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제도는...
아블라컴퍼니, 국민내비 김기사에 포잉 서비스 제공 2013-01-15 16:08:58
아블라컴퍼니(대표 노정석)는 록앤올(대표 박종환, 김원태)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국민내비 김기사’에 자사의 식당 예약 서비스 ‘예약왕 포잉’을 제공하는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15일 발표했다.이번 제휴로 김기사 사용자들은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다가 현재 위치 주변의 식당 정보를...
[부고] 박승득(한주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부친상 2013-01-15 10:21:47
▲ 박승득 한주자산운용 대표이사 부친상, - 신촌세브란스병원 영안실 11호 - 일시 : 15일 새벽3시 - 발인 : 17일 - 전화번호: 2227-7500
금융법전략연구소, 자본시장법 최고위 리더십 과정 2013-01-14 16:36:34
김정수 금융법전략연구소 대표도 최근 급변하는 자본시장의 구조혁명과 알고리즘 전쟁에 대해 강의한다. 제2기 프로그램 개강식은 4월 2일에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개강식에서 금융투자협회의 박종수 회장이 '한국자본시장의 현황과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할 예정이다.프로그램...
`갤럭시S 시리즈` 1억대 판매 돌파 2013-01-14 15:45:12
김치형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삼성전자의 대표 스마트폰인 갤럭시S 시리즈가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2010년 5월 삼성전자가 갤럭시S를 처음으로 시장에 선보인지 2년 반만에 누적판매 1억대를 돌파한 것입니다. 갤럭시S가 2500만대, 갤럭시S2가 4000만대 팔렸고, 가장 최근에 출시된 갤럭시S3가...
우리證 강남역 S&G센터, 시스템트레이딩 투자설명회 2013-01-14 14:37:09
양태선 인벡스투자자문 대표가 '옵션 방향성 및 변동성 매매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17일에는 박상우 예스스탁 연구원이 '시스템 트레이딩을 통한 주식 매매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18일에는 김윤한 예스스탁 연구원이 '시스템 트레이딩 수식 작성 과정'을 진행한다.교육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 '갤럭시S 삼총사' 일 냈다…글로벌 판매량 1억 대 돌파 2013-01-14 11:37:04
삼성전자의 대표 스마트폰 브랜드인 ‘갤럭시s’시리즈 삼총사가 출시 2년 7개월 만에 글로벌 시장 누적 판매량 1억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삼성전자는 14일 갤럭시s가 2500만대, 갤럭시s2 4000만대, 갤럭시s3는 4100만대가 팔려 갤럭시s 시리즈 3종을 합쳐 약 1억600만대 가량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단군이래 최대 사업'들 줄줄이 난항…후유증 우려> 2013-01-13 06:11:05
묻는 토지주들의 전화가 하루에 수십 통씩 걸려오고 있다. 인천시는 지난 10일 회의를 열어 토지주 대표들과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했지만별다른 해법을 찾지 못했다. 토지주들은 회의에서 "10년 넘은 사업이 막바지 단계에 왔는데 시가 사업예정자의 보증 요구를 외면해 사업이 취소될 처지"라며 인천시에...
['테샛' 공부합시다] "명문대 상경계 진학은 테샛이 답이다" 2013-01-11 09:31:26
제목으로 대표 신청자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소속(학교와 학년), 동아리일 경우 동아리 이름, 참석 예정 학생 수, 강의 날짜와 시간, 강의 장소 등을 적어 이메일(tesat@hankyung.com)로 보내면 된다. 문의 (02)360-4055-------------------------------------------------------------------------------- 주니어...
[딘트피플] 최지인 CS 팀장 “욕설 들어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야죠” 2013-01-11 09:00:02
하는 업무는 무엇인가. 사이트내 문의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원하는 답을 드리고 요청사항을 처리하는 업무를 주로 맞고 있다. 주문 전 상품에 대한 기초적인 문의, 배송 후 반품까지, 고객과 가장 밀접하게 직접적으로 돕는 일을 하고 있다. q. 고객을 직접적으로 응대하기 때문에 갖춰야 할 점은? 내가 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