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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수퍼볼 광고음악 주인공은 '플레이밍 립스' 2013-01-28 08:46:01
따르면 이번 수퍼볼 30초 광고는 평균 370만~380만달러(39억~40억원)에 책정됐다. 초당 광고 단가는 1억3000만원에 달한다. 현대차는 싼타페 60초 광고 외에 30초 광고 4편을 제작했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광대열전⑥] 회사에 '룸살롱'? … 현대차그룹 '이단아' 글로벌서 일 낸다 2013-01-28 08:00:00
경쟁한다는 콘셉트로 제작한 광고였다. 수퍼볼은 초당 광고비가 1억 원이 넘을 정도로 광고 효과가 커 글로벌 기업들의 광고 전쟁이 펼쳐지는 곳이다. 내로라하는 글로벌 광고회사들의 자존심 경쟁도 치열하다. 이노션은 2010년 수퍼볼 광고를 제작하기 시작한 뒤 2년 만에 자존심을 세운 셈이다. ◆여덟살 광고회사, 저력...
초당 1억3000만원…슈퍼볼 '광고 전쟁' 2013-01-27 17:05:52
370만~380만달러. 초당 1억3000만원이 넘는다. 작년보다 1년 새 25만달러 올랐다. 올해도 삼성전자와 현대·기아차가 글로벌 기업과 경쟁을 벌인다. 삼성전자는 작년에 스마트폰 갤럭시노트를 알리는 90초짜리 광고를 내는 데 117억원을 썼고 올해도 비슷한 규모를 투자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도 사상 최대 광고비를...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1초당 1.8원의 요금제를 마련해 조합원을모집 중이다. 생협의 성장은 판로 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 복잡한 유통채널로 제값을 못 받는 농민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페달족(Bicycle Riders) 자전거 이용 인구가 10년 새 갑절 이상 늘어 1천만명 시대를 코앞에 두고 있다. 경기 불황에도 자전거 업계 1위...
美슈퍼볼 광고 평가에 한국 소비자도 참여 2013-01-27 09:35:06
제작해온이노션월드와이드가 제작을 맡았다.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는 미국 내 시청자만 4천만명이 넘고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이다. 광고비가 초당 1억∼1억4천만원을 호가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기업들이 경쟁을 펼치며 초당1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광고비로도 유명하다. 뉴욕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올해 슈퍼볼을 중계 방송하는 미국 CBS는 30초짜리 광고를 평균 370만~380만달러에 판매했다. 작년 NBC의 평균 350만달러보다 높아진 것이다. 특히 올해 일부 광고비는 400만달러를 넘긴 것으로 보도됐다....
삼성, OLED 생산 3억개 돌파 2013-01-24 17:05:17
계산하면 1초당 5.4개, 하루 평균 47만개에 달한다. 하루 생산량을 쌓으면 63빌딩(249m) 4개 규모와 맞먹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은 “지난 6년간 치열한 노력으로 oled산업의 성장을 이끌어왔다”며 “앞으로 대형 oled 패널,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등 신기술로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삼성디스플레이, OLED 누적생산량 3억개 돌파 2013-01-24 11:02:04
1초당 5.4개, 하루 평균 47만개의 제품을 생산한 셈이다. 하루 생산량이 여의도 63빌딩(249m) 4개와 맞먹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007년 1월부터 OLED 생산에 들어가 4년 반 만에 1억개를 넘어섰으며 이후 2억개를 돌파하는 데는 11개월, 3억개는 7개월로 기간이 빠르게 단축되고 있다. 이날 충청남도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OLED 생산 3억개 돌파…에베레스트산 68개 높이 2013-01-24 10:24:00
1초당 5.4개, 하루 평균 47만개의 제품을 생산해 7개월 만에 다시 3억개를 돌파했다. 하루 생산한 oled 패널로 여의도 63빌딩(높이 약 249m)을 약 4개 올릴 수 있는 셈이다.특히 2007년 1월 oled를 첫 생산한 뒤 1억개를 넘어서기까지는 총 4년 반이 걸렸지만 이후 1억개에서 2억개는 11개월, 3억개 돌파는...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30초 광고료만 350만 달러(약 37억2000만 원)로 책정돼 초당 1억2000만원이 넘었다. 최근 유력 일간지 usa투데이는 수퍼볼 중계방송사인 cbs가 올해는 최소 광고단가를 전년보다 50만 달러 비싸진 400만 달러(42억5000만원)로 집행했다고 전했다. 기업들이 비싼 광고료를 마다하지 않는 이유는 수퍼볼의 광고 노출 효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