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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랭킹전' 도입 2013-01-07 16:49:19
이벤트 기간 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게임머니를 결제한 전 유저에게 결제금액의 10%를 튠으로 환급해주고, 1만 튠 이상 결제 유저 전원에게 1회에 한해 3만튠을, 이 중 한 명을 추첨해 100만 튠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무이자할부 중단, 소비자 불편 가중 2013-01-07 16:30:25
신용카드 결제 비율이 80%에 육박하는 대형유통업체들은 쏟아지는 고객 불만에 난색을 표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대형마트 관계자 "얼마 전부터 일부 카드를 제외한 신용카드사들의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중단되면서 이와 관련한 소비자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서비스 중단 사태는 카드사가 백화점,...
코스닥, 510선 바짝…두달 來 최고치 2013-01-07 15:09:56
직불카드 도입을 앞두고 선점효과가 기대되고 있는 모바일 결제관련주들이 강세였다. kg모빌리언스가 3.19%, kg이니시스가 2.80% 상승했다.인플루엔자 유행주의보 발령에 백신 관련주들도 상승했다. 중앙백신이 1.95%, 제일바이오가 3.73% 올랐다.다음은 검색광고 단가 상승 기대에 6일째 오르며 3.80% 강세였다.이날...
온라인쇼핑몰 카드 무이자할부 중단…대책 마련 '고심' 2013-01-07 14:03:02
이번달 말까지만 씨티·현대·신한·국민카드 등으로 결제시에만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들 업체는 회원들에게 마일리지 적립이나 전용카드 혜택 등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200여개의 중소 온라인몰에선 무이자 할부가 완전히 사라졌다. 전자결제(pg) 대행업체들이 지난 1일 모든 카드사의 무이자 할부 ...
코스닥, 상승폭 확대…모바일결제株 ↑ 2013-01-07 13:32:03
카드 도입을 앞두고 선점효과가 기대되고 있는 모바일 결제관련주들이 강세다. kg모빌리언스가 2.39%, 다날이 1.28%, kg이니시스가 1.60% 상승중이다.인플루엔자 유행주의보 발령에 백신 관련주들도 상승하고 있다. 중앙백신이 2.33%, 제일바이오가 2.80% 강세다.윤상규 네오위즈게임즈 대표이사가 인수위 청년특별위원회...
가계부 작성, '불안' 극복하는 현명한 소비습관 2013-01-07 12:08:25
및 신용카드 결제관리 보고서 등 총 아홉 가지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외부에서 수집된 카드결제 정보, 통장거래내역 및 다른 가계부 애플리케이션의 정보를 일괄하여 손 쉽게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을 마련해놨다. 특히 이용자 편의를 위해 가계부 섹션 및 언어, 화폐단위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보고서의...
배달주문도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2013-01-07 08:45:00
결제가 가능하며, 배달음식을 쇼핑하듯 주문 결제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및 핸드폰 소액결제 등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사이트에서는 퀵서비스와 생활심부름 서비스를 이용,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했으며, 매일 고민하는 메뉴를 해결하기 위해 [오늘은 이메뉴] 등의 카테고리와 실시...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들인 5조1천억원의 24%에 달한다고 7일밝혔다. 카드사의 할부 이자율은 2개월 평균 2.0%, 3개월 평균 4.3%다. 예컨대 100원을 2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했다면 소비자는 월 105원, 3개월 무이자로 결제했다면 월 147원을 내야 하는데 그간 원금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카드사가 대신 내준 셈이다....
전자결제株, 모바일 직불카드 서비스 수혜-대신 2013-01-07 08:01:40
직불카드는 다날과 kg모빌리언스의 바코드결제 앱과 연동돼 시행될 예정으로 양사의 시장 선점효과가 기대된다"고 진단했다.그는 "정부는 직불카드 이용에 대한 소득공제를 30%(신용카드는 15%)로 책정하는 등 이용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으며 가맹점은 신용카드의 2분의 1 이하의 낮은 수수료 부담과 다양한 결제수단을...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해지ㆍ환급(10%)이 뒤를 이었다.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등 카드사 콜센터에는 즉시출금 요청(15%), 신상 정보 변경(10%), 결제 대금 문의(4%), 결제 계좌 변경ㆍ가입신청(3%) 순으로 문의가 많았다. president21@yna.co.kr cindy@yna.co.kr ahs@yna.co.kr(끝)<저 작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