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렴이’ 끝장판! 인기 아이템만 모아보기 2013-04-05 11:54:56
끝낼 수 있다. 뷰티 그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제품력을 인정 받아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상품은 무엇일까. 고가의 수입 화장품 못지 않은 기능과 합리성을 겸비한 제품을 소개한다. 피부를 보호하는 저렴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step 1 라끄베르 알로에 베라 스킨...
[뷰티신상] 재출시 되는 ‘베스트 셀러’ 모아보기 2013-04-04 11:39:49
판매율을 보이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가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용량과 패키지, 판매채널에서 제품력 까지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시되는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아비노 ‘너리쉬 모이스처라이즈 헤어 케어’ 아비노 헤어 케어 라인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드럭 스토어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된 헤어...
아비노, 헤어 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2013-04-03 10:49:53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가 헤어 케어 라인 '아비노너리쉬+모이스춰라이즈 샴푸&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헤어 패키지 출시와 함께 왓슨스, 올리브영, 분스 등 드럭 스토어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샴푸&컨디셔너 세트’와 ‘샴푸 더블 세트(double set)’ 등...
매일유업 맘마밀 이색 레시피 공모전 화제 2013-04-02 09:36:40
브랜드가 등장했다.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안심 업그레이드 이유식 ‘맘마밀 보글보글’은 ‘아주 특별한 이유식’이라는 주제로 소비자 대상 개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16일까지 매일유업 홈페이지(http://www.maeili.com/)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독창적으로 개발한 창작 이유식명과 레시피를...
배우 김효진, 다이어트 브랜드 메인모델로 발탁 2013-04-01 15:55:48
영화배우 김효진이 다이어트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모델 출신으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배우 김효진은 다이어트 프로그램 메인모델로 활약하며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이다.아모레퍼시픽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비(vb) 프로그램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하는 배우...
[착한 기업, 착한 경영] CJ, 中企에 친환경 봉투 기술 통째로 이전 2013-04-01 15:30:32
밀 껍질 25%를 섞어 석유화학 물질 사용량을 줄인 것이다.cj제일제당이 개발해 연구·개발(r&d) 역량이 떨어지는 중소 포장기업에 통째로 기술을 넘겼다. cj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cj푸드빌 ‘뚜레쥬르’ 전국 1280개 매장에서 이 업체가 생산한 친환경 봉투를 사용하도록 해 판로 개척에도 도움을 줬다. 봉투 겉면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베트남 1호점 오픈 2013-03-26 17:58:38
형태로 입점했으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즐비한 가운데 유일하게 자연친화적인 매장으로 꾸몄습니다. 윙짜이 패션 거리는 젊은 층들이 많이 찾아 호찌민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고 패션, 화장품 가게가 밀집해 있어 패션 및 문화를 주도하는 지역입니다. 건기를 제외하면 고온 다습한 현지 기후와 사전 선호도...
‘착한 남자’ 초코 이유비, 물방울 피부로 뷰티 뮤즈 등극 2013-03-25 17:11:22
역으로 이름을 알린 이유비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화제다.최근 이유비는 동양생명과학과 카톨릭 의과대학의 공동연구로 만들어진 크레모랩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데뷔 1년을 갓 넘긴 그녀가 잘나가는 여자 스타만 한다는 뷰티 뮤즈가 된 것은 파격적인 일.이번 촬영은 풋풋하고 신선한 이유비 이미지를 그대로...
대구 범어동 'e편한세상 범어' 분양 2013-03-25 09:48:50
범어 3동과 수성 4동 일대는 약 7000여 세대의 브랜드 아파트가 밀집해 있어 공원·상업시설·교육시설 등이 풍부하다. 특히 백화점, 쇼핑몰 등이 밀집한 중구 다운타운까지 차량으로 10분내 접근이 가능하다.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동대구로 등과 가까워 시내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동대구역, 동대구 ic, 수성ic 등을 통...
[스타마케팅] IBK기업은행, 송해 모델로 '국민 모두의 은행' 각인 2013-03-20 15:31:33
잘 전달해줄 것이라는 생각에 밀어붙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서민적이고 정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기업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송해 ‘카드’의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최근 여론조사 전문기관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 은행 광고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로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