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무트 '프리미엄 아웃도어'로 승부… 점유율 대신 맞춤전략으로 2013-04-25 11:22:43
중 80%는 한국인 체형에 맞춰 제작할 방침이다. 고객 사후 관리 서비스(as) 개선 계획도 발표했다. 서 대표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이려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점포도 확장한다. 올해 33개, 2016년까지 50~60개의 매장을 열 계획이다. 브랜드 희소성과 재무 건전성을 감안했다. 지난해...
[시승기] 골프 동생 '폴로' 타봤더니···"작지만 당당하네" 2013-04-25 08:58:22
ceo 상하이모터쇼 집결 "잠재고객 1억…中 공략 가속페달"▶ 박동훈 사장 "폭스바겐 폴로 올해 2000대 판매 무난하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아이언맨은 아우디, 베트맨은 람보르기니'…영웅들이 타는 차는? 2013-04-24 11:20:43
ceo 상하이모터쇼 집결 "잠재고객 1억…中 공략 가속페달"▶ 박동훈 사장 "폭스바겐 폴로 올해 2000대 판매 무난하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박동훈 사장 "폭스바겐 폴로 올해 2000대 판매 무난하다" 2013-04-24 08:22:27
베트맨은 람보르기니'…영웅들이 타는 차는?▶ 2014년형 qm5 출시▶ 수입 소형차 열기 '후끈' … 25일 폴로 국내 시판▶ 글로벌 자동차 ceo 상하이모터쇼 집결 "잠재고객 1억…中 공략 가속페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수입 소형차 열기 '후끈' … 25일 폴로 국내 시판 2013-04-23 08:39:36
관계자는 "국내 수입차 시장이 고급 세단 위주로 형성돼 왔지만 점차 젊은층 고객이 유입되면서 소형차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며 "판매 비중을 떠나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 르노삼성, 400만원 낮춘 'qm5 2.0 가솔린' 출...
<달라진 서민 우대 車보험, 고령자·노점상에 혜택> 2013-04-23 06:01:41
판매에 주저할 수밖에 없다. 이처럼 보험사는 물론 고객들의 호응도 얻기가 어려워지자 금감원은 지난해 4월가입 조건을 일부 완화했다. 가입 요건 중 연령은 만 30세로 낮췄다. 차종 또한 1.5톤 이하 화물자동차로 완화하고 등록일도 5년이 지나면 가입할 수 있게 했다. 또 기명피보험자가 65세 이상...
글로벌 자동차 CEO 상하이모터쇼 집결 "잠재고객 1억…中 공략 가속페달" 2013-04-22 17:49:48
“잠재고객 1억명” 설영흥 현대·기아자동차 중국총괄 부회장은 “현재 중국에서 운행되는 차량이 1억대인데 운전면허증 소지자는 2억명”이라며 “나머지 1억명도 차량을 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국에서도 1가구 2차량 시대가 올 것이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량도 크게 늘 것”이라고 내다봤다....
2014년형 QM5 출시 2013-04-22 17:46:08
"잠재고객 1억…中 공략 가속페달"▶ 현대차 중국 공략 신병기 '미스트라' 뭐지?▶ 중국의 추격…"기술력·디자인, 주류 편입 시동"[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고객이 찾게하라"...은행은 변신중 2013-04-22 15:51:41
시대에도 불구하고 고액자산가와 차세대 고객을 잡기 위해 끊임없는 변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최진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KB국민은행이 2011년부터 대학가에 설치하기 시작한 캠퍼스 브랜치 `락(樂)스타`입니다.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에게 친근함을 안겨주고 최신 금융정보와 상품까지 제공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매출 급증‥경기불황 여파 2013-04-21 15:40:23
해결하려는 고객들의 잠재 요구에 맞춘 전략이 적중한 것입니다. 미니스톱의 올해 도시락 매출도 4월 현재 전년동기보다 151% 신장했습니다. GS25의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61.7%, 세븐일레븐의 도시락 매출도 61.0% 늘어났습니다. 이같은 편의점 도시락의 판매는 사무실 밀집지역에서 급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