의류 컬렉션 전 상품과 슈즈, 방한용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플리스 소재 재킷과 코트, 후디, 맨투맨 등을 주력 상품으로 내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진주 목걸이' 차고 기자회견 등장…"이례적" 들썩인 이유 2022-10-26 21:00:02
코트, 통이 넓어 몸매가 드러나지 않는 바지, 하이힐 대신 스니커즈를 주력 상품으로 밀고 있다. 기업들은 이미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트렌드에 맞춰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를 겨냥한 젠더리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를 출시했다....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전개해온 것에서 나아가 베스트부터 코트, 재킷, 점퍼 등 아우터류까지 고감도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 높은 편안한 스타일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외부 인사인 방미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상품 기획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시도해 완성도를 높였다. 방미애 CD는 한섬의 타임,...
롯데홈쇼핑 르블랑페이우, 론칭 한 달 만에 주문액 60억원 2022-10-16 14:57:06
패션 브랜드 르블랑페이우가 론칭 한 달 만에 주문액 60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르블랑페이우는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와의 협업으로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특화 라인을 기획했는데 20·30대 유입이 기존 단독 브랜드 대비 20%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내달부터 핸드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