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삼립·세븐브로이 협업…식빵 테두리로 만든 맥주 출시 2024-06-20 18:12:48
밀맥주 공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제조해 맛과 품질엔 차이가 없다는 설명이다. 특수 공정을 거쳐 빵의 유분기를 제거해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4.5%, 가격은 4500원이다. 업사이클링은 업그레이드와 리사이클링의 합성어로, 버려지는 폐기물을 활용해 새로운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뜻한다....
한국인 "의료·미용, 소비 만족…보험은 불만" 2024-06-20 16:30:54
가구의 소비생활 만족도는 66.8점으로 3인 이상 가구(69.5점)나 4인 이상 가구(69.2점)보다 다소 낮게 나타났다. 1인 가구는 소비생활에서 가장 불만스러운 것으로 비싼 가격(54.5%)을 꼽았다. 두 번째는 품질 불량(44.6%)이었다. 전체 조사 대상의 72.3%가 온라인에서 소비를 자주 하는 디지털 소비자로 분류됐다. 특히...
"한국인 소비생활만족도 68.1점…의료·위생·미용 상위권" 2024-06-20 16:12:04
가구의 소비생활 만족도는 66.8점으로 3인 이상 가구(69.5점)나 4인 이상 가구(69.2점)보다 다소 낮았다. 1인 가구는 소비생활을 할 때 가장 불만스러운 것으로 비싼 가격(54.5%)을 꼽았다. 두 번째는 품질 불량(44.6%)이었다. 전체 조사 대상의 72.3%는 온라인에서 소비 생활을 즐기는 디지털 소비자로 분류됐다. 특히...
버려지는 식빵 테두리로 만들었다고?…'신개념 맥주' 나왔다 2024-06-20 10:23:06
품질엔 차이가 없다. 여기에 더해 특수 공정을 거쳐 빵의 유분기를 제거해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며, 가격은 45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크러스트 맥주를 통해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환경의 중요성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LX하우시스, R&D 역량 강화·ESG 경영으로 차별화된 시장 경쟁력 확보 2024-06-19 16:05:21
이어가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R&D 역량을 집중한다. R&D 조직은 창호, 장식재, 표면 소재, 산업용 필름, 자동차 소재·부품 분야의 차세대 혁신 제품을 활발하게 개발 중이다. 특히 친환경성과 에너지 효율성, 소비자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연구개발...
무더위에도 시원하게…티웨이항공, 공항 직원 대상 '쿨비즈' 지급 2024-06-19 09:14:17
아니라 티웨이항공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2019년부터 사무실 근무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바지와 샌들을 허용하는 복장 자율화를 추진하며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와 업무 효율 향상에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보다 쾌적한...
롯데마트, 과피 얇고 씨 적은 신품종 수박 2종 출시 2024-06-19 06:07:45
수박의 품질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매진해왔다. 지난해 모종부터 수확까지 농장별로 관리하는 산지 재배 일지를 도입한 데 이어 올해는 당도가 보장된 인공지능(AI) 선별 수박을 선보였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4∼5월 수박의 품질 불만족 건수가 지난해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감소했다고 롯데마트는 전했다....
로열파크씨티, 일상 속 진정한 리조트 삶 구현...3식 서비스 제공 실시 2024-06-18 15:00:00
국내에서 가장 이용자가 많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이번에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3식을 제공하는 신세계푸드는 최고의 품질을 통해 최상의 맛을 구현하며 고객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지원이라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대한민국 푸드 서비스의 역사와 함께해 온 기업이다. 최근에는 3식 서비스가 한...
"싸고 너무 좋아요"…알뜰폰 만족도 4년 연속 이통3사 앞질러 2024-06-14 13:24:21
만족도 상위 14개 사업자만 비교했다. 만족도 평가 세부 항목은 광고, 프로모션·이벤트, 이미지, 개통할 수 있는 휴대폰, 요금, 데이터 서비스, 음성통화 품질, 부가서비스 및 혜택, 장기고객 혜택, 고객 응대 서비스 등 10개다. 이통3사 중에는 SK텔레콤이 705점으로 가장 높았고 LG유플러스 672점, KT 647점 순으로 뒤를...
"알뜰폰 소비자 만족도, 4년 연속 통신 3사보다 높아" 2024-06-14 09:49:30
만족도를 묻는다. 만족도에는 광고, 프로모션·이벤트, 이미지, 요금, 음성통화 품질 등이 포함된다. 통신 3사 중에서는 SK텔레콤[017670]이 705점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고 LG유플러스[032640] 672점, KT[030200] 647점 순이었다. 평균은 681점으로, 알뜰폰 소비자 평균 만족도에 21점이 뒤졌다. 알뜰폰 통신사 중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