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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해 연회비는 환급 안됩니다" 카드 새 표준약관 시행 후 고객 불만 폭증 2013-04-03 17:02:17
해지한 뒤 연회비를 돌려받으려고 카드사 콜센터에 전화를 했다. 카드사에 근무하는 친구 부탁으로 6개월 전 연회비 7만원을 내고 가입한 카드였다. 표준약관 변경으로 쓰지 않은 기간의 연회비를 돌려받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카드사의 반응은 예상밖이었다. 가입한 지 1년 이내 카드는 해지해도 연회비를 돌려주지 않는다...
소비자를 두번 울리는 전화영어, 화상영어의 천차만별 가격.. 2013-04-02 11:08:18
화상영어나 전화영어 수업내용을 정리하여 주는 수업노트 및, 녹음파일, 영어작문 첨삭, 월말평가서 제공, 온라인 교재 제공 등 기본적인 서비스는 거의 비슷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그렇다면 무엇이 이처럼 큰 가격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일까? 가장 큰 요인은 자체 콜센터의 운영, 강사의 수준, 다양한 컨텐츠로...
LIG손보, 다이렉트 보험 상품 출시 2013-04-01 19:50:34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렉트 전용 콜센터(1544-0077)와 홈페이지(www.ligdirect.co.kr)를 통해 직접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다. 회사측은 "자동차보험에 저렴하게 가입하려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어 다이렉트 상품을 출시했다"며 "진입 초기에 무리한 영업을 하기보다 시장에 빠른 시일 내 연착륙하는 게...
<신용카드 발급 때 가장 까칠한 고객 혈액형은?> 2013-03-29 06:01:08
카드를 보다가 콜센터에 뜬금없이 전화해서 당신이 쓰는 카드는 뭐냐며 물어보다 결국은 모바일 카드로 발급받는 경우가 많다. 이는 혈액형의 전반적인 특성과 구매 성향을 보여주는 것으로 전적으로 맞는 건아니다. 단지 유사한 행동을 할 가능성이 크다는 의미만 있다. KB국민카드는 혈액형별 성향을 고려해...
"누구는 30%고, 누구는 50% 탕감해 주나…빚 더 깎아달라" 2013-03-27 17:17:24
감면해 달라’며 항의하는 전화가 쏟아지고 있다. 자산관리공사(캠코)가 대전에서 운영하는 서민금융 종합콜센터 ‘1397’에는 지난 26일 하루에만 1만5000여통의 전화가 걸려 왔다. 평소보다 통화량이 네 배로 늘었다. 대부분 본인이 채무재조정이나 바꿔드림론 지원 대상인지를 확인하는 전화였지만 자신이 제외된 것에...
<"빚 갚은 게 바보?"…성실상환자 불만 쇄도> 2013-03-27 16:18:46
27일 오전까지 캠코서민금융상담 부서인 다모아 콜센터에는 2만1천700여건에 달하는 행복기금 관련 문의 전화가 쇄도했다. 평소 하루 평균 문의전화 4천건의 5배가 넘었다. 자격 요건을 확인하기 위한 전화가 대부분이었지만 구제 대상에서 제외된 채무자들의 항의성 전화도 상당수였다는 전언이다. 이미...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전달하는 ‘독거노인 사랑잇기’와 콜센터에서 전국의 독거노인 130여명에게 1주일에 2회씩 안부전화를 드리는 ‘독거노인 사랑잇는 전화’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환경 분야에서는 본사 주변 나무가 말라 죽지 않도록 물주기, 청계천 주변을 깨끗이 하는 청계천 환경 지킴이, 탄소 중립을 목표로 나무를 심어 숲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장수돌침대, 원적외선·음이온으로 숙면…건강침대 시장 선두주자 2013-03-26 15:31:30
고객의 작은 불만도 놓치지 않기 위해 콜센터 cti시스템과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인 erp를 일찍부터 도입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통해 보다 신속한 전국 직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철저한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사회적 책임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루푸스 등 희귀병환자 모임을 비롯해 자살 예방 생명의...
국민행복기금 29일 출범…채무불이행자 신용회복 '신호탄' 쏜다 2013-03-25 16:00:11
전화 및 핸드폰으로 국번없이 1397번으로 연결해 1397 서민금융 콜센터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또한 금융회사·등록대부업체에서 1억원 이하의 신용대출을 받고 지난 2월말 현재 6개월 이상 연체가 진행중이나 국민행복기금 신용회복 지원협약에 가입한 금융회사 및 등록대부업체에서 매입한 채권에 대해서도 채무조정이...
은행 사칭 대출광고 '주의'…개인정보 유출 피해 늘어 2013-03-24 11:29:41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나 팩스를 이용한 은행 사칭 대출광고 피해가 늘고 있다며 경고했다.이런 문자나 팩스는 불법 대출브로커가 은행 콜센터나 여신부서 직원을 가장해 보내는 것이 대부분이다.이들은 전화를 걸어온 고객에게 신용도가 낮다며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은행이 아닌 대부업체, 저축은행을 소개해 고금리 대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