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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올해 국내 판매 TV 3대 중 1대는 초대형" 2023-08-01 16:29:05
QLED, QLED까지 98형 제품 라인업이 많아진 영향이다. 삼성전자는 세계 초대형 T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글로벌 TV 시장(80형 이상)에서 1분기 판매금액 기준 43.9%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75형 이상으로 따져도 점유율은 38.8%다. 스포츠 경기 관람에 최적화된 대형 TV의 특징을...
'거거익선' 삼성전자 "TV 판매 3대 중 1대는 초대형" 2023-08-01 14:39:59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75형이 32%로 가장 높았다. 특히 삼성전자가 Neo QLED, QLED까지 98형 라인업을 갖춘 7월에는 98형 제품 판매가 전년 대비 약 7배 늘어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삼성전자는 80형(203cm) 이상과 75형 이상의 글로벌 TV 시장에서 각각 43.9%, 38.8% 점유율을 기록하며 전세계 초대형 TV...
"클수록 좋아" 거거익선 통했다…올해 가장 많이 팔린 TV 2023-08-01 09:05:34
자리잡았다. 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올해 1~7월 국내에서 판매한 TV(네오 QLED 8K, 네오 QLED, QLED 라인업 기준) 3대 중 1대꼴은 85형(214cm) 이상의 초대형 TV로 집계됐다. 대화면 선호 트렌드가 한층 확산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이즈별로 55형(138cm) 65형(163cm) 75형(189cm) 85형(214cm) 98형(247cm) TV...
삼성전자 "올해 1∼7월 국내 판매 TV 3대 중 1대는 초대형 TV" 2023-08-01 08:49:06
QLED·QLED TV 3대 중 1대가 85형(214cm) 이상의 초대형 TV인 것으로 집계됐다. 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85형은 사이즈별 판매 비중에서 지난해 대비 1.8배 증가한 30%를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75형(189cm)의 비중이 32%로 더 많았다. 특히 삼성전자가 98형 네오 QLED 8K를 출시한 지난달에는 98형 제품 판매가 작년 동기...
초대형·프리미엄이 '답'…승부수 띄웠다 2023-07-30 06:15:37
8K 신모델을 선보였다. 98형 TV 라인업이 네오 QLED 8K, 네오 QLED, QLED로 다양해져 소비자들의 대형 TV 선택 폭이 넓어졌다. 신제품은 혁신 기술을 집약해 초대형·프리미엄 경험에 걸맞은 최상의 화질, 음향,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TV 89도 최근 국...
얼어붙은 TV 시장…'초대형 프리미엄 TV'로 돌파구 찾는다 2023-07-30 06:11:03
8K, 네오 QLED, QLED로 다양해져 소비자들의 대형 TV 선택 폭이 넓어졌다. 신제품은 혁신 기술을 집약해 초대형·프리미엄 경험에 걸맞은 최상의 화질, 음향,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TV 89도 최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초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삼성디스플레이 "지적자산 도용·침해, 간과할 수 없는 수준" 2023-07-27 14:03:43
말했다. 아울러 "98인치는 기존 네오 QLED 제품에 더해 3K와 QLED 라인업을 추가 도입하고, 마이크로 LED TV는 110인치 외에 89인치를 보강해 초대형 초고가 프리미엄 시장을 지속해서 창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노 상무는 "글로벌 TV 시장이 다소 정체된 현재 상황에도 QLED, OLED, 초대형 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삼성전자 상반기 반도체 적자 9조원…"메모리 재고 정점 찍었다"(종합) 2023-07-27 10:09:43
수요 감소에도 네오 QLED, OLED, 초대형 등 고부가 제품 판매에 주력, 프리미엄 시장 리더십을 확대하면서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다. 생활가전 역시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를 통한 매출 증가와 물류비 등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전장 사업 자회사인 하만은 매출 3조5천억원, 영업이익...
"반도체 적자" 삼성전자, 2분기도 '1조 미만' 영업익…갤Z5 구원투수 될까 [종합] 2023-07-27 10:08:26
글로벌 TV 수요 감소에도 불구하고 △Neo QLED △OLED △초대형 등 고부가 제품 판매에 주력, 프리미엄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면서 탄탄한 실적을 냈다. 생활가전은 계절적 성수기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를 통한 매출 증가와 물류비 등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하반기 전사 실적 개선 전망"…갤Z5...
삼성전자, 2분기 반도체 영업손실 4.36조원…적자폭 축소 2023-07-27 09:02:22
QLED, OLED, 초대형 등 고부가 제품 판매에 주력해 프리미엄 시장 리더십을 확대했다. 생활가전은 계절적 성수기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를 통한 매출 증가와 물류비 등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하만은 2분기 매출 3조 5천억 원, 영업이익 2,500억 원을 기록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실적은 같은 기간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