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푸드, 한국·베트남서 스무디킹 운영한다…지분인수계약 2015-10-08 17:28:01
사업권을 인수한다.신세계푸드가 인수하는 신설법인 사명은 기존 스무디킹코리아로 같다. 대신 존속법인의 사명이 변경될 예정이다.신세계푸드는 이번 지분 인수 계약으로 10년간 국내 스무디킹 사업의 개발 및 운영과 베트남 사업권을 확보했고, 재계약 시에도 우선권을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독점적 소매 판매권을...
걸작떡볶이 은평점 박서춘 점주 창업스토리 2015-10-05 16:18:28
▲ 걸작떡볶이 은평점 사진=위드인푸드 제공 연신내역 뒤 갈현동에 위치한 걸작떡볶이 은평점은 20여년의 장사 내공이 단단한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다. 피자, 치킨, 돈가스 등 안 팔아본 메뉴가 없을 정도로 많은 장사를 해봤고, 개인매장부터 유명브랜드 체인점까지 다양한 시스템을 경험했기에 누구보다 장사의...
올 가을 패션, 외식업에 복고열풍 바람이 솔솔~ 2015-09-18 17:23:59
위드인푸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는 요즘이다. 사람들이 옷차림이 두터워진 만큼 패션업계와 외식업계에서 이에 맞는 유행아이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올 가을, 겨울 패션업계에서는 복고 열풍이 다시 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데님, 스웨이드, 코르덴 소재의...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15-09-02 19:50:19
레이트 디파처 위드 런치 뷔페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 13만원부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추석패키지 ‘추석 愛’를 선보인다. 패키지 타입은 숲 속의 별장 더글러스 하우스 룸이 포함된 ‘한가위 愛’와 본관 딜럭스룸이 포함된 ‘보름달 愛’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떡볶이 창업, 국물떡볶이 끝판왕 `걸작떡볶이` 인기 2015-07-28 16:12:15
위드인푸드 제공 복고 유행 바람이 패션,음악,방송에 이어 외식업에도 불고 있다. 최근 외식업의 핫이슈로 떠오른 매운떡볶이 열풍이 어릴 적 학교 앞에서 먹던 국물떡볶이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비슷비슷한 컨셉과 맛으로 경쟁하고 있는 매운떡볶이 시장과는 다르게 걸작떡볶이는 국물떡볶이라는 차별화된 컨셉과...
[BH 5월3주차 화장품 신상]다가오는 여름, 내 피부를 부탁해 2015-05-23 09:10:43
스킨푸드는 페이스 클렌징 라인을, 더바디샵과 애경은 상큼한 향과 산뜻한 사용감을 특징으로 하는 바디 클렌저 라인을 내놓고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입큰은 피부에 주는 신선한 클렌즈 주스 한 잔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라인 `프레쉬가닉`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클렌즈...
폭스바겐코리아,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참가 2015-05-21 10:46:47
폴로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티켓 부스 좌측에 마련된 신형 폴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이스티 로드 선정 맛집 외식상품권(1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7명), cgv 주말 영화예매권(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
[BH 4월2주차 화장품 신상]도시형 노화 예방 아이템 출시 봇물 2015-04-11 08:59:21
편하게, 촉촉하게 `남성 니즈 공략` 스킨푸드와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각각 남성 제품으로 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스킨푸드는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원스텝 제품 `남성 플루이드`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양배추 오일 컨트롤, 백차 화이트닝으로 출시돼 푸석함이나 번들거림, 칙칙함...
신동주·정지선·정용진 유통家 오너들, '식품'에 군침 흘리는 이유는 2015-01-15 14:04:58
쇼핑몰과 아웃렛을 출점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의 푸드홀, 쟈니로켓 등 외식 브랜드가 점포당 2~3개 입점돼 있는 것을 고려하면 20~30여개점의 출점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여기에 이마트와 위드미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재 20% 수준인 pb 제품의 매출 비중을 5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이들 계열사에 식품 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