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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행성 '아포피스' 9일 16년 뒤 간보기 지구접근?" 2013-01-07 14:17:01
수준에 불과할 정도로 어둡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 소행성을 한반도를 비롯해 북반구에서는 관측이 가능하지 않다고 한국천문연구원측은 설명했다.이 시간 아포피스가 지나는 지점은 남반구인 까닭에서다. 천문연구원은 이에 따라 북반구에서 관측할 수 있는 시기인 2월 초중반 소백산천문대 0.6m 망원경으로...
'클라우드 아틀라스', 인셉션 능가하는 지적 쾌감 자극 "또 보고싶어져~" 2013-01-07 14:11:02
관객들 사이에서 뜨겁게 회자되며 수많은 해석을 낳았던 '인셉션'은 기존의 영화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지적 쾌감을 선사하며 600만에 육박하는 국내 관객을 동원했다. 앤디&라나 워쇼스키 감독이 1999년과 2003년 발표한 영화 '매트릭스' 3부작 역시 인간의 기억을 지배하는 가상현실의 스토리를 담아...
<테마株 비정상 급등하자 매각…대주주 '먹튀' 논란>(종합) 2013-01-07 14:09:14
기관을 통해 수차례경고돼 왔음에도 고수익만을 좇아 투자했다면 투자자에게도 전혀 책임이 없는 건 아니다"라는 생각을 밝혔다. 금융감독원 테마주특별조사반 관계자도 "금융당국과 언론이 수차례 위험을 경고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부나방처럼 몰려드는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행태도 잘못된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2013 CES, IT주들의 향방은?” 2013-01-07 14:08:19
수 있다. 그러므로 중요도는 굉장히 크다. LG전자와 삼성전자의 경우 혁신상을 많이 받았다. 품목을 많이 받으면서 그와 관련된 종목들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진행됐다. CES와 관련된 많은 애널리스트들의 보고서나 많은 전문가들의 전망이 비일비재하게 나오고 있다. 현지 사람들은 CES를 어떻게 볼까. 우리만의 시각으로...
유비벨록스 UVO 앱,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3-01-07 14:07:30
할 수 있는 토털 시스템을 바탕으로 if 디자인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며 “사용자경험(ux) 컨설팅 경험, 스마트카 및 스마트카드 원천기술 등을 이용해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키위플, 오브제 소셜 기능 강화 2013-01-07 14:07:29
ok캐쉬백을 쌓을 수 았는 샵톡 등의 서비스도 강화했다.신의현 키위플 대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위치와 장소를 소셜 관계망과 연결함으로써 장기적인 위치기반서비스(lbs)의 방향을 제시했다”고 말했다.업데이트와 함께 한 달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명품백·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들을 받을...
<'어닝 시즌' 기대 낮춰야…주가 영향은 "제한적"> 2013-01-07 14:06:15
2011년 4분기보다는 35% 증가한 수치다. 하지만 당시 기업 이익이 매우 낮았던 것을 고려하면 '기저효과'에 가깝다. 하이투자증권은 "기업의 작년 4분기 이익이 2011년보다 증가한다는 사실보다 이익 전망치가 최근 들어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며 "이번 어닝 시즌에도 실적이 시장 전망치에 못...
'돌리고 돌리고~' 프랑크앤피셔, 헝겊블럭 '눈길' 2013-01-07 14:03:11
형태가 완성되었을 때 동물의 이름을 알려주고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다"고 조언햇다. 이를 통해 언어학습이 왕성하게 일어나는 12개월 아기들의 단어학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해당 제품을 포함한 신제품 6종은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 기프트샵과 갤러리아 센터시티 1층 기프트샵,...
온라인쇼핑몰 카드 무이자할부 중단…대책 마련 '고심' 2013-01-07 14:03:02
달리 소규모 가맹점들만 불리해질 수 있다는 지적이다.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던 소비자들의 불만도 커지고 있다. 소셜커머스 티몬 관계자는 "고객들의 혼란과 불편이 커져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무이자 할부를 재개할 수 있는 방법을 내부적으로 논의중"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향수 ‘르 라보’ 연구실이라는 뜻의 ‘르 라보’는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공수해온 고품질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 향수 브랜드다. 매장 콘셉트도 향을 조합하고 생산하는 향기 실험실처럼 꾸며져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소량 생산으로 뉴요커의 사랑을 독차지한 제품. 지난 2006년 뉴욕 첫 1호 매장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