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트리브 '세컨어스', 9일 사전 등록 이벤트 개시! 2014-05-09 12:50:01
전투 유닛을 세련된 연출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미사일 타렛, 벙커, 스마트 타워, 미사일 센터 등 방어시설들도 살펴볼 수 있다. 트레일러는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와 유튜브(http://youtu.be/idf-c6y5j5k)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미사일을 쏘고 있는 전투 유닛과 행성 침공의 치열한 순간을 담은 공식 포스터도 공개됐...
골프존, 쇼핑몰 `골핑` 리뉴얼 통해 제2의 도약 2014-05-09 11:04:30
및 중저가 브랜드를 포함하며, 골프관련 다양한 소품들도 적극 판매할 예정이다.단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회원 등급별로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일정 금액 이상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골핑의 이재은 팀장은 "최근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점차 스마트해지고 있다....
미사강변도시 더샵 리버포레 `맞춤형 틈새 강중형` 선보여 2014-05-08 15:44:37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평면을 도입한다. 89㎡타입은 스마트 스타일(Smart Style)로 자녀출산 및 양육기, 학령기 자녀를 둔 3~4인 가족에 적합한 평면으로 3룸에 알파룸을 더했다. 알파룸은 자녀 놀이방, 공부방, 취미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89㎡B타입의 경우 4베이 구조로 38.87㎡의 서비스면적을 더했으며, 자녀...
'낚시의 신',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4-05-08 10:34:33
몫을 다했다. 컴투스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시장 초기부터 '컴투스 허브'를 통해 다양한 히트 게임을 창출해 왔으며, 이를 통해 구축된 탄탄한 글로벌 유저층이 '낚시의 신'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컴투스는 낚시의 신을 통해 글로벌 성공 타이틀...
[7일 증권사 추천종목]CJ·코웨이 등 2014-05-07 07:57:31
레이저기기, 안과용 황반치료 스마트 레이저 치료기기 등 순차적으로 매출 가세 기대)<추천제외종목>- 현대차(시세부진)- 아이앤씨(시세부진)- 이녹스(시세탄력둔화)◆대신증권<신규추천종목>- 코웨이(올해 매출액 6.2% 증가 기대. 중장기 성장을 위한 신규사업 투자 충분히 반영해도 영업이익 11.2% 늘어날 것으로 예상....
혜택 모으고 상품 줄이고…단순한 카드가 좋다 2014-05-07 07:01:16
30%, 영화·공연·소셜커머스 5%, 골프·kb투어 최대 10% 할인 혜택이 있다.할인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적용되며 할인 한도도 전월 실적에 따라 분야별 5000~2만원으로 차등 적용한다. 이들 카드를 스마트폰 전자지갑인 ‘k-모션’에 앱카드로 등록해 사용하면 편의점 이용액...
한국 골프의 '젊은 희망' 노승열 미 PGA 우승…고국에 '위안'을 던지다 2014-04-28 10:20:35
열리는 pga챔피언십, 2015년 마스터스 출전권을 확보했습니다. 물론 2015-2016년 시즌까지 pga 투어 출전권도 보장받았습니다. pga 투어에서 우승에 시동을 건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영건' 노승열 선수가 이제부터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컵을 번쩍 들어올리는 모습을 기대합니다.[이미지=스마트폰...
강동역과 직접 지하로 연결되는 초고층 아파트 삼성물산, ‘래미안 강동팰리스’ 분양중 2014-04-25 16:28:16
사우나, 골프연습장, 독서실, 문고, 연회장, 실버라운지, 파티형 게스트하우스, 클럽하우스, 키즈룸 등이 들어선다. 또한 단지 내 구립 어린이집이 운영될 예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래미안 강동팰리스에 적용되는 어린이집은 래미안에서 ‘13년 새로 개발한 어린이집 모델이 적용되어 일반...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신한카드, 고객니즈 반영한 다양한 상품…자타공인 NO.1 대표 신용카드 2014-04-25 07:00:45
서비스를 스마트폰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하였다는 점이다. 이러한 개념의 상품은 신한카드만이 구현 가능한 것이다. 신한카드의 대표 체크카드로 자리잡은 ‘신한 s-choice 체크카드’ 역시 체크카드 주 사용계층인 젊은 층에 대한 면밀한 고객분석을 거쳐 출시됐다....
내비게이션 업체 '살 길 찾기' 제각각 2014-04-22 21:45:12
말 100만대로 급감했다. 원인은 스마트폰의 등장. sk텔레콤의 t맵 등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이 보급되면서 기존 업체들은 설 땅을 잃었다. 수많은 업체가 이미 사라졌다. 살아남은 자들의 앞길도 순탄치 않다. 내비게이션 업체들의 치열한 생존전략을 5가지로 요약한다. (1)내비게이션 서비스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