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 비콘, 롯데百 인천터미널점 입점…여성 브랜드 층에 오픈한 이유 2019-03-07 10:25:31
전 카테고리를 구성한 대형 메가샵이다. 특히 타 스포츠 브랜드가 위치한 4층이 아닌 여성패션 브랜드가 위치해 있는 2층에 들어서는 점이 눈길을 끈다.기존 일반 나이키 매장의 경우 여성 구매고객 구성비는 약 30%였지만 나이키 비콘 매장의 경우 평균 40%로 여성 고객의 유입이 높은 점을 고려해 여성패션 브랜드가 위치...
골드만삭스도 '칼정장' 벗는다 2019-03-06 17:23:40
있다. 그는 스포츠의류 업체 룰루레몬 기업공개(ipo)를 주관하면서 회의석상에 정장이 아니라 ‘애슬레저(일상복과 비슷한 운동복)’ 차림으로 나타나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솔로몬 ceo는 평소 고객들에게 포용적인 이미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김형규 기자 khk@hankyung.com
레깅스는 여성만 입는다?…남성 소비자, 애슬레저룩 구매력↑ 2019-03-06 10:14:25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레깅스를 비롯한 전체 스포츠웨어의 판매율은 지난해 36% 증가했다. 이중 남성의 애슬레저룩 구매 증가율은 52%로 나타나 여성의 32%에 비해 더욱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였다.gs샵 관계자는 "기능성 스포츠웨어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남성들이 레깅스에 새로운 관심을 가지면서 여성에 비해 더...
'워라밸'이 띄운 요가복 열풍 2019-03-05 15:18:12
창업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노비’도 곧 매장을 낼 예정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해외 스포츠 브랜드들도 레깅스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이상아 이마트 데이즈 팀장은 “애슬레저룩 시장이 고가 상품 위주로 형성돼 좋은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요가복을 출시했다”고...
"백화점은 NO" 외치던 룰루레몬이 롯데百에 들어간 이유는 2019-03-03 15:33:06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대신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를 선보이는 3층에 자리를 잡기로 했다. “우리는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 외치는 룰루레몬의 입장을 존중해서다.롯데백화점은 룰루레몬을 비롯해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조직개편을 단행하면서...
W몰 봄맞이 준비, `신학기 신발대전 · 해외 명품 초대전` 진행 2019-02-28 15:59:48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높은 할인율로 선보여! 패션 아울렛 W몰이 봄맞이 준비에 돌입한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세상의 모든 신발! 신학기 신발대전`은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유명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W몰 측은 "지난 2월에 진행한 `세상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2-28 08:00:07
"김정은과 저의 관계는 매우 특별"(속보) 190227-1220 외신-020721:15 사우디 첫 여성 스포츠 아나운서 '데뷔'…여자축구 중계 190227-1221 외신-020821:15 트럼프 "1차 때보다 더 성공 기대" 김정은 "훌륭한 결과 확신" 190227-1223 외신-020921:19 [하노이 담판] 日언론, 북미 정상회담 개최에 높은 관심…신속...
패션그룹형지, 17조원 규모 中 교복시장 공략 2019-02-26 21:37:24
] 패션그룹형지가 중국 교복 시장과 스포츠웨어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형지는 최병오 회장이 25일 계열사 형지엘리트의 한·중 합작법인인 상하이엘리트 중국 본사에서 파트너사와 이사회를 열고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형지는 상하이엘리트 핵심 부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수주...
패션그룹형지 "교복·까스텔바작 중국 진출 본격화" 2019-02-26 10:29:06
패션그룹형지 "교복·까스텔바작 중국 진출 본격화"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패션그룹형지가 중국 교복 시장과 스포츠웨어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나섰다. 형지는 최병오 회장이 25일 계열사 형지엘리트의 한중 합작법인인 상해엘리트 중국 본사에서 파트너사와 이사회를 열어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을...
아웃도어, 봄을 선물해봄 2019-02-25 17:22:17
좋은 재킷이다.스트리트 패션에서 클래식한 드레스까지지난해 10~20대 위주의 상품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올해도 같은 기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상품 구성부터 유통 과정, 마케팅 등 경영 활동의 모든 과정을 밀레니얼 세대에 맞추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레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