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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법무부 다국어민원안내 콜센터 등 운영 2013-01-28 11:47:08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대표번호 1345)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는 상담석 93석, 매출액 27억원 규모이다. 올해 12월까지 1년간 운영한다. 법무부 콜센터는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의 담당업무를 중심으로 외국인들의 국내생활적응에 필요한...
편의점·쇼핑몰 이어 대형마트 상반기 중 판매 2013-01-22 15:30:41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는 콜센터나 홈페이지에서만 개통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크게 불편했다”며 “유통 경로가 다양해져 알뜰폰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통신업계에서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상반기 중 서비스를 시작하면 알뜰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미래에셋생명 IP센터, SK C&C서 수주 2013-01-20 17:07:33
ip콜센터 구축·운영사업을 맡았다고 20일 발표했다. ip텔레포니는 음성전화와 데이터 통신을 ip전화기나 콜센터 단말기로 통합한 인터넷 기반 정보통신 시스템이다. sk c&c는 미래에셋생명 본사와 전국의 150여개 지점을 ip텔레포니 환경으로 통합, 음성과 데이터를 동시에 송·수신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김보영...
얼굴없는 '여성 천사' 쌀 20t 서울시에 기부 2013-01-18 17:15:21
황등농협 관계자가 서울시의 120다산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익명의 기부자가 쌀 20t을 서울시로 보내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전하면 되느냐”고 물었다. 이에 콜센터 직원이 기부자의 인적사항을 되물었지만 농협 관계자는 “익명으로 해달라는 부탁에 더 물어보지 않았지만 목소리를 들었을 때 60대 여성인 것 같다”며...
"보험상담 전화 수요일 오전 9~10시 20초 내 연결" 2013-01-17 14:16:32
전화는 수요일 오전 9~10시 또는 오후 4~6시에 하면 상담원과 쉽게 연결될 수 있다. 한화생명[088350]이 지난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249일간 콜센터로 걸려온 603만건을 분석한 결과로는 주중에 전화가 가장 적은 요일이 수요일이었다. 월요일은 다른 요일의 평균 1.3배 많았다. 주말 사이 문의할 내용을...
한화생명 "전화상담 오전 9~10시 편리" 2013-01-17 10:56:25
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를 이용할 경우 오전 9시~10시, 오후 4시~6시가 가장 빠르게 연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콜센터(1588-6363)에 걸려온 603만건의 상담건수를 분석한 결과 오전 9시~10시, 오후 4~6시가 가장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요일별로는 수요일이 가장...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위한 전담 조직과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제...
제주항공, 모바일 고객센터 2013-01-14 17:01:55
시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스마트폰으로 제주항공 콜센터(1599-1500)에 전화를 걸면 음성안내 외에도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당일 출발·도착·지연 안내, 항공권 운임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콜센터 성희롱 무방비'…대출상담 도중 야한 신음> 2013-01-09 08:03:31
남성은 전화를 끊고 곧바로 같은 콜센터에 다시 전화를 걸어 3명의 여성 상담원들에게 똑같은 성희롱을 했다. "같이 자고 싶은데 (돈을) 얼마 주면 되겠냐"고 묻거나 성적 취향을 알고 싶다고 하는 사례도 있다. 문제는 `피해자'인 상담원들 대부분이 금융사 정직원이 아니라 용역업체에서 파견된 계약직...
금융권 콜센터 상습 성희롱 고객 형사처벌한다 2013-01-09 08:03:28
악성 고객의 전화를 차단한다. 해당 콜센터 직원에게는 심리 치료 등의 시간을 준다. 현대해상[001450]과 현대카드는 성희롱 전화를 계속하면 상담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한 뒤 형사 처벌 등을 경고하고서 전화를 끊는다. 신한카드는 성희롱 등 악성 고객을 콜센터 블랙리스트로 등록하고 별도 전담 직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