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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알코리아 '2013 정책설명회'…모바일 사업 강화 2013-01-24 11:05:21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가맹점주들과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올해로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은 던킨도너츠는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후원' 등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해 매출성장을 견인한 점포와 매장관리 우수점포, 장기운영 점포에 대한 포상도 이뤄졌다. 24일...
얼굴축소전문 에스테틱 페이스다이어트 ‘학동역점’ 오픈 2013-01-23 12:20:40
오픈하고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학동역점은 지하철 7호선 5번출구 역세권에 위치하여, 주거상권과 오피스 상권을 모두 공략하고, 나아가 인근 싱글족들을 고객으로 확보하여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의 경쟁력을 한층 확보하여 나간다는 것. 학동역점의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얼굴축소 프로그램 첫...
서울 도봉구 유명아웃도어 매장창업 외 14건 2013-01-22 18:04:17
1년 넘은 매장으로 첫해 연 매출 10억 이상 나온 매장. 고객관리 및 매장 관리에 충분히 시간 할애 시 더욱 많은 매출 상승 기대하고 있는 매장.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인지도 5위권 內 a급 브랜드. - 문의:010-6644-1212 ◆인천 역세권에 위치한 신마포갈매기 창업기회 - 지역: 인천 - 추천프랜차이즈:...
맘스맘, 2013 가맹사업 전국 확대 본격화 2013-01-17 18:24:33
가맹사업을 전국으로 확대 할 방침이며, 신규 가맹점 오픈 시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 기간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안정된 매출과 수익을 보장하는데 주력 할 예정 입니다. 이 밖에 맘스맘은 다년간의 경영노하우 전수와 가맹점 상권 분석, 입지 활성화를 위한 행사지원, 가맹점 관리 수퍼바이저 운영 등 성공적인...
블랙스미스, 카페베네처럼 일 내나 … 김태희 송승헌 박유천 나서 2013-01-16 11:41:03
앞세워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가맹사업을 통해 매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45개이던 블랙스미스 매장은 세 달만에 78개로 늘어났다. 블랙스미스를 보는 업계의 시선은 곱지 않다. 카페베네를 통해 익힌 영업 노하우나 마케팅 전략에 높은 점수를 주면서도...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시장공략…"맞춤 인재양성 앞장" 2013-01-13 10:01:46
설립하고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를 통해 제품을 제조한다. 연령별, 성별, 임신 여부 등 소비자들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군 10여종과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추어블 멀티비타민’ 제품군 10여종이 간판 제품으로 꼽힌다. 비타민하우스에서 판매하는 비타민은...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cdkang@hankyung.com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이 이구동성으로 호소하는 것은 인력관리의 어려움이다. 서비스업의 특성상 점주는 물론 종업원들의 정신적, 육체적 노동 강도는 엄청나다. 이 때문에 서비스 업종의 이직률은 높을 수밖에 없다. 사람 구하기가 어려운 곳도 서비스 업종이다. 가맹점 사업자 리더십의 핵심은 인력...
네네치킨, `2012년 우수외식기업` 선정 2013-01-08 16:24:03
우수외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우수외식기업 선정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우수 식재료를 사용하는 외식기업 브랜드를 평가,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네네치킨은 식재료 공급 업체 선정기준을 비롯한 관리 규정, 위생시설의 관리 감독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형가맹사업자...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높은 미국에서 성공하려면 가맹점주들이 성공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어주는 게 중요하다" 면서 "그동안 브랜드 인지도 향상 차원에서 미국 시장에 진출해 왔다면 이젠 가맹사업을 통해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현지 인터뷰-박정욱 bbq 미주법인장> 문: 현재 미국시장에서 가장 집중하는...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가맹점이란 협상력을 바탕으로 1.1~1.5%의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냈다. 카드사들은 이통사에 적용할 새 수수료율로 1.8%대를 제시한 상태다. 기존 수수료율보다 다소 인상됐지만, 새 수수료율 체계가 정한 범위(1.5~2.7%)를 고려하면 여전히 낮은 편이다. 통신비 카드 결제는 대손 위험(돈을 갚지 않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