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환타지를 만나다…백 멀티존·프리미엄 스니커즈 존·데님 라이브러리·란제리 존 2014-10-06 07:00:22
‘데님 라이브러리’도 갤러리아백화점의 자체 편집매장 중 하나다. 명품관 웨스트 3층에는 여성용 데님, 4층에는 남성용 데님 제품을 배치했다. 도서관에서 책을 찾듯 고객들이 원하는 사이즈와 핏(fit)의 데님을 고를 수 있어 ‘데님 라이브러리’라고 부르기도 한다. 사이몬밀러, 덴함, blk dnm...
지금은 ‘아웃도어’시대! 2014-09-29 11:33:02
이제는 여성, 아동까지 확대되어 성별, 연령에 특화된 상품으로 승부를 겨루는 시장구도가 형성됐다. 지금부터 스타 마케팅, 경쟁구도, f/w 트렌드 등 아웃도어 시장에 관한 이모저모를 살펴보자. 아웃도어 시장의 치열한 스타 마케팅 아웃도어 시장의 스타 마케팅 경쟁은 날이 갈수록 치열해 지고 있다....
바비박스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사례로 눈길 2014-09-22 10:48:55
매장은 대학교 내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며 소자본 창업모델에 특화된 경우라고 할 수 있으며, 현재 일평균 360건 정도 판매될 정도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가맹점주 백유진씨는 바비박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젊은층, 특히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10평 남짓한 테이크아웃 매장에서 빠르게 서비스하는 바비박스...
벤디스, 기업용 모바일 식권 솔루션 '밀크' 출시 2014-09-16 09:53:05
'밀크' 파트너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식사한 후 '밀크' 앱 상에서 터치 한 번으로 식대를 결제하면 된다. 기존 식권 시스템에서는 회사가 지정한 회사 인근의 일부 식당에서만 식권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밀크' 솔루션을 도입하면 투썸플레이스·엔제리너스커피와 같은 커피 전문점이나...
[IFA 2014] 기업 현장용 태블릿 '액티브' 전격 공개…B2B에 공들이는 삼성 2014-09-05 21:02:48
쓸 수 있도록 고안된 b2b 특화형 제품이다. 1.2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견딜 수 있도록 테두리를 플라스믹 소재로 감쌌다. 작업 중 장갑을 벗지 않고도 디지털 필기구인 c펜으로 쉽게 원하는 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했다. 먼지와 물의 침투를 막는 기능도 더했다. 삼성 태블릿 제품 중에선 처음으로 배터리를 탈착할 수...
100개국에 수출하는 농심 "한국의 맛, 세계에 심는다" 2014-09-05 07:10:00
미국 3600개의 월마트 매장에 라면을 공급하고 있다. 유럽에서는 영국의 테스코와 모리슨, 스위스의 미그로스 등과 협력해 라면을 판매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그룹의 쇼핑몰 타오바오와 직영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미국 아메리칸항공 기내식으로도 라면을 공급하고 있다.신라면이 세계...
새단장 마친 두타 재개장 2014-09-03 15:20:15
다르게 잡아 매장을 독특하게 꾸민 점이 특징이다. 예컨대 2~4층에서 모두 여성복을 판매하지만 2층은 세련된 고급 여성복, 3층은 귀엽고 발랄한 여성복, 4층은 보헤미안 같은 자유로운 느낌의 여성복만 모아놓는 식으로 특화했다. 아울러 디자이너 브랜드 매장을 기존 60여개에서 100여개로 늘리고, 편집매장과 식당가도...
창업70주년 맞은 대구백화점 홍보나서 2014-08-25 16:03:38
올 봄에는 식품관의 소포장 신선식품, 특화 먹거리 중심의 델리 매장을 강화하고, 1층에는 지역 최대 규모의 화장품 매장 구성, 풋락커, 소노비, 탐스, 오마이솔, 더쉘프 등 기존 가죽구두 위주에서 구색과 다양한 소재 및 디자인 위주의 신발 매장 구성을 완료했다.대구백화점 본점은 봄 새단장 이후에도 고객가치경영,...
신도시 성공 창업, 공항신도시 맛집 ‘LA북창동순두부’ 2014-08-25 10:02:03
공항신도시는 중심상업지역으로서, 기존 특화거리가 새롭게 정비되고 4구간으로 나뉘어 특색 있는 상권이 조성된 곳이다. 이 신도시에 먼저 들어가 자리를 잘 잡은 매장들은 요즘 강남 A급 상권에 못지 않을 정도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공항신도시 맛집으로 소문나 매일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는 JBSD의...
진화하는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카페부터 문화공간까지` 2014-08-21 13:39:52
끌고 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일반적인 화장품 매장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스파나 마사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최근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스토어 ‘LeMedi’를 지하1층,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오픈했다. 각 층 마다 각기 다른 컨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