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대한통운, 고객맞춤형 국제물류 시스템 개발 2013-10-15 09:44:28
추적, 물동량, 물류비용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구글맵과 연동한 배송경로 정보도 제공되며 일정 지연 건에 대해서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 측은 향후 인터넷 접근이 어려운 고객사 현장 업무 담당자 등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앱도 개발할 계획입니다....
<2014년 예산> 저소득층에 10만원 문화이용권 선착순 제공 2013-09-26 13:23:57
소비자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물품을 구매하거나 배송신청을 할 수 있다. 물품 검색은 물론 한줄광고 제공, 실시간 상품 할인정보 제공, 무료배송 등을지원한다. 문의는 시장경영진흥원(☎ 02-2174-4352) ▲통합문화이용권 발급 = 기초수급자나 소득인정액이 최저생계비 120% 이하로기초생활수급자가 아닌...
서양민 대표 "침묵하던 '4번타자' 학땡 홈런" 2013-09-18 12:00:35
모습. 또다른 비장의 무기도 있다. 운영자가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서비스다. 공격하고 수비하는 중 엎치락뒤치락하면서 멘트를 던지면 긴장감이 고조된다. 또한 자체적으로 점검해보니 일본 시장에서도 '동창회' 문화가 발달해 진출할 청사진을 준비하고 있다. ■ 창업 당시 '이제 홈런을 칠 타이밍'이라는...
[BIZ 스토리 (19)] 캠핑의 모든 '시작과 끝'…"커뮤니티-모바일에 미래 있죠" 2013-09-12 09:58:38
캠핑 모바일앱을 실시간 들여다보고 있다. 페이스북이 관계망 기반이듯 캠핑퍼스트와 라스크캠핑도 캠핑 커뮤니티 기반으로 실시간 정보를 교환하고 장비을 추천받고, 캠퍼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캠핑 및 토털 캠핑서비스 플랫폼을 꿈꾸고 있다. 이들은 그 미래 캠핑산업의 단면을 이렇게 묘사했다."미래 우리...
CJ대한통운, 추석 특별수송기간 돌입 2013-09-03 14:17:07
24일까지를 `중추절 특별수송기간`으로 정하고 비상근무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특별수송기간동안 CJ대한통운은 특별상황실을 설치해 전국의 택배 물동량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원활한 배송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또 콜센터 상담원과 아르바이트 등을 평시 대비 10~20% 가량 늘려 운영하고 콜밴과...
CJ대한통운, 4일부터 추석시즌 '비상근무' 돌입 2013-09-03 11:48:56
설치해 전국의 택배 물동량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원활한 배송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택배 담당 부서는 비상 근무에 들어가며 콜센터 상담원, 아르바이트 인원 등을 평시대비 10~20% 가량 늘려 운영할 예정이다. 또 콜벤, 퀵서비스 등 협력업체를 통해 배송수단을 추가로 확보해 물량 급증에 대비키로...
물티슈 시장 '中企의 반란' 2013-08-04 16:52:28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기존에 계획했던 물량의 10배를 판매했다. 몽드드는 온라인 시장 성장을 발판으로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했다. 한지현 마케팅팀 과장은 “지난해 11월 현대백화점 등 국내 백화점에 입점한 데 이어 최근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색 제품 등으로...
10만객 판매 수량 몰린 몽드드, 유연한 대처로 고객불편 해소 2013-07-15 12:56:54
지난 11일 대표 포털 사이트들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유아용 물티슈 브랜드가 있다. ‘몽드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날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획득을 기념해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전국민적인 관심으로 인한 주문과 문의 폭주로 이벤트 서버가 다운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반값할인 이벤트...
메가스터디, 7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무료 제공 2013-07-15 12:00:01
채점서비스, 실시간 등급컷 추정, 해설강의, 오답노트 서비스 등 - 열공 지원 혜택- 10일부터 교재 배송비 100% 지원 등 메가스터디가 7월 12일 모의고사 당일 저녁부터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2일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행된 7월 모의고사는 여름방학 시작 전 본인의 객관적 실력을...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최고경영자까지 실시간으로 공유해 직접 확인하고 1시간 이내에 고객 관련 문제를 해결해주는 ‘1시간 이내(within an hour)’ 서비스, 고객의 요구사항을 책임감 있게 해결하도록 상담원의 실명이 기재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약속실명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인증받아 운영 중인 ccm(소비자중심경영)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