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 50년] 싱글족·편의점 늘어나니…'용기면' 급성장 2013-03-13 15:30:32
판매된 용기면은 농심 ‘육개장사발면’이다. 1982년 첫선을 보인 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42억개(1조4000억원)에 달한다. 1988년 서울올림픽 당시 외국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 미국 nbc 방송이 “한국에서 미국의 햄버거에 준하는 식품”이라 소개하기도 했다.최근 용기면의 트렌드는 중량 100g 이상인 대용량...
윤후 첫 광고 촬영.. 모델료가 `억`소리~ 2013-03-13 09:28:59
농심 측과 계약을 맺고 라면 광고를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빠 어디가`에서 윤후가 방송인 김성주가 만들어준 짜파게티와 너구리 라면을 섞어 만든 짜파구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농심측은 윤민수 부자에게 6개월 단발성 광고를 제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높은 액수의...
"'천수답' 증시, 값싼 가치株 노려야" 2013-03-12 13:29:35
예상 증가율이 30%를 웃도는 기업들은 모멘텀주로 제시됐다. 이들은 농심 두산중공업 lg전자 현대산업 lg디스플레이 sbs 웅진코웨이 아시아나항공 대우건설 베이직하우스 등이다. 이익성이 뛰어난 고(高) roe(자기자본이익률) 기업으로는 엔씨소프트(27.7) gkl(38.7) nhn(26.8) 하나투어(27.2)...
“코스피, 北 리스크 영향..조정 지속” 2013-03-08 14:12:44
최근에는 태도가 바뀌고 있다. 중국 라면을 보더라도 단순한 매운맛이 아니라 중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매운 맛으로 진화되는 것을 보면 바뀌고 있다고 생각된다. 특히 한국의 매운맛은 중독성이 있다. 예전 영국에 살았을 때 처음에는 테스코에서 파는 열대과일음료를 먹을 수가 없었다. 너무 자극적이었기 때문이다....
'삼성·현대차도 눌렀다' 25만건 조회수 기록한 채용공고 2013-03-08 11:21:14
들었다. 이밖에 코오롱그룹, 태광그룹, kt그룹, 동부그룹, stx그룹, 농심그룹, kt&g/kgc인삼공사, 현대그룹, 넥센타이어, 대우조선해양, 삼양그룹, 포스코그룹, 일진그룹, 세아그룹, 한국타이어, s-oil, 이랜드그룹, kcc, 한진해운, 한샘이 1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조회수 상위 100개 공고의 해당월을 살펴...
10원에 허기 달래준 '불황 먹거리' 라면, 지천명 맞아 2013-03-08 08:50:01
삼양식품 '나가사끼짬뽕', 오뚜기 '기스면' 등이 등장하면서 라면시장에 하얀국물 바람이 불었다. 지난해 초에는 꼬꼬면과 나가사씨짬뽕이 판매 1억 개를 돌파해 3개 제품의 시장점유율이 3.3%까지 오르기도 했다. 농심 '신라면블랙', 삼양식품 '호면당',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아빠! 어디가?' 이종혁-준수 부자, 학습지광고 모델 계약 2013-03-07 09:43:00
최근 방송에서 라면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공개된 윤민수-윤후 부자도 농심과 라면 광고 계약을 맺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 채널 개편기념] 행운의 뱀잡고, 푸짐한 경품 받자!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윤민수 측 “농심 광고 계약 체결” VS 농심 측 “정해진 것 없다” 2013-03-06 18:03:54
윤민수와 아들 윤후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농심 라면 제품인 ‘짜파게티’와 ‘너구리’로 만든 요리 ‘짜파구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당시 김성주가 만든 ‘짜파구리’는 농심이 라면 제품 매출이 높아졌다는 발표를 할 정도로 큰 화제가 됐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백두산 vs 한라산' … 물전쟁 삼파전 본격화 2013-03-05 15:04:29
농심에서 광동제약으로 바뀌면서 농심은 '백두산 백산수'를, 롯데칠성은 '백두산 하늘샘'을 각각 출시했다. 전국 유통망을 갖고 있는 농심과 롯데칠성이 잇따라 생수시장에 뛰어들면서 물 전쟁에 다시 불이 붙은 것. 농심은 5년 내 국내 먹는 샘물시장 1위를 탈환하고, '백두산 백산수'를 글로벌...
서울 곳곳에서 CJ올리브영 눈에 띄는 까닭은 … 2013-03-05 09:56:05
기업들의 시장 참여도 활발하다. 2010년에 농심이 ‘판도라(매장수 5개)’를 론칭했다. 지난해에는 삼양제넥스가 ‘어바웃미(매장수 2개)’를 론칭해 드러그스토어 시장에 뛰어들었다. 카페베네는 지난해 7월 ‘디셈버투애니포’를 론칭했으나 수익성 악화로 올 초 사업을 백지화했다. 각 업체들이 드러그스토어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