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권 청약 열기 지속될까…롯데건설 '청담 르엘' 내달 분양 2024-08-20 10:48:57
것으로 예상된다. '르엘'은 롯데건설이 2019년 출시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한정판(Limited Edition)을 뜻하는 영어 단어의 약자 'LE'와 호텔롯데 최상급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 롯데백화점 명품관 '애비뉴엘' 등 롯데의 상징으로 쓰이고 있는 접미사 'EL'이 결합한 것이다....
'도입 50년' 상품 바코드, QR코드로 바꾼다…"이르면 3년 안에" 2024-08-20 10:08:03
중이며, 지난해에는 소매업체들과 협력해 환타 한정판 제품에 대해 이러한 실험을 진행했다. P&G 관계자는 "최고의 사용사례는 아마 우리가 아직 생각하지 못한 것일 것"이라면서 "50년 전 바코드 사용을 시작할 때도 어떻게 산업을 바꿔놓고 널리 쓰이게 될지 상상하지 못했던 것과 같다"고 기대했다. 다만 이러한 전환이...
팬 결혼식서 축사하던 천우희, 이번엔 '역조공' 이벤트 2024-08-20 10:00:12
사비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이 카페를 방문한 200여명의 팬들에게는 한정판 포토카드와 천우희의 친필이 담긴 머그컵 등이 제공됐다. 이번 역조공을 위해 제작된 컵홀더에는 '이거 마시면 우리 20년 더 함께하는 거다'라고 적혀 있어 유쾌함을 자아냈고, 현수막에는 'For the next 20 years, just like...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한정판 제품 거래 플랫폼 등에서 2~3배의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키움히어로즈 팬인 30대 직장인 김모 씨는 해당 콜라보 인형을 어렵게 구했다며 "소장 욕구가 생기는 구단 굿즈들은 언제 다시 입고될지 모르니 일단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되는 거 같다"며 "굿즈들의 품절 속도가 점점 빨라질뿐더러 요즘에는 좋은 위치의...
카카오,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 도전자 모집 2024-08-19 11:14:36
200만원과 수료증, 한정판 메달을 증정한다. 카카오 정신아 대표는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와 코리아둘레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돕는 다양한 ESG 활동으로 이용자에게는 즐거운 관광 경험을, 지역경제에는 상생 기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harrison@yna.co.kr (끝)...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인기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온라인에서도 구하기 힘든 제품에 대한 수요가 '팬덤'에 가까울 정도로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백화점들은 신규 스포츠 브랜드 입점이나 매장 리모델링은 물론 인기 많은 제품 물량을 확보해 판매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18일 본점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08-18 06:00:01
각각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 지역 한정판 굿즈인 '부산갈매기 키링'도 선보인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캐릭터 등 다양한 IP와의 협업은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필수적"이라며 "신세계백화점은 다변화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팝업 등 이색적인 콘텐츠를 전국으로 확대해나갈...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상반기 크림빵 60주년을 맞아 한정판 크림대빵 출시하고 크림빵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젊은 층과의 접점을 늘려간 바 있습니다. 특히 삼립은 앞으로 인기를 끄는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선정,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MZ 고객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받는...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고 웨스턴'·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2024-08-17 07:00:04
화가 하정우의 라벨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와인 '콜 미 레이터'(Call me later)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에 선보인 라벨 디자인은 2022년 하정우 작가 개인전에서 선보인 작품이다. ▲ 아모레퍼시픽[090430]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 처음이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를 그려넣었다. 다음달까지 지역별로 5만 개만 판매한다. 다만 부산을 연고로 한 롯데자이언츠 에디션은 내놓지 않았다. 롯데자이언츠는 해태제과의 경쟁사인 롯데웰푸드를 고려해 KBO의 홈런볼 한정판 협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