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캔디바'와 하이트진로 '이슬톡톡'이 만났다 2022-05-26 10:18:02
하이트진로는 과일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이 빙그레 '캔디바'와 협업한 한정판 '이슬톡톡 캔디바'를 다음달 2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이슬톡톡의 네번째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제품에 빙그레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다. 제품 패키지도 캔디바...
탄산주와 아이스크림의 만남…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2022-05-26 09:18:34
탄산주와 아이스크림의 만남…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한정판 과일탄산주 '이슬톡톡 캔디바'를 다음 달 2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005180]와 협업해 제조한 것으로, 제품에서 빙그레 캔디바의 소다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농심은 ‘웰치제로’ 2종을 출시했다. 탄산음료 웰치소다의 과일맛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는 낮췄다. 지난달 초 롯데칠성음료가 내놓은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은 출시 3주 만에 410만캔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1월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가 연간 1억캔 넘게 팔리며 흥행하자 올...
먹으면서 살 뺀다…신민아 명품 몸매의 비결 [건강!톡] 2022-05-23 15:10:21
집중하자. 운동을 할 때는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까지 보충해줘야 하는 것은 기본이다. 운동 전후를 기준으로 어떻게 ‘식단 루틴’을 짜는 것이 유리할까. ◇ 운동 1시간 전에 식사 마쳐야… 탄산음료, 육류는 금물 전문가들은 운동 전 최소 1~2시간 정도 여유를 두고 식사를 마치는 게 좋다고 입...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㉜] 중년 주부의 건강 관리 노하우 “단백질 섭취! 소화와 흡수가 관건!” 2022-05-04 15:31:00
때 탄산음료 대신 먹이고 있어요. 비록 단백질 음료 한 잔이지만 저에게 프로틴팝은 특별한 선물 같아요. 우선 매일 아침 식탁에서 온가족이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됐어요. 그리고 노후까지도 부족한 딸을 위해 고생하시는 저희 엄마께 무언가 챙겨 드릴 수 있다는 사실이 저를 정말 행복하게 만듭니다....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㉛] 톡 쏘는 탄산의 짜릿함! ‘중년의 관리녀’는 상큼한 단백질을 마신다 2022-05-03 19:00:00
가진 주부분들은 부족한 영양섭취에 도움을 주는 똑똑한 음료가 아닐까 싶네요. 저는 식사를 할 때 프로틴팝을 마시며 부족한 단백질을 섭취합니다. 프로틴팝은 상큼한 파인애플 맛에 크리미한 탄산이 가미되어 있어서 탄산음료 대신 마셔도 좋아요. 평상 시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박용우 박사님 말을...
대박난 `제로 탄산`...증권사 "목표가 상향" 2022-05-03 10:03:12
52주 신고가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4.9% 늘어 597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2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2% 늘어 6,263억 원, 당기순이익은 127.3% 증가한 372억 원을 기록했다. 부문별로 보면 음료사업 매출이 3,899억원으로 12.2% 늘었고, 영업이익은 328억 원으로...
위기 때 '톡 쏜다'…1등 브랜드 코카콜라 2022-05-02 17:08:23
있었다. 2000년대 ‘웰빙 바람’이 불며 콜라 사이다 등 탄산음료가 비만의 주 원인으로 지목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가 세계에 확산하며 주 판매처인 스포츠 행사가 급감했다. 그해 코카콜라 매출은 330억달러로 전년(373억달러) 대비 11.4% 줄었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경영진은 뼈를 깎는...
탄산이 밀고 소주가 끌고…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85% 뛴 597억 2022-05-02 15:54:24
롯데칠성음료가 음료와 주류 사업의 고른 흥행에 힘입어 증권가 예상보다 양호한 1분기 실적을 거뒀다. 탄산음료와 소주, 와인 등 흥행이 두드러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597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4.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6.2% 늘어난...
위기 때 1등 브랜드가 빛난다…워런 버핏이 34년간 '픽'한 종목은? 2022-05-02 15:41:15
있었다. 2000년대 ‘웰빙 열풍’이 불며 콜라와 사이다 등 탄산음료가 비만의 주 원인으로 지목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가 전 세계에 확산되며 주 판매처인 스포츠 행사가 급감했다. 그 해 코카콜라 매출은 330억달러로 전년(373억달러) 대비 11.4% 줄었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경영진은 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