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희생활과학, `빨래 삶통 클리즈` 출시 2013-01-31 19:39:14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간편한 빨래 삶기로 세탁물의 99.9% 살균과 찌든 때 제거가 가능한 ‘자동살균 삶통 클리즈’(BS-1000)를 출시 합니다. 그동안 행주, 아기 옷, 속옷 등 살균이 필요한 세탁물의 빨래 삶기는 불편함이 많았지만, 한경희 자동살균 삶통...
매일유업 제로투세븐, 베이비페어 맘스쿨 개최 2013-01-29 18:33:52
용품 전시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이벤트홀에서 맘스쿨을 개최합니다.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맘스쿨은 초보 엄마들이 평소 쉽게 들을 수 없는 정보를 제공, 종합 육아전문그룹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수유, 육아 전문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됩니다. 매일유업㈜ 모유...
제 23회 베이비페어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최대 60% 싸게!” 2013-01-29 10:17:53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2월4일부터 2월7일까지 제 23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모든 제품을 소비자권장가 대비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스테디셀러인 전동 유축기를 포함한 ‘출산준비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매일유업-제로투세븐과 함께하는 베페 맘스쿨! 2013-01-29 08:41:06
2월 5일 ‘23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 코엑스 베이비페어 이벤트홀에서 맘스쿨을 개최한다.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맘스쿨은 초보 엄마들이 평소 쉽게 들을 수 없는 정보를 제공, 종합 육아전문그룹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수유, 육아 전문 정보뿐 아니라...
설 선물, 연령별 패션아이템으로 실속 잡았다! 2013-01-29 08:41:02
패션용품으로 선택해보면 어떨까. 받는 이도 즐겁고 주는 이도 함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연령대별 선물 패션아이템을 제안한다. 유아, 어린이 “엄마 주머니로 들어가는 돈은 이제 그만!” 어린이들의 경우 세뱃돈을 주어도 엄마에게 맡기는 것이 대부분이다. 엄마들의 주머니 속으로 사라지는 세뱃돈...
유모차 스토케 가격 '천차만별' 2013-01-28 17:09:24
60%까지 차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회사 스토케의 한국지사인 스토케코리아가 밝힌 익스플로리 유모차의 공식 판매가격은 169만원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에서 이 가격에 팔리고 있다. 하지만 같은 익스플로리 모델이 오픈마켓 인터파크에선 105만9000원, 롯데닷컴에서는 124만900원이...
매일유업-제로투세븐 `23회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도전! 2013-01-23 08:22:09
개최되는 ‘23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여하는 매일유업(대표 이창근)과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대표 브랜드 앱솔루트, 궁중비책, 토미티피가 ‘베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난 22회 베이비페어부터 진행된 ‘베페 서포터즈’는 토미티피 부스 로고 사진 찍기, 클로저...
삼광유리, 아기모델 선발 2013-01-22 16:48:03
용품 브랜드 ‘얌얌(yumyum)’ 홍보 모델로 활동할 영·유아를 뽑는 ‘아기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만 4세(48개월 미만) 아기가 대상이며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에 아기 사진, 간단 소개서 등을 올리면 된다. 베트스 포토제닉상 수상자는 향후 1년간 얌얌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매일유업-제로투세븐, 서울 베이비페어 참가 2013-01-21 18:53:45
밝혔습니다. 두 기업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하나의 컨셉을 바탕으로 필수 육아 정보를 비롯 이유식과 스킨케어에서 수유 이유용품에 이르기까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실생활에 필요한 육아정보를 제공 할 예정 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사전 이벤트 참가는 베페 매일아이...
'싱글족'에게 딱이야! 1인 맞춤 아이템 2013-01-21 17:52:17
파급력이 유통업계에도 미치고 있다. 이를 겨냥해 시중에는 소형 생활용품에서 스마트 가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속속 내놨다. ◆간편하게! 하지만 빈틈없이 싱글족의 소비 트렌드는 ‘3s(small, simple, speedy)’로 정의된다. 작고 간편하고 빠른시 간 내에 식사를 해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