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잉글리시 에그의 2013년은 서비스 혁신의 해 2013-01-10 17:00:01
기존 고객상담팀과 달리 AS특별팀은 정회원만을 응대하게 된다. 고객 상담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AS특별팀에서는 고객 문의와 불편사항을 매뉴얼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잉글리시 에그는 지난 12월 말 회원만을 위한 멤버십 매거진 <클럽 에그(CLUB EGG)>를 창간하고 회원들에게...
인제대 대학청년고용센터 전국 1위 2013-01-10 14:47:30
884명, 상담(구직상담 포함) 4145명 등 청년 고용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는 지난해 전국 370개 대학(4년제 및 2년제 대학) 중 43개 대학을 선정해 학생들의 취업이나 진로 상담, 취업처 알선, 취업정보 제공 등의 고용센터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인제대는 컨설턴트 1인당 상담건수, 구직등록인원,...
한화證 "세금폭탄 피해 유망상품에 투자하세요" 2013-01-10 13:52:28
외에도 지역별 고객세미나 및 세무상담을 실시할 계획이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투자의 기본은 수익률! SK허브 실거주자로 북적 2013-01-10 12:53:04
무이자 조건으로 상담고객과 계약자대상으로 20~200만 ok cashbag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문의전화 : 031-707-6300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현대차, 여성전용 특화 서비스 거점 ‘블루미’오픈 2013-01-10 11:34:30
차량 정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 고객을 위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여성전용 서비스 거점인 ‘블루미’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블루미’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며 서비스 매니저 등 전문 인력을 배치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차는 여성 고객들의...
제니퍼소프트 효과? 구직자도 복지에 눈돌린다! 2013-01-10 08:01:02
일찍부터 주목했다. 코리아드라이브 상담원은 대리운전 콜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원으로, 대리운전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응대 및 접수를 하는 업무이다. 회사에서는 직원의 복지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회사 콘도를 무료로 이용하거나 4대보험 적용, 무료법률상담,...
1577-1577 대리운전,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원 모집 "복지 혜택 가득" 2013-01-10 07:06:02
김동근)이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대리운전 콜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원으로, 대리운전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응대 및 접수를 하는 업무이다. 자격은 여자는 만 20세에서 45세까지며 남자는 만 35세 이하만 가능하다. 또한 단순 업무이며 철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혁신' 필요성 대두> 2013-01-10 06:01:37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사랑받고 존경받는 기업으로 거듭나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회장도 신년사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노력을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면서 "중소기업 및 지역상권과 동반성장하고자 하는 노력을배가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전국경제인연합회...
하나HSBC생명 '최고의 상담사'에 정소현 씨 2013-01-09 17:17:01
‘2012년을 빛낸 베스트 고객상담사 연도대상’을 갖고 정소현 씨를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고객지원센터에선 가장 큰 연중 이벤트다. 대상은 지난 1년간 통화 품질 평가, 업무 때 오류 유무, 업무 테스트 결과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다. 정 씨는 1위로 대상에, 최재영 씨는 2위로 각각 선정됐다. 정...
하나HSBC생명, 베스트 상담사에 정소현씨 선정 2013-01-09 17:15:56
고객상담사 연도대상’에서 대상 수상자로 정소현씨를 선정했습니다. 대상에 선정된 정소현씨는 4년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로서 지난 1년 동안 모두 약 1만8천여명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했으며, 해지방어와 고객칭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태오 하나HSBC생명 사장은 "전화로 다양한 고객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