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영업희망콜센터] 주택가 호두파이 전문점 매출 늘리는 방안은 2013-04-21 16:03:25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블로그에 많은 홍보비를 들일 게 아니라 매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호두파이에 연관된 이야기들을 규칙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출이 발생하게 되면 반드시 구매고객의 연락처를 전산 입력해 정기적인 고객관리를 해야 합니다. 신상품을 출시할 때, 매출이 저조...
<'상장사 10곳중 1곳 피해'…심각한 주가조작 실태>(종합) 2013-04-18 16:09:43
실제 매매주문을 내는 '선수', 작전주를 홍보하는 '마바라' 등 여러 명이 모여 조직적으로 이뤄진다. 그러나 최근에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한 주식거래가 발달하면서 개인이나 소규모 세력만으로도 쉽게 시세조종을 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작년 1월에는 개별 기업에 대한 루머를 퍼뜨려...
특정금전신탁 5천만원·1년이상 가입 추진(종합) 2013-04-11 14:59:24
막기 위해 이메일, 문자메시지등을 통한 고객 홍보행위를 금지한다. 금융위는 자산운용 건전화를 위해 소위 '자전거래'에 대한 검사·제재도 강화한다. 자전거래 절차, 방법, 가격결정 등에 대한 모범규준을 제정하고 자전거래가 빈번한 신탁사는 중점적으로 검사, 위법행위에 대해 제재할 계획이다....
특정금전신탁 투자자 공시·설명의무 강화 2013-04-11 14:00:08
특금을 특정 상품 판매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거래고객에게 홍보하는 관행도 금지된다. 이는 특금을 통해 사전 설계된 특정 유형의상품 모집을 차단하기 위한 것이다. 소위 '자전거래'에 대해서는 검사·제재를 강화, 세부기준을 명확히 하도록 펀드, 신탁, 투자일임 별로 자전...
외국계銀 사칭 불법대출 사기 기승…가짜 홈피도 등장 2013-04-04 06:02:32
자사와 자회사인 씨티판매금융서비스를 사칭한 불법대출 홍보가 급증하자 고객에게 주의해달라고 긴급 공지문을 보냈다. 문자메시지로 홍보문구를 발송하는 휴대전화는 ', ', '로 시작되는 인터넷 번호를 뒷부분 바꿔가며 활용한다. 문자메시지 주요 내용은 Ƌ천만원을...
[한경데스크] 통신요금 '공짜'는 없다 2013-03-27 16:35:04
문자 몇 건, 데이터 얼마를 준다고 홍보한다. 하지만 엄밀히 보면 틀린 말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매달 정해진 요금을 내고 음성통화, 문자메시지, 데이터로 구성된 통신서비스 상품을 이용한다. 무료는 어디에도 없다.얼마 전 통신사들이 롱텀에볼루션(lte)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한다며 ‘lte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SKT "T끼리 요금제 추천하면"…'파격' 출시 이어 '파격' 마케팅 2013-03-26 10:55:59
sk텔레콤이 최근 출시한 't끼리 요금제' 홍보에 적극적으로 팔을 걷어붙였다. 't끼리 요금제' 또는 'lte데이터 함께 쓰기'를 지인에게 추천만 해도 추천인 모두에서 슈마커 신발 멀티숍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t끼리 친구를 소개합니다(t친소)' 이벤트로 t월드 홈페이지에서 지인에게 추천...
SKT 'T끼리 요금제' 첫 TV광고…"기세몰아 대세로 간다" 2013-03-25 09:33:37
등장했을 정도. sk텔레콤은 tv광고와 함께 t끼리 요금제 홍보에 적극 뛰어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lte 무한능력, 눝' 캠페인의 첫 tv광고로 t끼리 요금제를 소개하는 만 편'이 방영된다. 요금제의 차별적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고객들의 다양한 통화장면을 세로, 가로 화면 분할...
'씨온Seeon', 위치기반 SNS 시장에서 토종 자존심 지킨다 2013-03-15 09:02:13
하나는 점포를 알리기 어렵다는 점이다. 대표적인 홍보수단은 전단지나 상가책자 정도다. 하지만 회당 제작 및 배포 비용이 약 30만원 안팎으로 영세 상인들에게 적지 않은 부담이며, 전단지의 경우 이를 보고 찾아오는 손님이 0.1% 미만이다. 1회성에 그치고 일방적인 홍보수단에 불과해 고객의 반응을 알 길이 없다. 씨온...
[카톡 독주 시대 ②] '카포자'의 이야기 … "카톡의 위기는 ○○서 온다" 2013-03-07 07:47:02
나섰다고.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로 전달할 내용만 주고받으니 오히려 업무나 생활 속 집중도가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이전의 카카오톡이 그리워요. 기능이 다양해지는 것도 물론 좋죠.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아예 쓸모가 없는 기능까지 추가되다보니 되레 불편함을 느껴요."카카오도 '카포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