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로라 공주’ 전소민, 시집살이 중에도 돋보이는 패션 비법은? 2013-11-05 08:15:02
고공행진을 이루는 드라마가 대중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주인공들의 화려한 패션을 엿보는 재미도 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 중 오로라 역할을 맡은 전소민은 사랑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해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그는 ‘오로라 공주’ 112회에서도...
도드리의 이유 있는 뚝심 ‘품질우선주의’ 2013-10-31 14:30:03
있다. 바로 인기 여성 쇼핑몰 도드리다. 도드리는 뛰어난 품질의 옷들로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오픈 이후 매년 두 배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고객을 감동시킨 도드리만의 이유 있는 뚝심, 품질우선주의를 살펴봤다. 품질우선주의, 도드리만의 자체제작 시스템을 구축하다 도드리의 가장 큰...
‘비밀’ 황정음-이다희의 피부 대결 2013-10-31 09:14:33
행진 중이다. 여기에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의 연기력과 미모가 한몫 한다. ‘비밀’에서 눈물연기와 한층 발전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황정음과 자신만의 소신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몰려들게 한 이다희가 그 주인공. 그들은 연기력은 물론 매끈한 피부 결로 여배우의 면모를...
“감성을 깨우다” 르샵, 2013 FW 룩북 겸 플래너 선보여 2013-10-28 15:46:02
감각적인 룩북과 위클리 플래너의 디자인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또한 룩북 겸 플래너는 2013년 가을겨울 시즌 르샵이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트렌드와 최신 유행 아이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여기에 노트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타브랜드와는 차별성을 뒀다. 르샵의 2013 fw 룩북...
르샵, 감성지수 UP ‘2013 FW 룩북 겸 플래너’ 인기 2013-10-28 13:10:03
룩북과는 차별성을 둬 제작했다. 여성 고객들이 플래너에 열광하는 니즈를 파악해 감성지수를 높일 수 있는 감각적인 화보를 담았다. 르샵은 이번 시즌 룩북을 통해 어느 시즌보다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국내 최대 여성복 spa브랜드 르샵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의상들로 연일 완판 행진을...
"獨 메르켈 10년 이상 미국에 감청당했다" 2013-10-27 10:14:15
수도 워싱턴 중심가에서는 시위대 수천명이 의회 건물로 행진을 벌이며 미 당국의 도·감청 정책에 항의했다. 행진에는 시민·정치 단체 100여곳이 참여해 감청 작전에 대한 투명성과 사생활 보호를 요구했다. 이들은 57만명 이상의 서명을 받은 청원서를 의회에 전달했다. 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
완판녀 등극? ‘비밀’ 황정음 vs ‘미래의 선택’ 한채아, 그 옷 어디꺼? 2013-10-26 08:45:02
인기를 얻는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여배우들은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면서 그녀의 스타일을 그대로 따라하는 oo패션, oo룩으로 이름 붙여진다.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얻고 있는 kbs 드라마 ‘비밀’의 황정음과 ‘미래의 선택’의 한채아 역시 감각적인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입는 옷마다 완판행진에 이...
[5월 베스트] 바르는 즉시 하얘진다? ‘밀키스킨’ 집중 분석! 2013-10-15 11:47:44
중에서도 절대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하얀 얼굴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자신의 이상형으로 우유처럼 깨끗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꼽는다. 이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연예인들이 바로 아이유와 수지. 이 둘은 특별히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하진 않지만 뽀얀 피부와 청순한 외모로 남성 팬들의 마...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밉상 캐릭터지만 스타일은 럭셔리 2013-10-08 21:58:30
고공행진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왕가네 식구들’은 3대가 함께 생활하는 왕씨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가족간의 사랑과 갈등, 화해가 어우러지면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왕가네 장녀 왕수박 역의 오현경과 둘째딸 왕호박 역의 이태란 사이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이들의 연기에 이목이...
[드라마 패션] ‘후아유’ 33개국 수출 대박 “대세는 귀신 보는 여자(?)” 2013-09-27 10:20:02
여성스러운 내면을 부각시켜 보호본능까지 일으켰다. 드라마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그가 착용한 아이템은 아직까지도 완판행진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이야기. 착용한 브랜드 또한 프리미엄급 청바지 브랜드 제임스진스부터 인터넷 쇼핑몰까지 가리지 않고 소화해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프리미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