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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언론에 비친 삼성-LG TV 선두다툼> 2013-01-18 09:29:59
공격적인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번에 올레드TV를 먼저 출시한 것은 이러한 공격적인 전략의 성과라는 것이다. 하지만 앞으로 마케팅과 자금력에서 앞선 삼성전자의 강력하고 전방위적인 반격을 당해낼 수 있을지가 LG전자의 최대 관건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닛케이신문은 "LG전자는...
[탐방]제주도 최대 '마제스타 카지노' 방문해보니… 2013-01-18 08:49:35
마케팅과는 별개로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은 vip 고객 유치다. 엄청난 현금을 객장에서 뿌리는 vip 고객들이 카지노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가 필수적이다.vip 고객 유치에는 대형 정켓(카지노로 vip 고객을 유치해오는 브로커 업체)과의 계약이 중요하다. 고객들을 카지노로 데려오고 이동...
"이녹스, 신규 FPCB 소재로 고성장 기대"-대우 2013-01-18 07:30:17
해외 매출처 확대도 전망되고 있다. 그는 중국 로컬 스마트폰 업체들로 공급 가능성 높고 미국의 최대 스마트폰 업체에도 납품하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진행중인 것으로 파악했다.대우증권은 이녹스의 2012년 4분기 실적이 ifrs 개별 기준 매출액 374억원(전년대비 +22%), 영업이익 52억원(+47%)으로 예상했다. 4분기 매...
자금난에 시장개척 애로…수출중기 전용펀드 조성 '한 목소리' 2013-01-17 17:16:26
일본 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 엔저 현상으로 타격을 입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지난달 수출 마진이 전달 대비 20%가량 줄었다”며 “이런 현상이 앞으로 더 심화되면 수출 자체를 포기해야 하는 건 아닌지 고민된다”고 덧붙였다.경상남도에서 lcd(액정표시장치) 완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b사장은 자금...
'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업체들은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부진한 매출을 만회할 계획”이라며 “국내 시장이 당장 회복기미가 없는 만큼 이러한 마케팅 추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한솥도시락,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2013-01-17 16:03:32
국내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올 1월 말에는 최고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뽀로로 극장판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아울러 지난 10월 ‘페루 찬차마요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찬차마요 커피를 직거래 수입(direct trading)하고 ‘찬차마요커피’ 브랜드를...
장수 기업의 첫 조건은 고객과 소통·모두에 이익되는 가치 창출 2013-01-17 15:31:11
세계 최대 유통업체 월마트는 직접적으로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키는 기업은 아니다. 하지만 월마트가 유통하는 상품들을 제조할 때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양을 고려해 납품업체에 일정한 탄소 발생 기준을 요구하고 있다. 기업이 공급자와 수요자 입장에서도 단기적인 csv를 고려해야 하는 이유다.○작은 변화로도 큰 효과...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기회였다.페이스북, 트위터 등 기존 sns를 통한 마케팅은 한계가 있었다. 팬들이 어느 지역에서 접속했는지는 알 수 있었지만 그 팬이 얼마나 가가를 좋아하는지, 가가를 위해 얼마만큼의 돈을 쓸 의향이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카터는 구글의 디자이너인 조이 프리미아니 등 실리콘밸리의 친구들과 함께 2011년 폐쇄적 sn...
농심, 美 월마트와 직거래 체결‥국내 식품업계 최초 2013-01-17 10:26:07
농심이 국내 식품업체 최초로 세계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Walmart)와 직거래 계약을 맺고 미국 전역 3천600여 개 전 매장에 라면을 직접 공급합니다. 월마트와의 직거래는 현재 전 세계 매출 1위 식품기업인 네슬레를 비롯해 코카콜라, 펩시 등 세계적인 기업만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그동안 현지 딜러를...
`연간 판촉비 5조' 카드사 과열경쟁 금융당국 손본다 2013-01-17 08:00:07
마케팅비 지표를 반영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연간 마케팅 비용이 5조원을 넘을 정도로 업체 간 경쟁이 과열됐다는 판단에서다. 17일 카드업계와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카드사의 전체수익 대비 마케팅 지출비용을 경영실태평가 항목에 반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이 수치가 크면...