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 Insight] 위기에 강한 현대차,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질주 2013-01-10 15:35:04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불황이 기회’… 현대차, 글로벌 시장서 웃었다 지난해 세계 자동차 업계는 불황을 겪었다. 유럽 등 세계 경기침체 여파로 자동차 수요가 줄어든 탓이다. 현대차가 맞닥뜨린 상황은 더 심각했다. 우선 강력한 경쟁 상대인 도요타 등 일본 자동차 업체들이 부활하기 시작했다. 미국 시장에선...
삼성, 美 프렌치도어 냉장고 점유율 1위 2013-01-09 11:00:37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됐다. 이 중 홈데포는 매장 내 재고 없이 고객이 전시 제품과 카탈로그를 보고 구매를결정하면 제조사가 배송과 AS를 담당하는 방식으로 판매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미국 법인 이강협 상무는 "혁신적인 유통 방식의 홈데포와 제휴해 광대한 미국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는...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근간을 두고 있습니다. 이제 삼성의 넘버1 전략은 제품 몇 개가 세계 1등 제품인가를 따지는 수준이 아닌 남들이 내놓지 못한 창조의 영역으로 진화를 요구받고 있습니다. <앵커> 노근창 HMC투자증권 연구원 스튜디오에 나왔습니다. 1. 그룹 전체 매출액 가운데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계속...
폴 제이컵스 퀄컴 회장 CES 기조연설 "디지털 육감시대 온다" 2013-01-08 17:07:56
강조했다. 그는 “특히 교육 시장에 많은 기회와 변화를 줄 것”이라며 증강현실을 통해 아이들이 단어를 익히는 프로그램을 시연해보였다. 제이컵스 회장은 ‘사물 간 통신’ 기능도 강조했다. 그는 자동차를 차고에 넣기만 하면 충전이 되는 전기자동차 솔루션 ‘할로(halo)’를 직접 선보였다.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
국순당, 모니터요원 모집 2013-01-08 17:04:41
우리 술 개발을 위해 맛과 향을 평가하고 기존 제품의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정기모임 참석 시 월 5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국순당의 우리 술 교육인 ‘우리 술 첫걸음 과정’ 무료 수강 기회도 주어진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20~30대 남녀로 술을 적당히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고영욱,...
[CES 2013] 56인치 OLED로 허찌른 소니…삼성·LG 추격 2013-01-08 17:01:32
넘어가려 하다가 끝내 먹통이 되자 “다음 기회에 보여주겠다”고 둘러댔다. 국내 업체들은 55인치와 56인치의 크기 싸움은 무의미하며 800만 화소 제품도 당장 내놓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lg디스플레이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여상덕 부사장은 “당장이라도 200만 화소를 800만 화소로 높일 수 있다”며 “다만 지금은...
나이키와 3년 후원계약 맺은 노승열 "클럽 모두 교체…궁합 더 잘 맞네요" 2013-01-08 16:49:56
제품으로 교체했고 나이키 로고가 새겨진 모자, 의류, 신발도 착용한다. 한꺼번에 전 클럽을 바꾸는 것은 상당한 위험 부담이 따르는 모험으로 여겨진다.노승열은 “오랫동안 사용해온 클럽(타이틀리스트)을 바꾸면서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러나 코스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트랙맨 등 기계적인 데이터로 검증했더니 수치가 잘...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고객들이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달팽이크림 구입시 판매 수익금의 10%은 사랑의 달팽이 인공 와우 수술 지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인공 와우 수술이란 달팽이관의 질환으로 보청기를 착용해도 청력에 도움이 안될 때 인공 와우를 달팽이관에 이식하는 수술이다. ▶...
국순당, 전통주 모니터요원 모집 2013-01-08 15:37:29
우리술 개발을 위한 맛과 향을 평가하고 기존 제품의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또 우리술과 어울리는 안주를 시식하고 평가한다. 정기모임 참석 시 월 5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국순당의 우리 술 교육인 ‘우리 술 첫걸음 과정’ 무료 수강 기회도 주어진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0~30대 남녀로 술을 적당히 ...
위즈위드, 최필립의 ‘스펠로 바이 필립’ 론칭 2013-01-08 09:29:17
우수한 품질,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 최필립과 남성슈즈 브랜드 스펠로가 함께한 리미티드 라인으로 최필립이 직접 디자인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처커부츠, 레이저와 자수 디테일의 인디언 무드가 특징인 부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