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신뢰성 UP 2014-01-07 13:12:29
카카오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그룹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마케팅, 커머스, 게임,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카카오 '목표는 2015년 5월! 상장 준비 완료&...
카카오,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2014-01-07 10:20:59
이용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보호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최초의 모바일 소셜 플랫폼인 카카오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그룹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마케팅, 커머스, 게임, 패션,...
CJ오클락, '매일매일 몬길이 수정 쏜다!' 이벤트 진행 2013-11-14 10:11:17
이 밖에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면 플랫폼당 1회씩 응모 기회를 추가 부여 받을 수도 있다. 세 개 채널 모두 공유 시 3번의 추가 응모 기회가 발생하는 셈이다. 단, 이벤트 기간 내 1회씩만 가능하다. 탁진희 cj오쇼핑 e커머스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모두의 마블’을 통한 성과에서도 알 수...
[랭킹 앱대앱]소셜커머스 특집 '위메프'vs'쿠팡' 2013-10-23 09:18:29
'위메프' 인기이번 주 앱배틀은 소셜커머스의 대표 브랜드 쿠팡과 위메프를 준비했다. 최근 소셜커머스의 마케팅이 더욱 치열해 지면서 앱에 대한 마케팅도 점점 더 뜨거워 지고 있다.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한국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쿠팡이 더 인기가 있다. 인터넷 리서치 기관인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
차이나다 "중국 성공? 웨이보 등 SNS가 열쇠" 2013-10-17 21:36:19
트위터' 웨이보(微博, microblog를 지칭)와 '중국판 카카오톡' 웨이신(微信), '중국판 페이스북' 런런왕(人人网)이 sns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6억 명에 달하는 중국 네티즌들의 마른 목을 축여주고 있다. k-pop, 드라마 등 한류 열풍을 타고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카카오, 모바일 생태계 위해 5년간 100억 쏜다 2013-10-07 17:07:48
이어 '상생 프로젝트 2탄' 발표 게임·커머스 등 中企 지원 모바일 메신저 업체 카카오의 ‘상생 프로젝트 2탄’이 발표됐다. 이번엔 모바일 게임·콘텐츠·커머스 분야의 중소기업 파트너사가 대상이다. 카카오는 이들을 위해 앞으로 5년간 100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7일 문화체육관광부와 미래창조과학부가 서...
카카오, "5년간 100억 상생센터 투자 약속" 2013-10-07 16:54:27
투자해 '카카오 상생센터(가칭)'를 설립하고, 모바일 게임, 콘텐츠, 커머스 등 다양한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대상으로한 협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중소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에 대한 '투자 및 퍼블리싱 사업자 알선'과 '콘텐츠 제작 지원', '테스트 환경 제공', '정기 교육 및...
카카오, 모바일 생태계 구축 나선다…5년간 100억 투자 2013-10-07 15:00:18
생태계 구축안'을 발표했다. 이석우 카카오 공동대표는 "모바일 게임 업체를 대상으로 우선 투자하고 퍼블리싱 사업자를 알선, 우수한 컨텐츠에 대한 제작을 지원하겠다"며 "모바일은 pc와 디바이스, 운영체제 환경이 달라 테스트 환경을 구축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에 대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그는 "이에 따라...
중국서 성공하고 싶다고? 웨이보-웨이신 먼저 넘어라 2013-09-17 08:38:37
트위터' 웨이보(微博, microblog를 지칭)와 '중국판 카카오톡' 웨이신(微信), '중국판 페이스북' 런런왕(人人网)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시장이 다시 급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웨이보는 중국인들의 생활과 뗄 수가 없는 소통 수단으로 발전하고 있다. 중국 최대 포털...
[BIZ 스토리 (19)] 캠핑의 모든 '시작과 끝'…"커뮤니티-모바일에 미래 있죠" 2013-09-12 09:58:38
법인 커머스로 성공한 사례는 국내에서도 캠핑퍼스트가 유일하다"면서 "캠핑은 주변과 함께 하는 행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상호 신뢰와 커뮤니티 형성력이 산업적으로 아주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우리는 캠핑 기업이 아닌 it기업…서비스 기술력으로 모바일로 간다"라스트캠핑은 데이터베이스적 기술력으로 캠핑산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