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3만원 충전하면 1만원 더" 2013-01-30 15:01:49
요금제는 충전 표준, 충전 라이트, 충전 미디엄 등 3종이며, 통화시 각각 초당 4.8원/3.9원/3.4원이며 데이터는 패킷당 0.28원입니다. 3만원 충전시에는 100분, 5만원 충전시에는 200분의 KT 휴대폰간(망내) 무료 통화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촬영한 총알, 철판 부딪치는 순간 꽃이 피네? 2013-01-30 08:03:01
위해 초당 100만 프레임으로 촬영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초고속 촬영한 총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멋있게 깨지네?” “우리 눈에 안 보이는 세상..진짜 신기하다” “웬만한 컴퓨터 그래픽 뺨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美, 27년만 이민법 개혁…불법체류 1,100만명 시민권 길열려 2013-01-29 06:51:56
미국 의회가 초당적으로 합의했다. 미국의 전면적인 이민법 개혁은 1986년 로널드 레이건 정권의 불법체류자 사면조치를 취한 이후 처음이다. 민주·공화 양당의 중진 상원의원들로 구성된 Ǝ인 위원회(gang of eight)'는 불법 체류자들에게 시민권 취득 기회를 주고 국경 경비를 강화하는 내용 등을 골자로 한...
현대차, 수퍼볼 광고음악 주인공은 '플레이밍 립스' 2013-01-28 08:46:01
따르면 이번 수퍼볼 30초 광고는 평균 370만~380만달러(39억~40억원)에 책정됐다. 초당 광고 단가는 1억3000만원에 달한다. 현대차는 싼타페 60초 광고 외에 30초 광고 4편을 제작했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광대열전⑥] 회사에 '룸살롱'? … 현대차그룹 '이단아' 글로벌서 일 낸다 2013-01-28 08:00:00
경쟁한다는 콘셉트로 제작한 광고였다. 수퍼볼은 초당 광고비가 1억 원이 넘을 정도로 광고 효과가 커 글로벌 기업들의 광고 전쟁이 펼쳐지는 곳이다. 내로라하는 글로벌 광고회사들의 자존심 경쟁도 치열하다. 이노션은 2010년 수퍼볼 광고를 제작하기 시작한 뒤 2년 만에 자존심을 세운 셈이다. ◆여덟살 광고회사, 저력...
초당 1억3000만원…슈퍼볼 '광고 전쟁' 2013-01-27 17:05:52
370만~380만달러. 초당 1억3000만원이 넘는다. 작년보다 1년 새 25만달러 올랐다. 올해도 삼성전자와 현대·기아차가 글로벌 기업과 경쟁을 벌인다. 삼성전자는 작년에 스마트폰 갤럭시노트를 알리는 90초짜리 광고를 내는 데 117억원을 썼고 올해도 비슷한 규모를 투자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도 사상 최대 광고비를...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1초당 1.8원의 요금제를 마련해 조합원을모집 중이다. 생협의 성장은 판로 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 복잡한 유통채널로 제값을 못 받는 농민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페달족(Bicycle Riders) 자전거 이용 인구가 10년 새 갑절 이상 늘어 1천만명 시대를 코앞에 두고 있다. 경기 불황에도 자전거 업계 1위...
美슈퍼볼 광고 평가에 한국 소비자도 참여 2013-01-27 09:35:06
제작해온이노션월드와이드가 제작을 맡았다.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는 미국 내 시청자만 4천만명이 넘고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이다. 광고비가 초당 1억∼1억4천만원을 호가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기업들이 경쟁을 펼치며 초당1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광고비로도 유명하다. 뉴욕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올해 슈퍼볼을 중계 방송하는 미국 CBS는 30초짜리 광고를 평균 370만~380만달러에 판매했다. 작년 NBC의 평균 350만달러보다 높아진 것이다. 특히 올해 일부 광고비는 400만달러를 넘긴 것으로 보도됐다....
삼성, OLED 생산 3억개 돌파 2013-01-24 17:05:17
계산하면 1초당 5.4개, 하루 평균 47만개에 달한다. 하루 생산량을 쌓으면 63빌딩(249m) 4개 규모와 맞먹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은 “지난 6년간 치열한 노력으로 oled산업의 성장을 이끌어왔다”며 “앞으로 대형 oled 패널,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등 신기술로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