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스 몰카 영상 눈길 '전기가 찌릿찌릿' 2013-05-24 15:17:36
영상이 올라왔다. 호기심에 응한 시민들과 전기판을 붙인 카드의 끝을 양손으로 함께 들고 키스하는 순간 330볼트 상당의 전기가 통하는 방식이다. 이들은 전기 충격에도 위험하지 않을 것 같은 시민들에게 '매직트릭을 보여주겠다'고 접근했다. 처음에는 전기가 통하지 않은채 키스를 하다가 두번째는 전기가 통하게...
이엘리야 곽정환 감독의 신데렐라…<빠스껫 볼> 여주인공 전격 발탁 2013-05-24 12:50:33
자제들과 달리 사회적인 문제에 관심과 호기심이 많고 로맨틱한 자유연애를 꿈꾸는 모던 걸이지만 권위적인 아버지 아래서 온실 속 화초로 자라온 탓에 머리로 배운 신여성과 가슴 속 철부지 소녀가 충돌하는 성격이다. 그 뿐만 아니라 최신영은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미모로 남자 주인공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면서 멜...
영재교육원·창의성교육원 통해 아이의 영재성 발견해… 2013-05-24 10:30:00
보이지 않기 때문. 최 씨는 “최근 들어 호기심으로 빛나던 솔이의 표정을 본 지 오래다. 영특하던 아이가 하루가 달리 평범해지는 것 같은 느낌에 초조하다”고 고민을 드러냈다. 최 씨와 같은 고민을 가진 학부모라면 유아동기의 뇌 발달의 특징에 대한 이해를 높일 필요가 있다. 성장기의 뇌는 언어와 사고를 관장하는...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성오, 머리에서 피를… ‘대체 무슨 일?’ 2013-05-23 21:39:27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 속 김성오는 두 눈을 감고 머리에 피를 흘린 채 공사장처럼 보이는 시멘트 바닥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앞서 미도를 태상과 재희에게서 떼어놓기 위해 뺑소니 사고까지 감수했던 그이기에 왜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됐는지 그 이유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송지효 벗었다… ‘천명’에서 단하하고 매혹적인 목욕신 공개 2013-05-23 18:39:55
하는 문정왕후의 표정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사진 속 홍다인은 평소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눈빛과는 달리 어딘가 두려움에 찬 눈빛에 긴장된 얼굴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정왕후가 다인의 고개를 들어 보이자 태연 하려 노력하지만 카리스마에 압도된 듯 놀란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23일 10화...
[서울 국제 3D페어] K팝 공연·다큐도 2D는 심심해…日·동남아에 '3D 한류' 2013-05-23 17:18:39
왕성한 호기심을 나타냈다. 지상파 방송사들은 3d 채널을 보유하고 있지 않지만 3d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쌓고 수출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극장용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kbs 자회사인 kbs미디어는 빅뱅과 지드래곤의 2013년 첫 월드투어 실황을 담은 3d 영상과 그룹 신화의 15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을 담은 3d 영상...
식음료업계, 장기불황에 'SNS 마케팅' 뜬다 2013-05-23 14:45:13
때마다 팬들이 새로운 맛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남자경험 많은 女는…" 비하 발언은 기본에 ▶ 강민경, 무보정인데 가슴골이…'헉' 소리나네 ▶ '女비서' 면접 보러 갔더니...
썸머 패밀리룩 `아빠 어디가` 가족처럼 입어볼까?! 2013-05-23 11:05:45
‘뽀로로’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한다. 모두 크록스만의 독점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마치 신발을 신지 않은 듯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발목 부분이 손잡이 형태로 제작되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들 수 있으며, 레저 활동 후 건조 시에도 옷걸이 등에 간편하게 걸어 둘...
들어는 봤나? 화장품 애칭 BEST 4 2013-05-23 10:14:02
‘닥터알’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함은 물론, 단어의 조합이 낯설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제품 성능이 뛰어나고 철저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닥터알’에 대한 신뢰감이 증가한 것이 성공 원인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한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케어, ‘톡톡 키즈 츄어블오메가 3’ 출시 2013-05-23 10:00:03
노란색의 귀여운 물고기 모양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캡슐을 씹으면 상큼한 레몬맛이 톡 터져 나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세계적인 맛ㆍ품질 심사 기구인 ‘superior taste award’에서수상한 오메가 3 원료를 사용, 정밀한 탈취ㆍ정제공정을 통해오메가 3 특유의 비린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