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라움서 열리는 VVIP 행사 참가 2013-10-23 19:14:02
비롯해 서점, 패션몰 등이 밀집해 있으며 세계 유명 명품들이 모여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세계의 명품만 입점되어 있는 피크 갤러리 입점은 주얼리 브랜드로는 뮈샤의 김정주가 국내 최초다. 한편 뮈샤는 유명 스타들의 예물로 사랑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며 한류 배우들의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의 soul을 만나다] 이석태 “매일 벼랑 끝을 걷지만 행복해요~” 2013-10-23 10:39:07
없을까?라고 생각하면서 패션 디자이너의 길을 망설였던 이들이 이 글을 읽는다면 쾌재를 부를 일이 아닌가. 디자이너 이석태를 두고 기자가 재능이 있다, 없다를 논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노력과 끈기가 있었다는 것만은 단언할 수 있을 것 같다. 올해로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인생 16년째가 되는 그가 지금까지 걸어온...
이탈리아 디자인·스위스 기술력이 만난 '파네라이'…지중해를 품은 그 남자의 시계 2013-10-18 21:21:47
세계 회원이 수만 명에 달하고, 한국에도 수백 명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안젤로 보나티 파네라이 회장은 “파네리스티가 자발적 모임인 만큼 회사에선 이들의 활동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고 잘라 말했다. 소비자의 자율성을 존중한다는 것이다. 파네리스티에서 회원들은 파네라이의 모든 것에 대해 ‘난상토론’을...
미스코리아 유한나 `디누에`, 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아우르는 리뉴얼 2013-10-18 15:00:00
리뉴얼로 패션 편집샵이었던 디누에가 뷰티 편집샵 `스프링풀(Springful)`을 런칭, 패션 뿐 아니라 뷰티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게 됐다. 또한 브런치 카페 런던티(London Tea)가 입점해 쇼핑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확장됐다. 또한 디누에는 다른 편집샵과 달리 국내 실력 있는 신진...
시계를 패션으로 본 스와치처럼…혁신이란 기존관념 깨는 것 2013-10-18 06:59:20
규범을 깨봅시다. 패션으로 접근하는 겁니다. 고객은 젊은 층이 되겠죠. 운영방식은 대량생산에 백화점으로 바뀔 겁니다. 이게 바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스와치의 혁신입니다. 냉장고의 기존 산업규범은 ‘냉장이 잘 되고, 청결을 유지하기 쉬워야 한다’였죠. 때문에 누구나 냉장고를 흰색 강판으로 만들었고, 대상...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2013 추계 서울패션위크 공식 협찬사로 활약 2013-10-14 09:34:02
최첨단의 테크놀로지의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의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영감을 부여하고 그들의 최고의 파트너로 수년간 함께 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헤어 컬러, 헤어 케어, 그리고 펌 및 스타일링 제품들은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 받으며, 뷰티 트렌드를 리드...
"중소기업 81%, 대형유통업체 입점후 매출 늘었다" 2013-10-10 11:00:43
80% 이상이 매출 증가, 브랜드 이미지 개선 등의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전국경제인연합회가 한국유통학회에 연구 의뢰한 '대형유통업체 입점이 중소기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보고서에 따르면 대형 유통업체와 입점 중소기업간의 긍정적 공생관계가 뚜렷이 나타났다. 유통학회는 지난...
아이유 ‘분홍신’ 뮤비 속 장기용 화제…187cm 훈남 모델 ‘눈길’ 2013-10-08 14:02:28
등 다양한 패션 잡지에서 활약한 바 있다. 아이유 ‘분홍신’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기용 진짜 멋있네요” “대박. 장기용이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나오다니” “장기용 교정 장치 뗀 건 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10월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규 3집 ‘모던타임즈’ 컴백 무대를...
우리가 기다려마지 않는 브랜드 “론칭해주세요!” 얼반아웃피터스-미스터핑크-마티나 겝하르트 2013-10-08 11:36:29
이 같은 열렬한 호응에 브랜드도 다각도로 보답하고 있다. 예정보다 빠르게 론칭을 준비하거나 해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 면제나 보너스 적립 같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것이다. 소비자의 성원이야말로 브랜드의 성장력이라는 명제를 가장 적확하게 증명해가고 있는 사례가 아닐 수 없다. 진정성있는 브랜드는...
기업 '공모전' 잡아라…가산점에 채용기회 주는 곳 어디 2013-10-08 09:21:28
제공한다. 디자인의 독창성과 완성도, 아우디 브랜드 정체성과 고객에 대한 이해도, 디자인 가이드에 대한 이해도, 작품 콘셉트의 실제 성취도 등을 두루 평가해 파이널리스트 진출자 12명과 카테고리별 우승자 4명을 선발 시상한다. 수상자 16명에게는 각 분야 전문가의 멘토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한편, 멘토 프로그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