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주 시총 1년새 온라인 `반토막', 모바일 `갑절'> 2013-01-16 14:42:59
"모바일 게임업체의 수익 구조가 개선되자 피처폰에서 1년에 벌어들일 수익을 스마트폰에서 하루 만에 거두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또 모바일 게임업체는 오픈마켓을 통해 게임 애플리케이션 보급이 가능한 덕분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시장을 넓힐 수 있었다. 이에 반해 온라인 게임업체는 출시한 게임이...
HMC證, 중장년층 겨냥한 MTS 출시 2013-01-16 09:56:08
기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에 이어 지난 14일 중장년층을 위한 ‘h mobile lite’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전했다.이번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h mobile lite’는 그 이름처럼 스마트폰 이용고객 및 현대인의 성향을 고려해 ‘빠르고’, ‘쉽고’, ‘간편하게’의 3가지 컨셉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SK플래닛, 'T맵링크' 개발…스마트폰 화면, 태블릿PC로 옮겨 본다 2013-01-16 09:15:01
스마트폰과 연결해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오픈마켓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34만5000원이다.sk플래닛은 ‘t맵링크’ 솔루션이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적용될 수 있도록 태블릿pc, 내비게이션 제조사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인터파크, 4분기 창립사상 최대 영업익 전망-한화證 2013-01-16 07:11:22
"이는 1996년 국내 최초로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해 영업하기 시작한 이래, 지난 16년을 통틀어 사상 최대의 연간 영업이익을 달성한 것"이라고 했다.올해에는 지난해 인터파크 이익을 좌우했던 금융부채평가이익이 40억원에 불과할 것으로 판단했다. 다만 영업호조와 아이마켓코리아의 지분법이익 증가 등에 힘입어 400억원...
이세영 온라인 쇼핑몰 모델된 까닭은? 2013-01-14 16:34:08
새로운 얼굴로 등장했다.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픈마켓 옥션은 이달부터 이세영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였다. 모든 회원들에게 1만3000원 상당의 사이버 머니를 증정하는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서다. 옥션의 이전 모델은 에프엑스(f(x)), 샤이니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었다. 현재 g마켓과 11번가는 빅뱅, 아이유를...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트리플 윈'이다. 마 대표는 '현재 애드팝콘 파트너 앱을 이용하는 모바일 유저만 월 1500만명이 있다. 국내에서 유명한 애드라떼, tnk, 앱팡, 캐시슬라이드 등 잘나가는 리워드 앱들 역시 모두 igaworks와 솔루션을 연동하고 협력관계를 갖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metaps, cyberz, gmo...
게임빌 '제노니아5', 전 세계 앱스토어서 인기 2013-01-14 09:43:33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인기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펀치히어로' 출시 킹덤로얄, 글로벌 거점 전투 3천 만 건 돌파 게임빌, '제노니아5'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 격투 대전 '혈십자' 국내 오픈 마켓 출시...
[공모주] 포티스, 고부가 셋톱박스 생산…영업익 85% 성장 2013-01-13 09:50:03
지역 다각화에 노력하고 있다. 셋톱박스 시장에서 클로즈드 마켓(closed market)의 비중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클로즈드 마켓은 대형 방송사업자를 통해 셋톱박스가 공급되는 구조를 말한다. 현재 포티스의 매출은 대부분 제조업체와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공급하는 오픈마켓(open market)에서 이뤄지고 있다. 향후 ...
게임빌, 격투 대전 '혈십자' 국내 오픈 마켓 출시 2013-01-11 15:10:45
cross)'가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모두 출시되었다고 11일, 밝혔다.앞서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장르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특히 최근 중국에서 다운로드 비중이 높아지면서 수작으로 평가 받고 있어 국내 시장 본격 공략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혈십자'는 태권도, 권투, 프로 레슬링, 쿵푸...
LG전자, 새해맞이 ‘스마트라이프’ 캠페인 전개 “전자제품을 최대 40% 싸게!” 2013-01-11 14:53:36
있는 모바일용 초소형 프린터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원하는 대로 바로 인화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lg전자는 오픈마켓,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의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지속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