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etter Life] PB센터는 부자만 간다고요? 2015-09-09 07:00:44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는 pb센터의 변화, pb센터에서 얻을 수 있는 자산관리 정보, 은행별 pb서비스를 한데 모았습니다. 이번 주말, 부자가 되는 방법을 찾아 pb센터를 노크해보는 건 어떨까요.류시훈 금융부 차장 bada@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39성공을 부르는...
한콘진, 글로벌 빅 킬러콘텐츠 발굴! 'K노크' 첫 개최 2015-09-08 11:27:14
지원을 통해 39글로벌 빅 킬러 콘텐츠39로 집중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39knock(kocca39s new offer for content of korea, 이하 k노크)39라는 이름으로 운영한다.한국콘텐츠진흥원은 1차로 100여개 제작지원 작품을 골라 투자유치, 마케팅, 수출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39k노크 201539 행사를 9~11일 bcww...
IFA에 가전외 '웨어러블·사이니지' 등 볼거리 다양 2015-08-30 10:00:26
등 혁신 제품 쏟아져…유럽향 가전으로 현지시장 노크 내달 4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의 국문명칭은 39국제가전박람회39이지만 가전 외에도 웨어러블, 디지털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이 선을 보인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는 매년 공개하던 갤럭시 노트...
"회원별 맞춤 쿠폰 쏜다" 카드사, 빅데이터 활용 경쟁 2015-08-03 19:00:50
일명 ‘노크(knock·가칭)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의 가맹점 할인 쿠폰을 성별이나 나이 등을 근거로 불특정 다수에게 배포하던 것과 달리, 노크서비스는 720여만 회원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적재적소에 제공한다.회원들의 연간 카드 이용일수와 이용금액, 최근...
기지개 켠 K브러더스…"우리도 女처럼" 2015-07-24 21:29:40
39우승 노크39유러피언투어 오메가 2r 양용은·무명 백석현 12언더파 공동 선두 pga캐나다오픈 첫날 노승열 4타 차 선두 추격 노장 허석호 日투어 선두…7년 만에 우승 도전장 [ 이관우 기자 ] 아시아와 유럽 프로골프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는 백석현(25)의 별명은 ‘빅맨’이다. 키 180㎝, 몸무게 108㎏의...
뉴욕 유학 중 세계시장 흐름 눈떠…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창업…100여국 판매 '패션계의 아마존' 2015-07-24 07:00:10
39황금알39 나라별 소비자 기호 분석…여성 신발 구매습관 파악 [ 임근호 기자 ] 지난 4월 거대 온라인 명품 쇼핑몰이 탄생했다. 이탈리아의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육스(yoox)가 영국의 네타포르테(net-a-porter)를 인수합병한다고 발표하면서다. 두 업체의 매출을 합하면 13억유로(약 1조6400억원)에 달한다. 명품...
장동현 SK텔레콤 사장의 승부수…중국 IoT 선점 나섰다 2015-07-15 21:25:22
39uo39 중국에 상표 출원…대형 유통사와 공동 마케팅 스마트 빔·밴드·팻피트 등 iot 제품 uo브랜드로 판매 장동현표 플랫폼 혁신 시동 [ 이호기 기자 ] 장동현 sk텔레콤 사장(사진)이 추진하는 사물인터넷(iot) 등 플랫폼사업이 해외로 뻗어나가고 있다. 중국시장에 독자 브랜드를 선보이는 등 전통적인 통신사업에서...
[시승기+] 100마력의 힘좋은 하이브리드차…도요타 '코롤라 필더' 2015-07-05 10:59:13
필더 하이브리드'라는 카드를 내놓는다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이시카와현=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39nh투자증권39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39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시진핑의 '축구 굴기'…중국 명문클럽, 증시 상장 추진한다 2015-07-03 21:22:39
정부는 이 방안에서 △아시아 일류 수준의 프로축구팀 육성 △남자 축구 대표팀의 아시아 선두 수준 실력 확보 △월드컵 개최 등의 중장기 목표를 제시했다.베이징=김동윤 특파원 oasis93@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밀레코리아 10주년…"한국시장 맞는 솔루션·제품 개발" 2015-06-30 16:00:45
39노크 투 오픈(Knock 2 Open)39 기능을장착한 식기세척기 등 제네레이션(G) 6000 시리즈, 일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친환경인덕션 호브 등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고급 주택 중심의 건설경기가 점진적으로 회복하고 있는 만큼 VVIP를 위한 프레스티지 빌트인 주방 가전 시장 공략도 강화한다. 이와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