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게임즈, 3분기 매출 1505억 '신기록' 2020-11-04 17:01:52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모바일 RPG ‘앨리스 클로젯’, 모바일 캐주얼 ‘프렌즈골프’ 등의 신작이 내년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올해는 플랫폼, 퍼블리싱, 개발 등을 아우르는 종합 게임사로 도약한 의미...
"빼빼로데이엔 애플펜슬을 사세요"…편의점 행사 '풍성' 2020-11-03 11:48:04
프렌즈와 함께 출시하는 '카트라이더 빼빼로'에는 넥슨의 대표 게임인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등신대, 자석 등이 포함됐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협업한 빼빼로 세트 3종과 달고나 빼빼로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롯데제과 빼빼로를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모바일...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출시하는 '카트라이더 빼빼로'에는 넥슨의 대표 게임인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등신대, 자석 등이 포함됐다. CU는 오는 6일 오전 11시 위메프오에 입점한 CU의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을 살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 6천900장을 11~100%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애니메이션...
네이처, K팝 메들리부터 눈물의 팬 사랑까지…열도 팬들 위한 온라인 팬미팅 성료 2020-11-02 13:50:00
`Wanna be friends with NATURE in JAPAN (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 인 재팬)`을 진행했다. 일본인 멤버 하루가 진행을 맡은 이번 온라인 팬미팅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여러분에게도 좋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며 오프닝 인사를 일본어로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네이처...
“할로윈에 이렇게까지 진심?” 네이처, 앨리스부터 지니까지 2020-10-31 16:32:00
안 된다”라고 당부해 폭소케 했다. 이어 네이처는 금지어 게임으로 토크를 이끌어갔다. 이들은 각자의 캐릭터로 분장하게 된 비하인드는 물론,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네이처는 31일 오후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 in...
[호텔소식] 특급호텔 할로윈 파티 ‘알차게 즐기는 소규모 축제’ 2020-10-22 17:29:59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운영된다. ■롯데호텔=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는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이용할 수 있는 ‘핼러윈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3인 전용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조식 3인,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1세트(시그니처 다이닝 박스 1박스, 델리카한스...
"더블유아이, 펍지와 IP 계약…이스포츠 사업 확대" 2020-10-13 13:18:23
"게임 개발사 펍지와 배틀그라운드 IP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4분기 이후 본격적인 상품 출시에 나설 계획" 이라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 2천만명, 누적 다운로드 수 6억건을 달성한 슈팅 게임이다. 이 연구원은 "카카오프렌즈, 펭수 등으로 IP 사업을 전문으로 하던 더블유아이(WI)가...
"BTS 짝퉁 굿즈 잡아낸다"…'지재권 지킴이' 된 로펌 2020-10-11 17:53:20
보호하려는 수요가 늘었다. BTS가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함께 ‘BT21’ 캐릭터를 내놓은 것처럼 스타와 관련된 캐릭터 사업이나 옷, 모자 등 다양한 상품(굿즈) 개발·판매가 늘어난 것이 주 배경이다. 수년 새 이런 분야에 특화한 중·소형 로펌이 속속 등장했다. 이들은 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악성 댓글을 단속하는...
SKT-카카오, '사죠영' 캐릭터 공동제작…"1020 팬심 저격" 2020-10-05 09:29:09
이후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VR 게임 '프렌즈 VR 월드'를 출시하고, SK텔레콤 점프 AR 서비스의 대표 캐릭터인 '점프냥이'를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등 콘텐츠 분야 협력을 늘려가고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1020대 팬심을 사로잡기 위해 카카오와 손잡고 새로운...
BTS·블랙핑크·몬스타엑스…'K팝 캐릭터' 시장 급팽창 2020-09-23 17:17:57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지난해 라인프렌즈 글로벌 매출에서 BT21 비중이 30%를 넘었다”며 “올해도 지속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BT21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국내 대중음악계에 아이돌그룹의 특성을 담은 캐릭터 IP 개발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뉴이스트, 데이식스 등이 캐릭터 IP를 선보인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