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옴므파탈 배우 '천정명', 그녀의 스타일에 빠져들다 2013-09-16 16:31:31
스타일을 추구해왔다.이처럼 여성 패션을 전문으로 하는 ‘sz’가 배우 천정명과 계약을 체결한 연유에는 요즘 그 효과가 입증되고 있는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이 있다.크로스 섹슈얼 마케팅의 긍정적인 효과를 통해 성공을 거둔 대표적인 예로는 여성 속옷 브랜드 ‘비비안’이 있다. 남영 비비안은 지난해 9월, 여성...
하프클럽 '골든 프라이스' 행사 개최…황금 연휴 7일의 기적 2013-09-16 15:28:40
할인온라인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추석을 맞아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골든 프라이스(golden price)' 행사를 진행한다.기간은 9월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페이지플린(paige flynn)의 후드 야상 점퍼를 3만원대, 컬럼비아(columbia) 남성용 바람막이 자켓을 6만원대에 판매한다.하프클럽...
엠케이트렌드, NBA 중국 등과 라이선스 계약 2013-09-09 11:06:41
내년 초부터 중국, 홍콩 마카오 지역을 대상으로 NBA 의류는 물론 신발, 가방, 모자, 시계, 지갑 등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디자인과 상품 기획, 생산, 유통을 진행하게 됩니다. 김문환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은 엠케이트렌드가 오랜 기간 국내 패션사업 운영을 통해 5개 브랜드와 450여 개 매장을...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오픈 100일 '플레이 그라운드 페스티벌' 열어 2013-09-05 14:58:40
운영하며 1일 선착순 400명으로 진행한다.입점 브랜드별로 풍성한 쇼핑 혜택 역시 눈에 띈다. 6일부터 15일까지 10일 간 시즌 아이템 할인, 사은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 캐쥬얼 브랜드 ‘jeikei’, ‘앤도르’는 간절기 시즌 인기 아이템인 가디건과 스웨터 등을 특가...
신세계본점, 6일 '가장 새로운' 패션전문관 4N5 리뉴얼 오픈 2013-09-05 08:34:02
장르를 뜻하는 컨템포러리 패션은 연령대와 관계 없이 젊은 감성을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장르다.소니아 바이 소니아리키엘, 러브 모스키노, 이로 등 국내에 처음으로 단독 매장을 내는 브랜드를 비롯해 쟈딕앤볼테르,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남녀 복합 매장, 김재현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인 럭키...
바이가미(BYGAMI), 청와대 ‘주얼리 문화전’ 초청 2013-09-03 14:53:07
주최한 것으로 한국 문화와 관련된 작품을 중심으로 기획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중견 주얼리 기업과 디자이너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작품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는 대한민국 주얼리 디자인의 현대사를 재조명해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함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보석 작품의 대중화와 외국인을 대상으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 청와대 ‘주얼리 문화전’ 참가 2013-09-03 11:40:04
[패션팀]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가 청와대 사랑채에서 9월1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주얼리 문화전’에 초청되었다. ‘주얼리 문화전’은 지식경제부가 주관하고 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가 주최한 것으로 한국 문화와 관련된 작품을 중심으로 기획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중견 주얼리 기업과 디자이너의...
위치기반 SNS 씨온 돌직구 버티컬 플랫폼(Vertical Platform) 인기 2013-09-02 13:47:42
마케팅보다 많은 규모다. 씨온은 패션전문업체인 신성통상 등 4개 브랜드의 버티컬 마케팅을 진행했고, 지금까지 씨온 앱을 통해 누적 약 71만 건의 매장 방문 수를 기록했다. 한편 씨온은 현재까지 약 460만 건이 다운로드 된 상태이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위기의 패션업계 “유통업, 엔터테인먼트 등 新사업 진출, 새 전략 짠다” 2013-08-29 08:50:03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공연은 ‘이병헌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추억의 사랑 테마 여행’이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드라마, k팝 가수들의 공연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랜드그룹은 2015년까지 이랜드의 공연을 보러 한국에 찾는 관광객을 500만명까지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리뉴얼’로...
더 클래스,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와 동행 2013-08-27 14:29:34
클래식에 기반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 정장 브랜드 더 클래스(http://www.e-theclass.co.kr)가 오는 31일부터 홍대 음악 축제의 상징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를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더 클래스는 이달부터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와 함께 하며 스텝 단체 티셔츠, 정기적으로 뮤지션을 선정해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