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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예정기업]제로투세븐 "올해 中 영·유아용품 시장 공략" 2013-01-30 14:42:31
확보한 고객 데이터베이스(db)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매일유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고 설명했다.온·오프라인을 통한 전방위 판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제로투세븐의 경쟁력으로 꼽았다.제로투세븐은 현재 전국에 594개의 자사 브랜드 매장을 갖고 있으며...
LG전자, 年 영업익 1조 넘었지만 … 4분기 밋밋한 성적표 2013-01-30 13:19:00
판매량을 기록했다. 다만 업체 간 경쟁 심화로 인한 판가 인하 및 마케팅 비용 증가로 전 분기 대비 영업이익률은 소폭 하락했다.휴대폰을 담당하는 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mc) 사업부는 매출 2조8116억 원, 영업이익 563억 원에 달했다. 이중 휴대폰 매출은 2조7793억 원, 영업이익 553억 원이다.mc사업본부는 옵티머스 g,...
중고차, 샀다고 끝이 아니다...요것만은 놓치지 말자 2013-01-30 13:14:39
친화적인 시장으로 바꾸도록 노력해야 하고 소비자들도 싸면서 좋은 차만 찾는 것은 스스로를 사건 사고로 노출시키는 행동임을 명심하고 현명하게 구입해야 한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는 속지만 않으면 경제적이다”며 “싸면서 좋은 차를 고르기 보다는 조금 비용이 더 들더라도 성능 좋은 차를...
중고차 구매 후 반드시 4가지 체크하세요~ 2013-01-30 11:24:32
친화적인 시장으로 바꾸도록 노력해야 하고 소비자들도 싸면서 좋은 차만 찾는 것은 스스로를 사건 사고로 노출시키는 행동임을 명심하고 현명하게 구입해야 한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는 속지만 않으면 경제적이다"며 "싸면서 좋은 차를 고르기 보다는 조금 비용이 더 들더라도 성능 좋은 차를...
中企중앙회, 소기업·소상공인 지원단 발대식 2013-01-30 11:01:07
작년 말 법률법무·세무회계·의료·경영전략·마케팅 홍보·기술기능 등 재능 기부자와 서포터즈 등 230여 명을 지원단으로 구성한 바 있다. 지원단은 사업 노하우·지식·기술 등을 나누는 해피 재능 기부단과 노란우산공제 홍보·가입 촉진·제도 개선 등을 담당할 해피 서포터즈로 나눠 활동한다. 지원단에...
단기간 급성장한 소셜커머스‥진화 어디까지? 2013-01-30 10:45:00
‘핫’한 마케팅 채널로 자리 잡았다. 소셜커머스가 단기간에 급성장한 배경에는 무엇보다, 단체 구매가 기본이 되는 만큼 특정 상품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 같은 여세를 몰아 최근까지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소셜커머스는 최근, 소비자와 수익을 나누는 시스템까지...
[종목포커스]삼성SDI, 4Q 쇼크…"올해는 실적 점진 개선" 2013-01-30 08:55:13
출시하고 올해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강화할 전망"이라며 "1분기 삼성sdi의 영업이익은 240억원으로 소폭 개선된 뒤 2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정훈 삼성증권 연구원도 "신규사업부의 적자 부담으로 주가 흐름은 당분간 약할 가능성이 있지만 현재 주가는 올해 예상...
제일기획 영업익 10% 증가…LG화학 '선방' 2013-01-29 17:04:04
광고주를 확보한 데다 연말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의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으로 해외사업 실적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순이익은 3.2% 감소해 341억원을 나타냈다. lg생명과학의 연결 기준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전년 동기보다 각각 729.8%와 1177.1% 증가한 149억원과 122억원으로 나타났다. 매출도 29...
"공대교수·출연硏 박사, 中企에 파견하자" 2013-01-29 17:03:16
글로벌 마케팅 지원 등 중소기업과 함께할 수 있는 개방형 혁신 모델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박재근 한양대 융합전자공학부 교수는 “한국은 3~5년짜리 중소기업 r&d 과제를 한 뒤 바로 사업화에 나서도록 하고 있어 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기술과 상품을 만드는 데 한계가 있다”며 “r&d와 사업화 중간에...
유통업계, 전방위 규제 압박에 `초긴장` 2013-01-29 16:19:12
납품업체 스스로가 판로를 개척해야 하는 상황이어서 오히려 납품업체들의 부담이 가중될 수 밖에 없다는 설명입니다. 아울러 현행 대형마트의 판매장려금에 대한 규제 움직임 역시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과 할인행사 등을 위한 마케팅 측면은 전혀 도외시한, 업계 현실을 모르는 것이라고 반발했습니다. 특히 각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