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라인` 선봬..."건기식까지 확장 예정" 2022-09-22 11:27:29
완판됐다.대나무 소재의 화장지와 키친타올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친환경 제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자주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뷰티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등으로 구성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신규 스킨케어 라인 2개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친환경 자주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0:21:39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전 성분 비건 인증을 받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과 입욕제 등을 선보인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생활용품을 내놓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웰니스...
편의점에서 장 본다…고물가에 초저가 `불티` 2022-09-18 10:35:47
각각 기록하고 있다. 2차 기획상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화장지 등도 출시 일주일 만에 각 카테고리의 매출 순위 3∼5위를 차지할 만큼 잘 팔리고 있다. 편의점 CU에서도 초저가 자체브랜드 `헤이루 특템`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 1∼14일 기준 비엔나득템 제품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416.9% 증가했고...
고물가에 치솟는 편의점 초저가 PB 인기…일반 제품보다 잘 팔려 2022-09-18 07:16:00
기획상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화장지 등도 일주일 만에 각 카테고리의 매출 순위 3∼5위를 차지할 만큼 잘 팔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굿민 우유를 추가로 내놓는 등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편의점 CU에서도 초저가 자체브랜드 '헤이루 특템'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
G마켓·옥션, '고물가'에 생필품·식품 요일별 정기 할인 2022-09-13 08:37:55
매주 화요일에는 화장지와 물티슈, 세제, 목욕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수요일에는 과일과 채소, 정육, 수산, 가공식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요일별로 특가 상품도 내놓는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계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세븐일레븐, 초저가 브랜드 '굿민' 생활용품 4종 출시 2022-09-06 08:36:38
6일 밝혔다. 마스크와 물티슈, 보습미용티슈, 화장지 등 4개 품목이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6월 계란과 두부, 콩나물, 삼겹살 등 식자재 중심으로 첫 굿민 상품을 내놓았다. 굿민 출시 이후 냉장 식자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배 이상 늘었고 삼겹살 등 냉동육류 매출은 10배 가까이 증가했다. 차은지 세븐일레븐...
[포토] 잘풀리는집,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 수상 2022-09-02 23:41:16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화장지 부문을 수상한 미래생활(브랜드명 잘풀리는집) 안봉환 상무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
이렇게 팔아도 남아요?…이번엔 '한 판 2490원' 피자 나왔다 2022-08-25 21:02:30
진행하고 있으며 2월부터는 두부, 콩나물, 우유, 화장지 등 자체브랜드(PB) 제품을 상시 저가에 판매하는 ‘물가안정 365’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앞서 롯데마트는 올해 3월부터 ‘물가안정 TF’를 가동해 매출 상위 30%를 차지하는 품목 가격을 관리하고 있다. 이마트 역시 지난달 4일부터 우유 등 ‘40대 필수 품목’을...
홈플러스, `AI 최저가격제` 도입..."마트 최저가 도전" 2022-08-24 13:57:19
화장지 등 PB 제품을 연중 상시 저가에 판매하는 가격 정책을 운영해왔다. 또한 `당당치킨(6,990원)`은 출시일인 6월30일부터 지난 21일까지 46만 마리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치솟는 외식 물가를 잡기 위해 델리 품목 경쟁력을 높인 홈플러스의 노력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이마트 이어 홈플러스도 '최저가' 정책…대형마트 가격경쟁 확대 2022-08-24 08:55:05
진행하고 있으며 2월부터는 두부, 콩나물, 우유, 화장지 등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연중 상시 저가에 판매하는 '물가안정 365' 행사를 하고 있다. 물가안정 365 대상 품목 25개는 올해 2월 3일부터 7월까지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8% 늘었다. 특히 생수(2L 6개들이)는 183%, 국산콩 두부(300g 2개들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