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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만족 서비스 제공에 힘써온 결과로 풀이된다. 기아차는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왔다. 그동안 도심 환경 변화로 인해 접근성이 떨어졌던 경기 안양, 서울 영등포, 경북 경산, 광주 내방동의 4개 서비스센터를 신교통 요충지 및 중심상권인 경기 의왕, 서울 강서, 경북 포항, 광주 농성동으로 각각...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시행된 기업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국가, 산업, 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높아질수록 고객의 욕구도 상대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지수 향상은 과거보다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수반한다. 기업은 시간이 흐를수록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의 차원이 달...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고객만족 관련 대외 평가지표를 집중 분석하고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등 전사 차원의 고객만족 개선 과제 발굴 및 실행을 위한 전담 조직이다. 이와 함께 ‘민원 및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용해 고객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불만이 발생한 제도 및 서비스는 개선했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모든 렌터카에 '디지털 연료게이지' 장착 2013-06-26 15:42:34
지수 1위를 차지했다.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을 아우르는 160여개 국내 최대 영업망과 7만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고객 및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신차 장기 렌트뿐 아니라 딜리버리 서비스, 중고차 장기렌트 등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품질지수’ 정상에 올랐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995년부터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한 노력이 빛을 발했다”고 자평했다.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사고가 발생하면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기여가 큰 소비자평가단 활동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런 노력은 회사 안팎에서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세계적인 보험회사전문 신용평가기관 a.m.best로부터 5년 연속 ‘a, 엑설런트’ 등급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주관 ‘2013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5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 이번 조사에서 이 회사의 국제전화 브랜드 00700은 △본원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등 대부분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행복 경영을 철저하게 추구한 것이 주효했다”며 “고객...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이석채·사진)는 ‘2013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iptv 부문 1위(5년 연속)와 초고속인터넷 1위를 차지했다. 원동력은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혁신이다.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고객 불만을 사전에 해소하기 위해 상품을 내놓기 전에 고객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상품검증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주관한 ‘2013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신용카드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가 2220만명으로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바로 옆에는 ‘고객의 의자’가 있다. 모든 전자결재 양식에는 ‘최종결재는 고객님이 하십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모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증권 "고객 자산관리 고민 해결이 사명" 선포 2013-06-26 15:37:29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증권부문 1위로 선정됐다. 1992년 삼성그룹으로 편입된 삼성증권은 10년 넘게 쌓아온 자산관리 노하우가 결집된 인프라와 1000여명의 pb(프라이빗 뱅커·고객의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를 갖추고 있다. 또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과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