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험료 조작 의혹' 집단소송…금감원 전면 검사 2013-07-05 06:01:11
고객이 지게 되며 너무 낮게책정하면 향후 보험금 지급 능력이 부족해 보험료 인상으로 이어져 자칫하면 보험사가 도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지난해 에르고다음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인상요인이 발생해 보험료를올려야 하는 상황인데도 고객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인위적으로 요율을 조작해 보험료를...
"물가·성장 동시 추락‥韓 경제 `일본화` 우려" 2013-07-04 09:05:03
지금 우리경제 성장률 2.6%, 2.7%는 잠재 수준 3.7%에 비해 1%p 정도 디플레 갭이 발생하는 상황이다. 우리 국민 대다수가 경기문제에 대해 상당히 우려스럽다. 한국경제 성장률 둔화에는 고객에 해당하는 국민들을 불안하게 하는 경착륙 논쟁이 충분히 있을 수 있다. 성장의 지속 여부와 관련해서도 부가가치,...
[비즈&라이프] 잘 만든 차, 그 이상의 브랜드 가치를 느끼게 하라 2013-07-02 17:51:19
안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대형 고급차의 잠재 고객에게 k9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하는 게 쉽지 않기 때문이다. bmw와 벤츠, 그리고 국내 다른 대형차와 경쟁하기 위해서는 자동차의 성능과 디자인의 개성뿐만 아니라 기아차의 이미지를 벗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뉴욕에서 열린 렉서스 발표회에서 도요다...
[Focus] 빅데이터는 '21세기 원유'… 정보가 바로 돈이다 2013-06-28 15:44:48
유명하다. 웹사이트에서 고객활동 데이터 확보→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서비스 아이디어 도출→효과 검증을 위한 데이터 추가 확보 장치 마련 등의 과정을 반복적으로 독려하면서 아마존은 빅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했다. 현재 아마존의 서비스 중 관심제품 추천 서비스와 원클릭 구매환경 등은 빅데이터의 산물이다....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신한카드, 할인 혜택 19개 업종 '내 맘대로' 선택 2013-06-27 15:30:42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적극적인 소통 전략으로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상품과 서비스 비용의 합리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골격 확립, 전사적 업무 효율화를 통해 운영체계의 효율성도 높일 방침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시장 주도권 강화, 체크카드 상품 확대 등의 새로운...
<부동산시장, 매매 '소강'…분양시장 '인기'>(종합2보) 2013-06-23 15:10:49
잠재고객이 모집가구의 10배 정도에 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정수현 현대건설 사장은 22일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해 일일 도우미로 나섰다. 정 사장은 직접 고객들에게 위례 힐스테이트의 특징과 장점 등을 설명했다. 해당사업부 임원들도 주말에 견본주택으로 총출동해 고객 신발정리, 도우미, 음료...
<부동산시장, 매매 '소강'…분양시장 '인기'>(종합) 2013-06-23 14:06:24
받아 잠재고객이 모집가구의 10배 정도에 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두 건설사는 25∼27일 청약해 다음달 9∼11일 계약할 예정이다. 대우건설[047040]과 동부건설[005960]이 같은 날 문을 연 경기도 김포시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견본주택에도 사흘간 3만5천여명이 찾았다. 공급량이 총...
<부동산시장, 매매 '소강'…분양시장 '인기'> 2013-06-23 06:11:10
한 관계자는 "그룹 관계사 직원들 600여명으로부터 청약 의사를 받아 잠재고객이 모집가구의 10배 정도에 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두 건설사는 25∼27일 청약해 다음달 9∼11일 계약할 예정이다. 대우건설[047040]과 동부건설[005960]도 같은 날 경기도 김포시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비즈&라이프] LG스타일러, 김치냉장고처럼 새시장 창출하려면…페브리즈·세탁소보다 ‘뛰어난 점’ 어필하라 2013-06-18 17:44:04
터닝포인트 만들고 주수요층 등 타깃 고객을 명확히 고민은… lg전자가 2011년 2월 첫선을 보인 ‘트롬 스타일러’는 소비자들이 옷의 구김이나 냄새를 없애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의류관리기다. 거실이나 안방 어디에 설치해도 세련된 느낌이 나도록 디자인된 이 제품은 저녁에 옷을...
금호타이어,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개설 2013-06-17 18:57:29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체험관 내부는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인형을 활용해 친근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체험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정비복 유니폼을 착용하게 됩니다. 신용식 마케팅물류 본부장은 "미래의 잠재 고객인 아이들이 금호타이어를 최초의 타이어 회사로 자연스럽게 기억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