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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진공, 외국 전문인력 도입 지원사업 업체 모집 2013-02-01 11:21:08
2013년 외국 전문인력 도입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이 연구개발을 위해 외국의 전문인력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체재비와 입국 편도 항공료 등을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는 1인당 3천만 원까지지원한다. 지원 한도는 업체당 연간 4명 이내다. 2001년 이...
[OX? 경제상식 퀴즈] 2월 4일자 2013-02-01 10:31:17
③공공부조 ④기초노령연금5. 경쟁 업체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면밀히 분석해 배울 점을 찾아 반영함으로써 경쟁 업체를 따라잡고자 하는 경영기법을 무엇이라 할까?①프로파일링 ②바이럴마케팅 ③벤치마킹 ④플리바게닝6. 임직원들에게 일정 기간이 지난 후 회사의 주식을 약정 당시의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권리를 부여...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익 9,129억‥57.9%↑ 2013-02-01 10:24:39
프리미엄 완성차업체 공급이 27.6%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끊임없는 기술 투자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2014년 글로벌 5대 타이어 기업 진입을 가시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타이어의 2013년 글로벌...
어린이 홍삼 시장 뜨겁다 2013-02-01 09:15:35
역시 올해는 발효홍삼을 강조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유기농 홍삼 원료업체 지오 역시 사포닌 함량이 높다고 알려진 유기농 홍삼을 사용한 어린이용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본격적으로 어린이 홍삼시장 진입을 노리고 있다. 이에 앞서 레퓨레는 유기농 홍삼을 사용한 '유기농 키즈홍삼 키미우미'를 업계 최초로...
한국타이어, 2012년 매출 7조원 넘었다. 2013-02-01 07:27:40
공급 스폰서로 활동하면서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얻었으며, 축적된 기술 데이터가 uhp 타이어 개발과 성능개선으로 이어졌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신차용(oe) 타이어 공급도 확대됐다. bmw 1시리즈, 링컨 mkz를 비롯해 아우디, 폭스바겐, 크라이슬러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에 대한 oe...
어린이 홍삼 제품 '후끈'…신제품 봇물 2013-01-31 17:35:33
웅진식품 역시 올해는 발효홍삼을 강조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유기농 홍삼 원료업체 지오 역시 사포닌 함량이 높다고 알려진 유기농 홍삼을 사용한 어린이용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본격적으로 어린이 홍삼시장 진입을 노리고 있다. 레퓨레는 유기농 홍삼을 사용한 '유기농 키즈홍삼 키미우미'를 업계 최초로...
[BIZ Insight] 쇼핑+엔터의 결합…'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신세계 2013-01-31 15:35:02
취지에서다. 종이 전단을 비롯한 고비용 오프라인 마케팅도 줄이고 있다.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도 강화할 방침이다.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과 지역 인재 장학금 지원 등 기존 사회공헌 활동에 더해 올해는 취약계층을 위한 문화·예술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승호/최만수 기자 usho@hankyung.com...
공격적 출점 더해 고급화로 '지역 1번지 점포' 전략…점유율 껑충 2013-01-31 15:30:36
자회사, 지분율 86%)과의 연계 마케팅을 통해 외국인 매출 효과도 기대된다. 스타일 마켓과 프리미엄 슈퍼마켓 분야로 사업 다각화도 진행하고 있다. 2011년 대전에 스타일 마켓을 개설한 데 이어 2012년에는 해운대, 청담동에 안테나숍 형태로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를 개점했다.신세계는 본점과 강남점 등 실적이 좋은...
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주춤하다. 모바일쇼핑은 마케팅 강화와 고객 증가로 그나마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전체적으로는 2011년 9월 이후 소비 위축 기간과 비교해 기대감만 높아졌을 뿐 회복의 문은 쉽게 열리지 않는 양상이다.○영업채널별 업황 차이 뚜렷 영업채널별 체감경기 차이도 상당하다. 요인으로는 먼저 높은 기저효과의 부담이...
이 남자의 성공 시크릿? '속옷 = 패션' 공식 완성…부끄러움 대신 당당함을 팔다 2013-01-31 15:30:34
100억弗 기업으로 키워빅토라아 시크릿'반전 마케팅' 최상급 슈퍼모델만 거쳐가는 쇼 무대위로 불러낸 섹시함에 '열광'…티켓값 7만5000弗까지 치솟기도 “요즘 제일 잘나가는 모델이 누군지 알고 싶다면 ‘빅시(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를 봐라!”세계적인 톱 모델들이 꼭 서고 싶어하는 꿈의 무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