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SK카드, `프라이빗 웨딩 이벤트` 실시 2013-10-30 09:59:35
대관료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젤하우스, 노블발렌티, 바하하우스 등 강남권 하우스 웨딩홀 3곳이 대상입니다. 또한, 다음 달 30일까지 청담동 하나SK카드 웨딩센터를 방문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연미향 폐백 30% 할인과 22만원 상당의 혼주 메이크업(1인) 서비스 등이 무료 제공됩니다. 하나SK카드 전...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피팅 룸 등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골프 클럽 하우스 분위기를 연출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구매 상담을 받으면서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국 최대의 골프 클리닉 브랜드 ‘골프텍(golftec)’과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일대일 맞춤 교습과 최첨단 스윙분석 시스템 등을 고객에게...
박승구 BoA메릴린치 한국대표 "굿샷 기대지 말고 최악샷 줄여야" 2013-10-16 21:28:06
태평로 서울파이낸스센터 boa메릴린치 서울지점에서 만난 그는 공인 골프 이론가다. 미국의 샌디에이고에 있는 ‘골프아카데미 오브 아메리카’를 수석 졸업했다. 국내 ib업계에서도 고수로 손꼽힌다. 박 대표가 골프를 시작한 것은 크레디트스위스(cs)에 입사한 다음해인 1998년이다. 구력 15년인 그의 핸디캡은 6개....
골프존, 피팅센터 `트루핏` 지방 진출 2013-10-02 10:45:12
전문 피팅센터 `트루핏`을 잇따라 열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영남지역은 수도권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골프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골프존마켓은 김해와 대구, 부산 등에 5개의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트루핏 대구점과 해운대점 오픈을 통해 골프존은 수도권에 밀집돼 있는 피팅 서비스를 지방에 확대하는 것은 물론,...
골프존, 피팅센터 '트루핏' 지방 진출 2013-10-02 09:45:02
전문 피팅 센터 '트루핏'을 대구와 부산에 잇따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영남 지역은 수도권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골프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골프존마켓의 경우 김해 대구 부산 등에 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트루핏 대구점과 해운대점 오픈을 통해 골프존은 수도권에 밀집되어있는 피팅 서비스를 지방에...
한국카스코, 분당 피팅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9-13 08:52:01
분당 피팅센터를 오픈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2일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팅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스윙 분석 서비스를 진행하며, 사은품을 증정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카스코 피팅센터는 25년 축적된 카스코의 스윙분석 시스템과 피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클럽을...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결혼 준비 한번에 끝낸다 2013-09-09 09:52:49
14일과 15일 양일간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1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이하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웨딩홀과 드레스, 웨딩 촬영 스튜디오, 예단, 혼수 전문 업체 등 15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하는 대규모다.‘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기존의 보고 듣는 박람회의 형식을 탈피, 체험형 전시를 지향한다....
‘남들과 똑같은 건 싫어’ 웨딩도 이젠 개성시대 2013-08-02 17:40:58
또한 오프라인 피팅룸 및 쇼룸이 따로 있어 신부 체형에 맞는 드레스 피팅이 가능해 셀프 웨딩 촬영에도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패키지보단 자유여행을, 의미를 찾는 공정여행 허니무너 늘어 해외여행 경험이 많은 20~30세대는 신혼여행 역시 패키지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선호한다....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형지'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복 단일 브랜드 최다 유통망 달성 2013-07-17 15:30:09
맞춰 편안한 피팅감, 실용성 등을 강조했고 최신 유행 디자인부터 베이직 아이템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지원 등 빅모델을 활용한 스타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것도 주효했다. 형지는 지난해 남성복 전문기업 우성i&c를 인수했다. 또 아웃도어 ‘노스케이프’를 출시하며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는...
골프존, 일본 시장 진출 가속화 2013-07-11 16:35:03
골프존마켓을 올해까지 26개점으로 늘리고 전문피팅센터 트루핏 3개점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골프문화 확산을 위해 골프 이미지 제고에 나섭니다. <인터뷰> 김명구 골프존 스포츠마케팅 실장 “GLF 대회가 1년에 2만5천개 대회가 꾸준히 열리고 있다. 스크린 골프 뿐만 아니라 골프 대중화를 위해서 생활체육대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