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프랜차이즈 전략 본격 추진…자체 '스타워즈' 키운다 2022-07-19 14:07:02
'기묘한 이야기'만으로도 관련 제품, 이벤트, 테마파크 놀이기구, 디지털 아바타 등을 통해 2025년부터 연간 10억달러(약 1조3천160억원)의 소매판매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했다. 넷플릭스는 이런 판매로 약 5천만∼7천만달러(약 660억∼920억원)의 로열티를 거둬들이고, 또한 무료 광고 효과도 얻을 수...
'초저금리에 엔저까지!'…日 부동산에 글로벌자금 몰린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7-14 07:42:53
'오테마치 플레이스'를 매각하기 위한 예비입찰에는 골드만삭스와 블랙스톤 등 세계 최대 규모의 부동산 투자회사 10곳 이상이 참가했다. 오테마치 플레이스의 매각 가격은 3000억엔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일본에서 거래된 가장 비싼 오피스빌딩은 일본 최대 광고기획사 덴쓰의 도쿄 본사 빌딩이다....
엔저·저금리의 유혹…日빌딩 쇼핑에 年1조엔 '뭉칫돈' 2022-07-13 17:10:58
테마치 플레이스’를 매각하기 위한 예비입찰에는 골드만삭스와 블랙스톤 등 세계 최대 규모의 부동산 투자회사 10곳 이상이 참가했다. 오테마치 플레이스의 매각 가격은 3000억엔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일본에서 거래된 가장 비싼 오피스빌딩은 일본 최대 광고기획사 덴쓰의 도쿄 본사 빌딩이다. 일본 부동산...
내 캐릭터 들어간 '굿즈'로 돈벌 수 있을까…여기선 됩니다 [긱스] 2022-07-06 14:04:26
사업의 핵심이기도 하다. 하이브의 팬 플랫폼 계열사인 위버스컴퍼니의 지난해 매출은 2587억원이었다. 2018년에는144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이 3년 만에 20배 가까이 불어났다. 위버스 상점에선 BTS 음악 악보 세트(2만원) BTS 테마로 한 보라색 네일세트(1만6800원) 노래 ‘버터’를 테마로 한 쿠키(2만원) 등을 팔았다....
리만코리아, 런칭쇼 `라이픈, 유어 라이프` 성황리 종료 2022-07-04 09:38:31
넘치는 표정과 제스쳐로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생동감, 당신의 삶과 같다`는 테마에 맞춰 12가지의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가 꾸며졌다. 아울러 가정의학전문의 민혜연 대표원장과 함께 진행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토크쇼에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좋은...
'중고차 자판기' 내놓을 스타트업은? [VC브리핑] 2022-06-29 17:08:45
수 있습니다. 방송에 광고를 내고 싶은 광고주들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웹소설 플랫폼 만든 우주문방구, 시드 투자 유치 웹소설 공동 창작 플랫폼 '스토리네이션'을 운영하는 우주문방구가 마크앤컴퍼니, 라구나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6억원 규모 시드(초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IP 부자' 스마일게이트…게임명가 넘어 종합 엔터社로 도약한다 2022-06-29 15:51:06
중국 광저우 동부에 규모가 1만㎡에 달하는 크로스파이어 테마파크를 열었다. PC·모바일 RPG도 성공스마일게이트는 차기작 ‘로스트아크’로 연타석 홈런을 쳤다. 개발 기간 7년, 개발비 1000억원 이상을 투자한 대작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모바일 게임이 대세가 된 요즘 PC 플랫폼 게임은 설 자리를 찾기...
경기도 공정특사경, 피해자 2300명에 피해금액 790억원 규모 '미등록 불법 다단계 9개 업체 관계자 15명 적발' 2022-06-20 15:53:19
코주름으로 개체를 확인하는 기기, 반려견 상조, 보험, 테마파크 등을 미끼로 120만원에서 3000만원을 입금하면 150~234%의 수익을 주겠다고 현혹해 투자자를 모집했다. 또 7단계로 구성된 홍보직급 구조를 만들어 각 직급당 600달러에서 2만 달러 상당의 후원 수당을 화폐 가치가 없는 코인으로 지급하며 회원을 모집했다....
HS애드가 만든 한국관광 홍보영상 3편, 3주 만에 6천만 뷰 돌파 2022-06-09 10:53:15
LG그룹 광고 계열사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캠페인 영상 '202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가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조회 수 6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HS애드가 제작한 이 영상은 외국인들에게 국내 관광 명소를 비롯해 한국의 특색 있는 문화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달...
라잇썸, 美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다채로운 매력 눈길 2022-06-03 18:50:09
본 광고는 라잇썸의 컴백을 기념해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광고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미니 1집 `Into The Light`은 `빛의 선율`을 따라 이끌린 곳에서 만난 멤버들이 그 안으로 뛰어들며 느끼는 감정들을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ALIVE`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