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 쇼핑몰과 남성복 디자이너와의 만남 “차별화를 더하다” 2013-12-03 09:35:04
등에서 남성복을 주로 만들어왔기에 여성 의류 쇼핑몰 도드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의미 있게 받아들여진다. 하동호 디자이너는 “도드리의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퀄리티를 추구하는 자체 제작 능력을 보고 협업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도드리의 브랜드가치를 보았을 때 단순 온라인 쇼핑몰과의 협업...
국민 RPG '몬스터 길들이기', 500만 돌파 '쾌속질주' 2013-11-26 10:57:07
'몬스터 길들이기'가 모바일 rpg 장르 최고의 성과를 거두며 쾌속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가 출시 103일 만인 지난 23일, 국내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전국 아파트 분양현장 '들썩'…올해 '대단지 분양' 사실상 마지막 2013-11-25 06:36:53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음에 든다"며 "드레스룸이나 아이들 방의 붙박이장 등 따로 가구를 구입할 필요가 없을 정도이고 남편은 안방에 따로 마련된 서재 공간을 마음에 들어 해 청약을 해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단지는 세종시의 강남으로 불리는 3생활권에 입지하고 단지 바로 앞으로...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광블리 매력 돋는 그 아이템은? 2013-11-19 14:23:01
고공행진과 더불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윤지는 극중 왕광박 역을 맡아 화사한 미소와 소탈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선보이는 반전 매력과 캐릭터를 반영한 러블리 패션으로 왕광박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21회 방송분에서는 이윤지와 상남 역의...
“골드미스 품절 행진!” 대표 골드미스 양정아-안선영의 콧대 높은 웨딩 예물은? 2013-11-18 09:42:02
품절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골드미스란 주로 고소득의 사무직이나 전문직, 프리랜서로 일하며 독신생활을 즐기고 자기 성취욕이 높은 30∼40대의 미혼여성을 지칭한다.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로는 양정아, 안선영 등이 꼽힌다. 최근 이들의 품절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안선영은 10월5일 부산에서 웨딩마치를 올리며 품절녀...
미쓰에이 ‘허쉬’ 메이크업 “3가지 포인트만 알면 OK!” 2013-11-18 09:00:10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타이틀곡 ‘허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미쓰에이가 아니면 소화할 수 없는 안무와 스타일링. 그 중에서도 더욱 미쓰에이를 더욱 성숙해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쓰에이처럼 보다 성숙해 보이는 섹시함을 뽐내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미쓰에이 ‘허쉬’ 메이크업의 3가지...
워킹맘 쇼핑몰 1위 도드리, 그 비결은 ‘신뢰’에 있다 2013-11-14 09:31:03
때문이다. ‘신뢰’ 하나로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워킹맘 1위 쇼핑몰로 입지를 굳히며 쇼핑몰들의 롤 모델로 자리매김한 인기 여성 쇼핑몰 ‘도드리’의 성공 비결을 살펴보자. 도드리만의 뚝심 있는 ‘고객우선주의’ 2007년 오픈 이후 6년이란 시간 동안 도드리가 고객들과 신뢰를 쌓으며 꾸준히 성공할...
‘소녀로의 회귀’ 걸리시한 여배우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팁 2013-11-13 09:01:02
볼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링 배우 채정안의 일상패션, 공식석상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어느 순간부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올랐다. 그녀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2030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이 된 것.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진 채정안이 이번에는 소녀스러운 걸리시룩을 선택했다. 영화 ‘결혼전야’의 vip...
저렴한 한우 코스 요리 전문점, ‘도담도담’ 가맹점 유치 2013-11-11 15:00:02
뺀 바비큐 삼겹살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반응이 좋다. 도담도담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격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에 위치한 도담도담 본점은 건물 4층에 위치한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6년째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6년...
‘남다름’으로 승부하는 쇼핑몰 “우리에게 불황은 없다” 2013-11-07 09:40:04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에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예정이다. ‘2030&워킹맘’ 차별화 된 도드리만의 타겟층 도드리의 메인 타겟층은 20대 중반부터 30대 여성, 그리고 워킹맘이다. 10대와 20대를 겨냥하고 있는 대부분들의 쇼핑몰들과는 다른 세분화된 메인 타겟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