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범 내려온다' 여행 광고, 시즌2는 '디스코 팡팡'? 2022-05-19 16:46:31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의 후속작이 나온다.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손잡고 선보이는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이다. 지난해 이날치 밴드의 ‘범 내려온다’를 배경으로 한 서울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서산 머드축제를 흥미롭게 소개한 '서산...
한국관광 신규 홍보영상 3편 공개…인천·평창·여수 배경 2022-05-18 08:53:1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의 신규 영상 3편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들 영상은 공사 해외홍보 유튜브 채널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에서 볼 수 있다. 올해 영상은 인천과 강원 평창, 전남 여수를 각각 배경으로 한다. 인천 편은 '재밌는 도시'를...
장민호-영탁-이찬원, ‘불후의 명곡’ 3대 천왕 특집으로 뜨거운 반응…향후 행보 관심 2022-05-16 08:20:06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불후의 명곡`은 전국 시청률 6.8%, 수도권 7.2%를 기록했으며 동 시간대 1위,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에 이어 이찬원의 `편의점`까지 3대 천왕의 릴레이 개인 무대가 펼쳐져 2부의 화려한...
메쉬코리아 부릉, 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오` 새벽배송 수행 2022-05-06 16:08:24
필먼트 서비스 비중 역시 크게 늘어나 김포와 남양주에 이은 제3호 곤지암 풀필먼트센터(FC)를 현재 추가적으로 가동하고 있다. 최병준 메쉬코리아 국내사업 부문 대표는 "기존 방식의 새벽배송을 넘어 부릉의 데이터 역량을 총 동원한 `물류+데이터 컨설팅` 원스톱 서비스를 앞세워 클리오가 코스메틱 산업의 물류 혁신을...
레고랜드® 코리아, 5월 5일 어린이날 공식 개장 2022-05-05 17:05:08
열기를 더했다. 필 로일 사장은 기념 행사에서 “레고랜드 코리아는 어린이와 그 가족들을 위한 곳으로, 특별히 오늘 어린이날 개장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진정한 레고 경험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최적의 테마파크가 될 것이다”며 “개장 첫 날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하게...
삼양식품 '수출 전진기지' 밀양공장 가동…연 6억개 라면생산 2022-05-02 16:50:14
공장을 설립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를 필두로 수출이 증가하고 있다. 삼양식품의 해외 매출은 2016년 930억원에서 2021년 3886억원으로 5년만에 4배 증가했다. 2016년 26% 수준이었던 삼양식품의 수출 비중은 2019년 50%, 지난해 60%를 넘어섰다. 김 부회장은 준공식에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메쉬코리아, `플필먼트 운영 전문가` 소정섭 이사 영입 2022-05-02 15:40:00
데 일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장에서 필요한 자동화 장비 도입, WMS OMS 기능 개발, 작업 동선 구성, 인력 운영 등과 같은 풀필먼트 사업의 모든 요소의 기획 및 실행의 책임자로서 아워박스의 성장에 핵심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조직개편과 소정섭 실장 영입을 통해 풀필먼트 서비스 전반이...
경남, 액화수소 장비 국산화 '시동' 2022-04-28 17:58:50
구축에 이어 관련 기자재 국산화에 필요한 기반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경상남도는 28일 김해시 한국기계연구원 LNG 극저온 기계기술 시험인증센터에서 액화수소 기자재 국산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한국기계연구원과 경남테크노파크를 비롯해 하이에어코리아, 디케이락, 엔케이, 대하 등...
코리아센터, 다나와 인수 완료 "양측 월 이용자 3천400만명" 2022-04-28 10:16:04
완료했다. 코리아센터는 쇼핑몰을 만드는 솔루션 '메이크샵', 국외 풀필먼트(물류서비스 포함) 서비스 '몰테일', 상품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가격 비교 쇼핑몰인 다나와의 작년 월평균 방문자는 약 2천400만명이며 월평균 페이지 조회는 1억5천만건이라고 코리아센터는...
메쉬코리아, 1분기 매출 930억원…전년실적 상회 2022-04-26 16:26:39
풀필먼트 기업으로 참가한 것이 대표적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CU 배송 서비스 공동 오픈, 풀무원 올가 장보기 서비스의 디지털·물류 파트너 등 장기간에 걸쳐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 중이다. 작년 지분 인수를 통해 주요 주주로 메쉬코리아의 전략투자자로 참여한 데 이어 후속 투자를 집행한 GS리테일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