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악동뮤지션 '오피셜리 미싱 유' 6시간만에 100만뷰 돌파 2013-03-18 10:52:21
악동뮤지션의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영상이 방송 6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방예담이 ‘baby’로 15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을 달성한 기록을 무려 9시간이나 단축, 'k팝 스타2' 자체 기록을 또 다시 갈아치운 것. 지난 주 자작곡 ‘크레셴도’로 4연속 음원 차트...
위급한 순간 물론, 추억까지 담는 블랙박스 인기↑ 2013-03-18 09:14:55
하는 여성운전자는 많지 않을 것이다. 사고영상을 기록해주는 ‘블랙박스’는 결정적인 증거로 사용해야 할 때 큰 역할을 한다. 사고시 원인을 규명해 줄 녹화기록이 없다면 운전자 들은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그렇다고 운전을 하기 전에 매일 매일 체크를 한다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잦은 고장으로 스트레스 받는 ...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뷰웍스, 엑스레이 핵심부품 매출 두배 예상 2013-03-17 10:04:19
및 산업용 영상기기 전문 제조업체다. 엑스레이 핵심 부품으로 자동노출방식(aed) 기능을 갖고 있는 fp-dr(flat panel-digital radiograpy) 매출이 본격화하면서 기관투자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fp-dr은 2011년 11월 개발됐으며 지난해 매출 150억원을 거뒀다. 올해 매출은 300억원으로 지난해 대비 100%는 무난하게...
다음, 17일 김연아 출전 프리 스케이팅 생중계 2013-03-15 13:30:26
이용자들을 위해 다음은 하이라이트 영상도 제공한다. 15일 오전 10시 현재 37만명이 김연아 선수의 명품 연기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했으며, 경기 직후 이뤄진 인터뷰 영상도 조회수 10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김연아는 프리 스케이팅은 17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각)부터 진행된다. 김연아는 24명의 출전 선수...
SM C&C, 훈미디어 흡수 합병 "프로그램 제작 나선다" 2013-03-14 21:10:05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다수의 예능프로그램들을 기획 연출한 이훈희 프로듀서가 주축이 돼 설립한 법인이다.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제작사인 훈미디어에서 그동안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Ƈ대 100' '교실이야기' '비타민' '인간의 조건', 채널a '분노왕', 스토리온 '김수로...
차량용 블랙박스 특허 전쟁…마이스터·미동전자 맞소송 2013-03-14 17:02:08
통한 영상 저장방법’에 관한 특허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이 특허는 차량 전원이 차단될 경우 블랙박스가 주차모드로 전환, 영상을 촬영해 저장하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 미동전자 관계자는 “모회사 ‘만도’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마이스터가 미동전자 시스템을 거의 그대로 복제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특집①] 갤럭시S4 1억대 판매시대 여나? 2013-03-14 15:16:05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스마트폰 판매량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이번 신제품을 발표하면서 더욱 확고한 지위를 확보하겠다는 것이 현재 삼성이 표방하는 모습이다. 시장 구성을 보면 선진국은 교체수요, 즉 우리나라만 해도 약정 기간 2년이 지나면 생기는 교체수요가 선진국에서 나타나고 있다. 중국은 아직도...
SM C&C, 훈미디어 흡수 합병…콘텐츠 육성 2013-03-14 13:18:36
C&C)가 경영효율성 증대와 시너지 효과를 위해 종합 방송프로그램 영상 콘텐츠 제작사인 (주)훈미디어를 흡수 합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SM C&C와 훈미디어의 합병 비율은 1대 5.2433197로 모두 53만 4818주가 새로 발행되며 신주 상장예정일은 5월 31일이다. 훈미디어는 ‘KBS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뮤직뱅크’...
‘컬투의 베란다쇼’ 첫 녹화 현장, 시사를 유쾌하게 풀어낸 토크쇼 2013-03-14 11:34:11
토크를 나눴다. 특히 ‘베란다쇼’는 준비된 영상을 보고 mc 네 명이서 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돼 시사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성이 떨어지지 않을까 우려했던 점을 해결했다. 이후 서 교수의 설명이 덧붙여져 이해을 도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일반인들을 대변하는 컬투와 김정난이 끊임없는 질문...
영국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 中 동방CJ홈쇼핑서 선보여 2013-03-14 09:35:17
판매율을 기록한 아스토니쉬의 인기 제품 ‘만능 찌든때 크리너’, ‘숨은때 발포 크리너, ‘수세미’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인다. 아스토니쉬는 전세계 50여 개국 주부들이 사용하는 40년 전통 영국의 친환경 가정용 세제로, 맨손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저자극성 제품이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특히, 타거나 기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