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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몬스,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1위 선정 2014-09-22 16:49:37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측정모델로 해당 기업의 상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금강제화 "한국품질만족지수 9년 연속 1위 수상" 2014-09-19 10:48:20
금강제화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구두제화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금강제화는 사용품질과 감성품질에 해당하는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인지성 등 총 9가지 평가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창립 후...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2014-09-18 18:21:21
및 안전 등 사용품질은 물론 이미지와 인지도 등 감성품질 모두 높은 성적을 받았다. 올해 신설된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도 티스테이션이 1위를 차지했다.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가 수상 배경이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상품...
KT,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이동전화분야 1위 2014-09-18 16:49:17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2개 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한 `품질 측정모델`로, 제품 사용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KCC,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3관왕 2014-09-18 16:20:35
9월 18일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수여식에서 바닥재, 창호세트, 실란트 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표준협회장에 첫 민간인 선임 2014-09-11 22:50:57
맡아왔다. 임기는 3년이다.한국표준협회는 11일 서울 한국기술센터에서 총회를 열고 백 교수를 제23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백 신임 회장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와 적합성정책위원회(cab)에서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표준분야 전문가다. 대한전기학회 회장과 대한전기협회 부회장을 지냈다.표준협회는 산업표준화법에...
KT&G, ‘글로벌 프런티어 대상’ 수상 2014-08-24 13:53:39
민영진)가 지난 22일 사단법인 한국국제경영학회에서 선정하는 ‘글로벌 프런티어(global frontier) 대상’을 수상했다.‘글로벌 프런티어 대상’은 국제화 및 해외진출에 성공한 기업을 발굴, 국제경영 모델로 삼기 위해 지난 2006년 시작됐으며 매년 기술개발, 마케팅, 시장개척, 지속경영, csr 등의...
한전, 품질한국을 빛낸 50대 기업에 선정 2014-07-23 17:29:02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한국품질경영학회에서 주관한 `품질한국을 빛낸 5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국내 기업 중 품질경영활동 성과와 기업성장률, 매출액 등을 기준으로 `품질한국을 빛낸 50대 기업`과 `품질한국을 빛낼 50대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
[마켓인사이트] 28명 판사가 300개 기업,수만명 회생 처리 한계…도산법원필요 2014-07-14 19:37:30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14일 도산법연구회, 한국도산법학회 주최로 열린 도산전문법원 설치를 위한 공동 심포지엄에서 법조계와 전문가들은 서울중앙지법이 국내 전체 파산·회생사건의 30% 정도를 맡고 있지만 소속 법관이 28명에 불과해 전문성 확보와 신속한 사건처리에 어려움이 있다고 지적했다. 이날 심포지...
[2014 한국서비스대상] "소비자 한 사람도 소중히 여겨라" 2014-07-10 07:10:00
소중히 여기는 서비스정신으로 철저히 무장해야 한다.한국표준협회는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대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 기관 단체 개인을 포상하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올해는 전년도 매출,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