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서운 中관광가이드…쇼핑 안 한다고 칼 휘둘러 2013-07-09 10:59:07
관광객들에게 당장 내려서 쇼핑할 것을 강요했다. 해당 사건은 한 네티즌이 인터넷상에 ‘베이징의 가이드가 칼을 들고 관광객들에게 쇼핑할 것을 협박했다’는 동영상을 게재하면서 큰 관심을 끌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단체 관광 중 쇼핑 권유를 이해할 수는 있지만 6곳이나 들르는 것은 너무 심했다”, “가이드...
[bnt포토] 롯데피트인, 남성 온라인 쇼핑몰 1위 ‘아보키’ 합류 2013-07-03 09:46:01
[패션팀] 남성쇼핑몰 1위 아보키가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입점했다.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피트인은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bnt포토] ‘아보키’ 동대문 쇼핑몰에서 만나다! 2013-07-03 09:41:02
[패션팀] 남성쇼핑몰 1위 아보키가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입점했다.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피트인은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bnt포토] 아보키 ‘롯데피트인’ 매장 입점 2013-07-03 09:41:01
[패션팀] 남성쇼핑몰 1위 아보키가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입점했다.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피트인은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포토] 다시 뜨는 상권 동대문, 남성 쇼핑몰 1위 ‘아보키’도 입점 2013-07-02 16:10:44
[패션팀] 남성쇼핑몰 1위 아보키가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입점했다.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피트인은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포토] 아보키, 동대문 ‘롯데피트인’에서도 강세 2013-07-02 16:10:24
[패션팀] 남성쇼핑몰 1위 아보키가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입점했다.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하면서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피트인은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엔저·북핵 여파, 일본인 관광객 얼마나 줄었나 했더니 2013-06-14 06:52:08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4월 일본인 관광객은 성별로 남성이 23%, 여성이 40% 각각 줄어들었다. 북핵 위기 등에 상대적으로 여성 관광객이 예민하게 반응한 것으로 풀이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일본인 관광객이 줄어들면서 한일 양국간 항공 노선도 감소 편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천자칼럼] 다뉴브강 2013-06-11 17:03:12
재난이어서 더 안타깝다. 빈~흑해 유람선 여행을 신청한 관광객도 부쩍 늘었다는데….고두현 논설위원 kdh@hankyung.com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 한채영·조영남 사는...
'이게 인어?' 인어 추정 영상 논란 2013-05-30 08:19:41
이 생명체를 목격한 남성들은 처음에는 "저기 바위 위에 물개인가?" "물개야" "저게 뭐야?"라고 말하다가 생명체가 갑자기 이동하자 놀라 "세상에나, 저게 뭐야"라고 말했다. 지난해 '인어: 시신 발견'에 이어 방송된 이 프로그램은 무려 360만 시청자가 시청해, 지난해보다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어의 진위...
20~30대 여성 적극 공략…日 관광객 393만명 유치 2013-05-26 14:42:16
열며 방한 관광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한 명의 관광객이라도 더 한국으로 보내기 위한 노력이다. 정치적인 문제와는 별개로 순수 관광 차원의 한·일교류를 활성화시키겠다는 포석이다. 관광공사는 올해 일본시장 메인 타깃을 20~30대 여성층으로 설정했다. 일본인들의 한국여행 패턴이 최근 들어 단체관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